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있는 것, 죽음 그리고 제휴 마케팅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상인의 동료 프로그램이 잘 수행되고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제휴 마케터들 사이에서 가장 핫한 것은 현금(즉, 현금)과 같은 틈새가 많다. 온라인으로 돈을 벌고, 투자하고, 구혼하고, 건강. 이 모든 것들은 항상 수요가 많은 서비스에 초점을 맞춘다. 반면에, 이러한 틈새 시장은 매우 공격적입니다. 왜냐하면 많은 제휴 기업가를 유혹하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제휴사는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방문자, 클릭 수, 전환 및 수익을 창출합니다.

제휴 광고는 콘텐츠 제작자가 고객에게 브랜드를 추천해 수수료를 받는 방식이다. 결국 브랜드는 실제 기업 성과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하면서 확장된 잠재 고객에게 도달합니다. 많은 중소기업들은 온라인 광고에 돈을 효과적으로 투입할 수 있는 자금원이 부족하다. 그렇기 때문에 제휴 마케팅에서 제공하는 효율성 마네킹은 브랜드 인지도와 실제 총 매출을 이끌어내는 데 매우 중요한 도구입니다. 그리고 더 큰 회사들이 그것을 다시 활용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것도 없다. 진입 장벽이 낮기 때문에 수천 개의 SMB 및 대기업은 추가 방문자 및 판매 채널로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 의존합니다.

그녀의 거주 이벤트 중 하나에 대한 초대장, 비공개 Facebook 그룹에 대한 항목, Q & A 기간 및 광범위한 다운로드와 함께 보너스 번들을 추가합니다. 보너스를 추가하는 것은 여러 계열사가 동일한 제품을 홍보하는 경우 눈에 띄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가능성은 서비스 나 제품을 사용하는 다른 사람들을 인터뷰하고 심지어 그것을 만들거나 판매하는 사람을 인터뷰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독자들을 위한 이야기를 만들면서 당신의 리뷰를 더 깊이 있게 해줄지도 모른다. 웹 사이트 방문자로부터 생성된 각 설치에 대해 지불되는 설치 당 지불. 당신의 콘텐츠의 목표는 사람들이 그것들을 얻거나 설치할 수 있도록 셀룰러 앱과 소프트웨어를 광고하는 것이다.

만일 다른 모든 것이 실패하더라도 시장에는 청중에게 유익한 특정 제품이 존재하고, 그것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그것을 당신 자신에게 만들어라. 당신은 제품과 그 뒤에있는 사람들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이는 시청자들이 구매에 훨씬 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는 아마도 당신은 손님으로 그 개인을 가지고 있고, 그녀 또는 그는 끝에 제품에 대한 작은 프로모션과 함께 실제로 높은 가치의 콘텐츠 자료를 제공합니다. 이 언어가 도움이 될 수도 있지만, 나는 그것을 100% 장황하게 사용하지 말 것을 절대적으로 제안한다.

대신,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개인화 된 언어를 만드는 https://www.jejuroomking.com/ 영감으로 사용하십시오. 첫 번째 하이퍼링크로 낮게 매달린 과일을 잡을 수 있다(많은 사람들이 단지 그것이 거기 있기 때문에 클릭할 것이기 때문이다).

Googling {장난감 평가 블로그}는 또한 사람들이 장난감 비평을 쓰는 많은 결과를 제공합니다. 그들과 공동으로 판매에 참여하는 것은 이상적인 일치의 결과로서 쉬운 피치가 될 수 있습니다. 제품을 만들기 위해 지켜야 할 많은 단계가 있으며 이것은 기업가 정신 가이드가 아닙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을 좋은 출발점으로 평준화하고 싶습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하이퍼링크나 특정 주제에 대해 트위터를 한 재고 개인들을 제공할 것이다.

그러나 이들 모두는 제휴 마케팅 비즈니스를 구축 할 때 잠재적으로 필요한 열쇠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웹 사이트 관련 서비스는 많은 잠재 고객에게 도움이되므로 Wix가 귀하와 귀하에게 적합 할 수 있습니다. 이 비디오에서 나는 기업을 시작하고 성장시키려는 개인을위한 8 가지 중요한 수업을 공유했습니다.이 수업은 ConvertKit이 1 백만 달러 MRR 기업으로 전환 한 사례에서 직접 얻은 것입니다. 당신은 분석을 하고, 제품을 사용하고, 답을 제공하고, 비디오 데모를 만들고, 인터뷰를 녹음했습니다. 때로는 비디오에서 Podcasting을 위해 많은 마이크 중 하나를 전혀 사용하지 말 것을 권장합니다. 대신이 특정 마이크에 더 적합한 다른 사용 사례를 권장합니다.

아마도 당신은 집안일을 더 쉽게 하는 제품을 만들고 싶을 것이다. 예를 들어 진공 로봇을 검색하여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개념들을 생성하는 몇 가지 방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주로 이미 유행하고 있는 것을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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