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륭한 제휴 마케팅을 구매하려면 얼마를 기대해야 하는가?

이 수수료는 제품 및 추천 금액 수준에 따라 1 % 미만에서 20 % 이상까지 다양합니다. 온라인 캠페인의 경우 맞춤형 하이퍼 링크 또는 추천 코드를 사용하여 총 매출을 추적합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제휴사는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한 후에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에 공급 또는 수동적 수입입니다. 홍보 회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의 문구를 정한다.

초기에, 회사들은 주로 배너 광고에서 클릭당 비용이나 마일당 비용을 지불했다. 전문 지식이 발전함에 따라 실제 판매 또는 자격을 갖춘 리드에 대한 커미션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제휴사 • 광고주를위한 클릭, 리드 및 / 또는 총 판매를 생성하는 커미션을받는 개인 또는 회사. 또한 특별히 전문화되어 있고 경쟁이 치열하지 않은 별개의 부문을 결정하는 것도 유용합니다. 청중은 줄어들겠지만, 당신이 더 높은 순위를 매기는 것은 더 간단할 것이다. 또는 틈새 시장에 더 깊이 집중하여 yow가 새롭고 다양한 것을 발견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을 같은 옛날에 초점을 맞춘 다른 동료 창녀와 차별화하고 더 나은 순위와 추가 방문자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조금만 참으세요, 비록 여러분의 최종 결과로서 여러분이 잠재적으로 그런 종류의 성공을 거두기 전에 갈 길이 멀었지만. 이것은이 웹 사이트 중 하나가 얼마나 수익성이있을 수 있는지에 대한 매우 드문 예이지만,이 과정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여주는 올바른 모델입니다. 특정 틈새 시장에 집중함으로써,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추천에서 행동하는 개인을 성취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 과정을 제대로 수행하면 일관된 전략을 유지하고 관련된 세 당사자 모두와 더 강한 관계를 구축함으로써 장기적으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쇼핑할 구매자나 파티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제휴사가 프로모션에서 가장 많이 행동할 가능성이 있는 구매자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개요된 관심 영역 또는 개인 모델을 만듭니다. 이 표에 나타나는 제안은 Investopedia가 보상을받는 파트너십에서 나온 것입니다. Investopedia는 시장에서 얻을 수있는 모든 선물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비즈니스 인사이더에 따르면 전자상거래 매출의 15%는 제휴 마케팅에 기인할 수 있다고 한다.

Affilimate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 제휴 소득을 더 스마트한 모니터링과 결합, 최적화 및 확장할 수 있습니다. Instag 오피가이드 ram, YouTube 및 Pinterest와 같은 “임대 된”플랫폼과 귀하의 웹 사이트, 블로그 및 전자 메일 목록에 해당하는 “소유 한”플랫폼을 결합하면 각 세계에서 최고를 제공합니다.

또한 Bluehost는 지원 또는 개인화 된 추천을 제공 할 수있는 제휴 관리자를 제공합니다. 연락처 양식, 직원 만족도 조사 및 이벤트 리드 캡처 양식과 함께 대화 양식 및 설문 조사를 제공하는 Typeform은 추천에 대해 20 %의 반복 비용을 제공합니다. 즉, Typeform에 대한 추천 고객의 구독 중 20 %를 구독이 활발하게 유지되는만큼 오래 버는 것을 의미합니다. Systeme.io는 30 일당 27 달러에서 연간 828 달러에 이르는 6 가지 가격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웹 로그 게시물과 같은 다른 유형의 콘텐츠 자료에서는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조금 더 일반적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이 웹 페이지에는 유용한 리소스 (제품, 회사, 앱 등) 목록이 포함되어있어 청중이 자신의 온라인 비즈니스를 구축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시청자의 신뢰를 쌓는 일을 잘 해냈다면, 같은 유형의 다양한 제품에 대한 잘 작성된 비교가능성 평가는 제휴사 구매를 촉진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경쟁사가 동일한 제품에 대해 얼마나 많은 수수료를 제공하고 있는지 비교하십시오. 제한된 시간 동안 더 높은 수수료를 제공하는 것은 또한 당신의 브랜드를 더 흥미로운 가능성으로 만들 수 있다.

개별 프로그램을 실행하려면 제휴사 추적 SaaS 솔루션을 사용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