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맥에서 스포츠라는 용어는 오락을 위해 행해지는 진정한 레크리에이션이나 수학적 스포츠 이론에 의해 교훈으로 묘사 될 수 있는 공격적인 활동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때로는 게임을하는 데 필요한 요소로 분류됩니다 (예 :미니어처, 공, 카드 놀이, 보드 및 조각 또는 컴퓨터). 다른 악기들은 특정 지역에 특별한 특이성이 있다.
예를 들어, 유럽의 많은 국제 지역에는 카드 놀이를 즐기는 독특한 평범한 데크가 있습니다.
John Nash는 게이머가 많은 비디오 게임은 게이머 간의 연합이 허용되지 않는다는 꾸준한 답변을 제공한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Nash는 제로섬 게임에 대한 폰 노이만 이론을 연장시키는 이 필요한 결과로 노벨 경제학 상을 받았습니다. 내쉬의 일정한 분해능을 내쉬 균형(Nash equilibrium)이라고 한다.
레크리에이션은 게이머가 가이드 라인에 명시된 인공 전투에 참여하여 정량화할 수 있는 결과를 가져 오는 시스템입니다. 마지막으로, 플레이어가 상대방을 단독으로 능가할 수 있지만 자신의 성능에 침입하지 않도록 공격하지 않으면 전투는 경연입니다.
Charades는 아마도 이런 종류의 가장 잘 알려진 레크리에이션일 것이고, Catch 온라인바카라 Phrase, Taboo, Pictionary 및 관련과 유사한 의사 소통 종류에 대한 다양한 규칙을 포함하는 수많은 비즈니스 변형을 만들어 냈습니다. 이 스타일에는 Win, Lose 또는 Draw, Password 및 $ 25,000 Pyramid와 같은 많은 게임 공개가 포함됩니다. 규칙은 일반적으로 시간 관리 시스템, 플레이어의 권리와 책임, 채점 방법, 미리 설정된 경계 및 각 플레이어의 목표를 결정합니다.
이 글을 쓰면서, 내가 Steam에서 발견 할 수있는 Ubisoft의 도움 기사에서 언급 된 많은 PC 게임 중 하나를 제외하고는 모두 어떤 유형의 발견을했습니다. MY.GAMES는 매년 PC, 콘솔 및 셀 단위에서 비디오 게임을 출시하는 10 개 이상의 사내 성장 그룹으로 구성됩니다. 컴퓨터, 친구에게 문제를 제기하거나 다른 온라인 참가자와의 경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콜카타 Paise 레스토랑 문제는 n 브로커가 휴식 시간에 점심을 먹을 장소를 결정하는 도전적인 레크리에이션입니다. 스포츠는 정확하게 n 개의 레스토랑이 있고 모든 레스토랑은 단한 명의 에이전트만 수용할 수 있기 때문에 사소한 것이 아닙니다.
Greg Costikyan의 정의와 같은 일부 정의에 따르면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결정이 없기 때문에 게임이 아닌 것 같습니다. 많은 스포츠 활동에는 특별한 장비가 필요하며 필드에 헌신적으로 참여하여 게이머 그룹보다 훨씬 큰 그룹이 참여하게됩니다. 대도시 나 마을은 스포츠 리그 조직을 위해 그러한 자산을 따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루드비히 비트겐슈타인 (Ludwig Wittgenstein)은 스포츠라는 단어의 정의를 다루는 주요 학술 철학자 일 가능성이 큽니다. 비트겐슈타인은 그의 철학적 조사에서 놀이, 지침, 경쟁과 같은 비디오 게임의 날씨는 모두 비디오 게임이 무엇인지를 적절하게 정의하지 못한다고 주장했다. 이로부터 비트겐슈타인 (Wittgenstein)은 개인이 시간대 스포츠를 서로 다른 인간 활동의 확산에 적용한다고 결론 지었다.
인기 있는 스포츠 활동은 관중들이 단순히 비디오 게임을 보는 것만으로 매춘부들을 즐겁게 할 수도 있다.
지역 사회는 종종 그것을 대표하는 지역 스포츠 스태프와 일치할 것입니다. 그들은 대개 상대방을 향해 자신을 맞추거나 전통적인 경쟁을합니다. 플레이어 간의 협력이 허용되면 스포츠는 더욱 복잡해집니다. 그러한 게임을 분석하기 위해 많은 아이디어가 개발되었습니다. 이들은 경제, 정치 및 갈등 분야에서 부분적으로 성공을 거두었지만 좋은 공통 개념은 개발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