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내가 내 sns 마케팅의 장점을 취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이 1주일간의 마케팅 캠페인으로 스타벅스는 2017년 2분기 동안 세계 총 매출을 3% 올릴 수 있었다. 어색한 게시물 농담을 느끼는 경우 텍스트 콘텐츠 게임, 질문 또는 과제에 해당하는 다양한 재미있는 콘텐츠 자료 형식으로 재미있게 유지하는 다른 방법을 시도하십시오. 여기 Asos의 영감의 복용량이 있습니다 ⁇ 회사는 두뇌 티저를 게시하고 100 개 이상의 의견을 얻었습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전체 비즈니스 및 마케팅 목표의 과정에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만약 그들이 당신이 좋은, 잘 공유된 콘텐츠를 생산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면, 그런 종류의 콘텐츠를 더 많이 만들어라. 당신의 콘텐츠가 그렇게 잘 수행되지 않는다면,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알고, 당신의 사회적 공유를 당신의 추종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유형의 자료에 초점을 맞추도록 조정하라. 많은 회사들이 이제 여러 개의 소셜 계정을 가지고 있고 그것들을 채널 간 캠페인과 함께 묶는다. 당신은 심지어 이 캠페인에서 당신의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브랜드 옹호자들을 포용할 수도 있다.

맨 위에, 그것은 모든 요소에서 정말 인간적이고 감정적 인 방법입니다, 왜 요즘 우리가 정기적으로 고객 중심의 대용품으로 사람 중심을 논의하는 많은 이유 중 하나입니다. 사람들은 개인으로부터 구매할 필요가 있고 그들이 누구로부터 구매하고 있는지 알 필요가 있다.

그들은 회사 건물의 대안으로 사람과 이야기할 수 있는 능력으로 좋은 오래된 토착 식료품 가게에서 가지고 있던 개인 전략에 대한 질문과 전문 지식에 누가 대답할 것인지 알아야 합니다. 물론 아무리 사회적 노력을 제안해도 문제가 뜻대로 된다는 보장은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결과를 추적하지 않으면 소셜 캠페인의 성공을 결코 알 수 없습니다.

하나의 플랫폼을 통합하 카카오 친구 늘리기 든 여러 플랫폼을 통합하든, 브랜드의 홍보 효과를 높이고 전체 광고 성공에 기여할 것이라는 점을 긍정적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술은 대상 고객의 추구와 일치하는 콘텐츠 자료를 제공하고 나중에 브랜드의 전환을 돕는 것입니다. 다음으로 소셜 미디어의 최고 능력 목록에는 전략적 사고가 나온다. 소셜 미디어는 모든 것이 재미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수익성있는 소셜 미디어 광고에는 기술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모든 커뮤니티에 게시물을 예약할 수 있고 직관적인 달력 보기는 매주 당신의 모든 사회 활동에 대한 전체 그림을 제공한다.

당신의 콘텐츠의 3분의 1은 당신의 무역이나 같은 생각을 가진 사업에서 사상가들의 아이디어와 이야기를 공유한다.

일관성은 또한 소셜 미디어 그룹에 많은 사람들이 있을 경우에도 콘텐츠 자료를 브랜드에 보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와 같은 통계는 맞춤형 시청자를 구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제품에 대해 흥분한 것처럼 보이지만 마지막 순간에 카트를 버렸던 사람들에게 집중할 수 있는 곳입니다. 소셜 미디어 홍보는 소규모 비즈니스를 디지털 방식으로 판매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 중 하나가되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모델에 추가적인 의미를 더할 것이고, 고객들은 그들이 회사의 현실을 볼 때 그것을 더 좋아한다.

스폰서 레이더 | 레이더는 독창성과 독창성을 기반으로 전체 Tumblr 커뮤니티의 독특한 게시물을 선택합니다. Dashboard 옆의 오른쪽 측면에 배치되며 일반적으로 1 억 2 천만 개의 일일 노출을 얻습니다. 스폰서 레이더는 광고주들이 새로운 팔로워, 리블로그, 그리고 좋아하는 사람들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갖기 위해 그들의 자리를 그곳에 배치할 수 있게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