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째, 잘못된 기대를 하지 마라.

셋째, 네트워크가 의미있는 트래픽을 생성하기 전에 네트워크가 좋은 크기로 성장해야합니다. Face Book 팬 200 명, LinkedIn 및 트위터 팔로워의 연락처는 멋지지만 강력한 결과를 산출 할 수있는 거대한 네트워크는 아닙니다. 소셜 미디어 영향 (즉, 일이 발생하면 힘이 생깁니다)은 네트워크의 구성원 수에 비례합니다. 소셜 네트워킹은이 도구에 바이러스 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그것은 실제로 입소문 홍보 및 마케팅의 한 유형입니다 입소문은 네트워크의 크기뿐만 아니라 당신의 신뢰성에 달려 있습니다.

처음에 소셜 웹 사이트 전략을 수행하기 시작하면 계획을 효과적으로 수행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최종 목적지에서 목표를 사용하지 않고 많은 사람들과 같습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다른 사람과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가질 수 있습니다. 각 비즈니스는 다르며 모든 것이 다양합니다. 따라서 각 전략은 고유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당신이 집중하기에 적합한 도구가 될 수 있다는 확실한 사실에 팔리지 않는다면, 당신에게 3 가지 알려지지 않은 비밀을 줄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를 위해 소셜 네트워킹을 사용하려면 이러한 팁이 실제로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관심있는 구매자에게 문의해야하는 첫 번째 일은 이러한 간단한 질문을 통해 잠재 고객을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링크드인에 있나요? LinkedIn은 Twitter와 Facebook과 마찬가지로 중요한 존재 중 하나가되었지만 소셜 미디어의 세계는 거기에 자신의 계정을 설정하고 자신의 프로필이 공개되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LinkedIn은 때때로 사람들이 간과해야합니다. LinkedIn을 통해 개인이 쉽게 연락 할 수 있기 때문에 의도가 올바르게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경우 LinkedIn의 고유 한 힘을 잊어 버리거나 무시하지 않도록해야합니다.

모든 소셜 네트워킹 아울렛에서 가격을 제시하십시오. 경매에 나오는 서비스에 따라 sns 마케팅 마케팅 회사를 만들면 웹 사이트 발전에 관한 무료 전자 책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진정한 수의사가 실용적이라면 분홍색과 파란색 개 목걸이를 제공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상상력과 가격 범위에만 해당하는 것을 포기해야합니다.

Visual Marketing – Marketing is going visual an individual needs conduct the same Embed text and your business information in relevant graphics to write Pinterest, using image sharing, has broken records with its growth 그림은 또한 Facebook에 게시하는 가장 신뢰받고

확실히 그런 것 같아!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 온라인 및 오프, 나 같은 블로거와 soooooo와 함께 소셜 미디어에서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콘텐츠를 게시, 당신은 몇 가지 간단한 세부 사항을 따라하기 위해 그것을 생각합니까? LinkedIn을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채택하는 것은 항상 좋은 움직임입니다. 실제로 웹 로그 앱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직접 연결할 수 있습니다.

2 – 소셜 미디어 및 마케팅에 소비하는 데 하루에 적어도 1 시간을 소비하지 않습니다. 소셜 마케팅에는 시간이 걸리고 많은 시간이 소요되며 노력이 필요합니다. 매일 지속적으로 시간을 할애하면 효과가 없습니다. 우선 순위가 실제로 온라인으로 실행되면 검증 된 제휴 마케팅 단체설립 컨설턴트를 사용하여 캠페인을 옮길 수 있습니다.

정적 웹의 시대는 많은 따라서, 당신은 잠재 고객과 지속적으로 현대적으로 귀하의 웹 사이트를 유지하는 효과적이고 일관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지 않는 한, 불행하게도, 당신은 실제로 떠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아웃소싱 (또는 하청) 당신을 시작하지만 또한 지속적인 월간 요구 사항을 제어 할 수있는 곳입니다 당신이 자유롭게 인테리어 디자인에 최선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그것은 다른 사람이 책임지고 있는 믿음의 도약을 섭취할 수 있지만, 사람은 시간이나 전문 지식을 직접 경험하지 못합니다. 실제로 도약이별로 없습니다. 이제있을 것입니까?

진정으로 자신의 존재를 성장시키기 위해서는 sns 마케팅이 당신이 이끌어 갈 방향에 대한 계획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올바른 초점을 적용하지 않으면 당신의 존재가 무너질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서 가장 많은 것을 얻어야하며, 당신은 당신의 네트워크를 제공해야합니다.

더 적은 소셜 사이트 사용 -이 더 나은 생산 사이트 중 일부와 함께 마케팅 노력을 집중하는 것이 시간을 낭비하는 많은 장소에서 너무 얇게 퍼지는 것보다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소셜 미디어에 참여하는 데 필요한 것은 상당하므로 하나 또는 두 개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