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광고 및 SN 광고는 고객을 끌어 들이고 판매를 촉진하는 데 어떻게 사용됩니까?

팔로워 수나 좋아하는 사람 수와 같은 허영심 척도는 추적하기 쉽지만 실제 가치를 보여주기는 어렵습니다. http://channelcan.com 대신 참여, 클릭 스루 및 전환율과 같은 것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마지막으로, 훌륭한 소셜 미디어 계획은 그룹 내의 역할과 의무를 개략적으로 설명하고 당신의 보고 생도를 개략적으로 설명해야 한다.

특정 대응 업무에 그룹을 지정하면 직원들이 1인지 100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잘 운영되는 소셜 미디어 팀처럼 운영될 수 있습니다.

모든 소셜 게시물을 수동으로 만들 수는 있지만 비효율적이며 가장 효과적인 결과로 이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의 대부분은 이제 사람들에게 제공하는 결과를 필터링하기 위해 어떤 유형의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목표 시장이 온라인에 있을 때 특별한 시간에 출판한다면, 그들은 당신의 콘텐츠를 결코 보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물론 소셜 미디어 광고 계획은 전체적으로 중소기업 계획에 적합하기를 원합니다.

신문 독자의 51 %는 인쇄물 종류의 신문만을 배우며 잘 배치된 광고를 가치있게 만듭니다.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모든 알림을 수동으로 검사할 수 있지만 환경 친화적이지 않으며 비즈니스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태그를 지정하지 않은 게시물을 볼 수 없습니다. 대안으로 소셜 미디어의 모든 언급과 메시지를 집계하는 소셜 미디어 청취 및 참여 장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비즈니스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태그를 지정하지 않은 게시물이 포함됩니다. 환상적인 소셜 미디어 기술을 만들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아래에 나열된 것은 소셜 미디어 전략 및 소셜 미디어 광고 계획을 만드는 데 대한 긴 형식의 단계별 가이드입니다. 좋은 소셜 미디어 광고 기법은 명확한 목표, 그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구체적인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측정 가능해야 한다.

귀하의 게시물을 상호 작용하고 시청자를 참여 시키십시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추종자들의 의견을 모으기 위해 퀴즈와 질문을 구현할 것이다. 당신이 무엇을하든, 당신의 게시물이 매력적이고 뉴스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추종자들이 당신의 게시물로 자주 돌아오기를 원하기 때문에, 그들은 그것들을 가치 있게 발견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청중이 가장 즐거움을 얻는 콘텐츠 자료의 형태를 안정시킬 필요가 있다.

당신이 정말로 가장 잘 준비되고 가장 편안하게 만드는 것을 느낄 수 있는 자료로 말이다.

사용자는 사전 녹화 된 것보다 27 % 더 오래 영화를 시청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현저하게 수행하는 시청자가있는 경우, 당신은 또한 잘 수행해야하는 유사한 청중을 만드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여기 페이스북 마케팅을 지배하는 방법에 대한 팁에 대한 간단한 요약이 있다.

Facebook은 자동 광고 게재 위치를 활용할 것을 권장하지만 동의하지 않는다면 광고가 필요한 장소와 집중해야하는 가젯을 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당신이 목표로하는 데 필요한 장치와 당신이 당신의 광고를 표시하는 데 필요한 장소를 선택하는 데 성공할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가격 범위를 설정할 때 모든 채널에서 모든 디지털 광고에 얼마나 많은 돈을 쓸 것인지 생각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자신에게 소셜 미디어에 얼마나 많은 가격 범위를 바칠 준비가 되었는지 물어보십시오. 어떤 사업체도 소셜 미디어 계정에 립서비스만 해서는 안 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대부분의 회사에서 다른 마케팅 유형과 마찬가지로 실행 가능한 광고 유형이며 그에 따라 예산을 할당 할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