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또한 다른 존경받는 출판사의 독특한 분석을 참고합니다. 편집 정책에서 올바른 편향되지 않은 콘텐츠를 제작할 때 우리가 준수하는 표준에 대해 추가로 배울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인사이더에 따르면 전자상거래 매출의 15%는 온라인 마케팅에 기인할 수 있다고 한다.
앰배서더 리워드는 입소문 광고를 위해 친구, 잠재 고객, 팔로워를 모집한다.
처음부터 시작하여 주변에 자신의 삶을 보여줄 수 있었던 3 개 계열사의 성공 사례. 이러한 방식으로, 당신은 즉시 어떤 오픈 제휴 제품과 제휴하거나 제한된 제휴 제품과 제휴를 시도할 수 있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판매를 완료하기 위해 독점적 인 헌신이나 제휴 맞추다 사의 존재를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HubSpots 제휴 프로그램의 일부가 될 때, 당신은 데모 영화, 배너 및 복제본 예제와 함께 큰 독창적 인 주식에 항목을 취득, 모두 당신이 본질적으로 가장 많은 수수료를 얻을 수 있도록 설계. 게다가, 당신은 아마도 HubSpot 제휴 팀과 일대일 관계를 맺을 수 있을 것이다. HubSpot 제휴 팀은 모두 당신에게 봉사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매일 수백 명의 게시자가 제휴 패키지를 통해 다른 회사와 제휴하여 반복적인 현금 유입으로 이익을 얻습니다.
예를 들어 음식 블로거는 미용 제품을 홍보하지 않을 것이다. 조리기구, 식사 키트, 미식가 요소 또는 앞치마와 유사한 다양한 제품이 추가로 의미가 있습니다. 가장 큰 거래는 일반적으로 건강 및 웰빙 블로거 인 경우 새로운 피트니스 제품 판매자에게 접근하는 것과 유사하게 가장 먼저 문의하고 관련 유통 채널을 가질 때 발견됩니다. 30일에 몇 백 달러를 버는 기업가도 있고, 1년에 여섯 자릿수를 버는 기업가도 있다.
기업은 사용자의 콘텐츠에서 사람들의 행동을 추적하기 위해 수명이 짧은 브라우저 쿠키를 사용합니다.
당신의 시간은 많은 가치가 있으며, 또한 당신이 가치있는 제품과 당신이 상상할 수있는 판매자에게 그것을 소비하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당신은 엄청난 전환 비용을 받으면서 동시에 당신의 개인 브랜드의 신뢰성을 확립할 것이다. 항상 엄청난 양의 사이트 방문자를 창출하도록 설계된이 사이트는 수천만 명의 시청자를 확보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제품 내에서 확실하지 않고 개인에게 도움이 될 것 같지 않다면, 나는 그것을 판매하지 않을 것이다. 다음으로, 제품을 사용하고 테스트하여 실제로 청중에게 추천 할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여 자신의 신념을 이용하여 위협하지 않도록하십시오. 블로그 게시에서이 제품을 평가하십시오 – 아마도 서사시 게시 일 수도 있고, 아니면 일반 게시물 중 하나의 끝 부분에 그것을 지적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을 아래의 내 목록에있는 팁 # 15와 결합하고 제품의 소유자가 높은 가치의 정보를 공유하도록하고 심지어 웹 세미나에서 사람들의 질문에 즉시 응답하십시오.
과도한 커미션을받는 프로그램에 대한 추가 경쟁이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은 아마 단순히 시작하기 때문에, 깊은 주머니를 가진 숙련 된 마케팅 담당자와 경쟁하여 의미있는 양의 현금을 만드는 것은 상당히 어려울 것입니다. 게리 베이너척Gary Vaynerchuk이 말했듯이, “문서, 창조하지 말라.” 당신이 깨달은 것을 기록하는 것은 훌륭한 콘텐츠를 만들고 당신의 진보를 따르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유혹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