왜 당신이 제휴 마케팅에 대해 배운 거의 모든 것이 부적절하고 당신이 알아야 할 것

이 동반 프로그램은 Springer.com에서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는 Springer Nature 출판 그룹의 저자를 대상으로합니다. Springer Nature Author Partner Program에 대한 정보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콘텐츠는 정보 기능만을 위해 만들어졌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Groupon 및 기타 쿠폰 웹 사이트는 최근 수익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낮은 품질의 고객 기반을 초래하고 마찬가지로 제휴사의 수수료 금액을 낮춘다. 또한 대유행 과정에서 우리가 목격했던 것처럼 경기 순환의 조정에도 취약하다. 마찬가지로 AffStat에 따르면 계열사의 42 %가 1×10 제휴 응용 프로그램에 속해 있다고보고되었습니다. 이러한 패턴은 온라인 구매의 전반적인 증가와 벽돌 소매의 감소와 일치한다.

제휴 마케팅은 일반적으로 추천 광고와 혼동됩니다. 광고의 각 형태는 제 3자를 사용하여 소매 업체에 총 판매를 유도하기 때문입니다. 여기에는 현재 통화 금지 목록에 수량이 있는 경우가 포함됩니다. Facebook, Instagram 및 TikTok과 같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도 비디오 콘텐츠를 공유하는 데 좋습니다. 그러나 추천 하이퍼 링크를 사용하고 콘텐츠가 유용하고 링크가 상황 및 시각적인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바우처 코드 웹 사이트는 클릭 – 투 – 계시 형식을 사용하므로 웹 사이트 사용자가 클릭하여 바우처 코드를 공개해야 합니다. 웹사이트 방문자 노트북에서 쿠키 위치를 클릭하는 동작. 아웃소싱 프로그램 관리 회사는 일반적으로 공식 및 임시 교육을 결합하여 그룹 협업 및 브레인 스토밍을 통해 많은 교육을 제공합니다. 그러한 회사들은 또한 모든 마케팅 직원들을 그들이 선택한 산업 회의에 보내려고 시도한다.

이 기사의 데이터를이 방법이 작동하는 방식에 대한 참조로 사용하고이 수익성있는 광고 채널에서 행운을 얻으려고 노력할 때 어떤 당사자와 접촉해야하는지 자유롭게 생각하십시오. 그렇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노력에 대해 전략적이고 숙제를 한다면, 제휴사가 되는 것은 이익이 될 수 있다.

어떤 상황에서는 플랫폼의 조합을 사용하는 것이 제휴사의 순 마케팅 노력에 가장 도움이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OutdoorGearLab은 스포츠 활동, 텐트, 등산, 등산 및 여행에 사용되는 도구를 검토합니다. 웹 사이트는 독자와 같은 야외 애호가가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장비를 테스트, 검토 오피 및 판매함으로써 독자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이 관심 분야의 청중에게 서비스를 제공한 결과, OutdoorGearLab은 아웃 도어 제품 리뷰 사이트 중 가장 수익성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