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만이 알고 있는 Sns 마케팅에 대한 기밀 정보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자 마케팅 및 디지털 광고라는 문구가 학계에서 지배적이지만 소셜 미디어 광고는 실무자와 연구원 모두에게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는 정보 분석 도구가 내장되어있어 회사가 광고 캠페인의 진행, 성공 및 참여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현재 및 잠재 고객, 현재 및 잠재적인 근로자, 언론인, 블로거 및 대부분의 사람들과 함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다양한 이해 관계자를 처리합니다. 높은 가시성으로 귀사는 전환을 위한 추가적인 기회를 얻게 됩니다. 모든 웹 로그 게시물, 이미지, 비디오 또는 의견은 시청자를 회사 웹 사이트로 유도하고 사이트 방문자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사회적 증거를 확립하십시오.고객/영향력자에 의해 생성된 긍정적인 증언이나 콘텐츠는 당신의 상품을 낙관적인 시각으로 캐스팅하고 잠재적으로 다른 광고 노력에 사용될 수 있다.

추천서를 공유하는 것은 매우 효율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이며 실제로 의식과 총 매출을 높일 수 있습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갈 목적으로 각 소셜 미디어 채널에 프로필을 만든다. 불행하게도, 그 사고방식으로는, 당신이 선택한 목표 시장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다.

제한된 시간 동안 온라인 판매를 시작하고 선택한 계획에 대해 매월 $ 1에 Shopify의 3 개월 동안 고급 스러움을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무거운 트위터 소비자 인 경우, FollowerWonk는 당신에게 당신의 분석에 대한 심층적 인 조사를 줄 수 있습니다. 이 장치는 Moz 툴킷의 일부이므로 Moz를 분석 검토에 사용하면 분명히 가치가 있습니다.

오늘날에는 Facebook, Instagram, Pinterest, LinkedIn 및 Google +와 함께 모든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지원합니다 (여전히 사용하는 사람을 위해). 한번 보자. 그것은 단지 언급의 뿌리와 상록수 콘텐츠의 꼬집음만이 아니다. 훌륭한 소셜 미디어는 다른 광고 전략과 마찬가지로 강력하고 명확한 전략을 바탕으로 정교하게 제작, 측정, 관리 및 설립되었습니다. 전략적 상상력과 선견지명을 발휘하기 위해서는 최신 경향, 관행 및 도구를 최신 상태로 유지해야합니다. Facebook Live 영화, 인터뷰, 비하인드 샷, 웹 시퀀스 등 브랜드 콘텐츠 전략에 비디오를 포함하고 싶습니다. Facebook 동영상 게시물의 평균 참여 가격은 Hootsuite를 기준으로 6.13%입니다.

가짜 Tinder 프로필은 공상 과학 스릴러 {Ex Machina}에 대한 홍보를 유치하기 위해 SXSW 2015 용으로 제작되었습니다. WWF는 마케팅 캠페인에 참여하는 것을 간단하게 만들었고 이모지 열풍에 성공적으로 뛰어들었다. WWF는 마케팅 캠페인의 첫 두 달 동안만 20만 명이 넘는 새로운 추종자와 59,000 명이 넘는 기부금을 받았습니다. 이시기 적절한 캠페인은 멸종 위기에 처한 종의 날을 위해 시작되었으며 긴급 성의 구성 요소를 추가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Hootsuite에 따르면 온라인 모델 발견의 52 %는 공공 사회 피드에서 발생합니다. 다른 문구에서, 대다수의 사람들은 소셜 네트워크에서 새로운 제조업체에 대해 알아냅니다.

우리의 LinkedIn 광고 회사는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귀하의 전문적인 지위를 확립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적절한 LinkedIn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이 귀하의 브랜드를 경쟁 업체와 차별화한다고 생각합니다. 귀하의 LinkedIn 소셜 미디어 광고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당사는 귀하의 LinkedIn 회사 웹 페이지를 처리하고, 유용한 광고 게시물을 만들고, 업계 리더와 연결하고, LinkedIn 광고 모범 사례를 구현합니다. 고객 참여, 연결, 상호 작용 및 수많은 잠재적 비즈니스 목표를 추진하는 내장 대화는 소셜 미디어 광고에 관한 것입니다. 사람들을 메시지의 수동적 수신자이자 “소비자”로 보지 않고 오피가이드 트렌디한 기업가는 고객이 마케팅 응용 프로그램의 제조 및 공동 제작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이것은 단순히 다른 브랜드와 같은 콘텐츠 자료와 제품들이 수행한 뒤에서 스냅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참여를 하고 있다.

이 캠페인의 이미지는 단순히 세 개의 페이스북 게시물을 통해 730만 명에 달했다. BuzzFeed의 맛있는 비디오는 주로 소셜 미디어 시대의 요리를 보여줍니다. 둘째로,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를 가능하게 하고 장려함으로써, Spotify는 마케팅 캠페인의 달성을 증폭시켰다. 모든 데이터 분석을 거친 후 Spotify는 소셜 미디어, 특히 Twitter 및 Insta Stories에서 이러한 하이라이트를 공유하고 올해의 가장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태그하도록 지시했습니다. Greggs의 해머에 대한 재미있는 반응은 새로운 시청자를 통해 얻은 것이며 소셜 미디어에서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당신이 도달하려고 하는 사람들과 그 이유, 그리고 그들을 어떻게 그룹으로 분류할 것인지를 고려하라.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회사가 최신 유행의 레깅스와 조깅을 판매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청중을 tr을 입고 싶어하는 수천 년 된 사람들로 분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