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 리뷰 및 팁

페이스북에 당신의 새로운 컨버스 운동화의 사진을 가져오는 것과 유사한 활동들은 COBRA의 한 예다. 소셜 인터넷과의 결합은 고객과 이해당사자들이 수동적인 시청자보다는 활기찬 회원임을 의미한다.

그 예로 소비자 옹호 팀과 기업(예: 포이어 그룹 또는 옹호 단체)을 비판하는 팀이 있다.

이러한 도구는 디지털 마케팅의 중요한 부분으로 고객이 게시물의 성능을 측정하고 콘텐츠를 만들고 게시하며 소셜 미디어에서 고객과 상호 작용할 수 있게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청중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어울리는 장소와 그들이 관심 있는 것을 알아내는 것이다. 다음 단계는 콘텐츠와 함께 대부분의 가시성과 참여를 원한다면이 플랫폼에 게시 할 수있는 가장 좋은 시간대 또는 주간 시간 중 하나를 파악하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SaaS 회사 사이에 이런 일이 더 많이 일어날수록, 당신은 당신의 청중들에게 마케팅을 할 수 있는 더 좋은 시간을 가질 것이다.

출시 후 거의 15 개월 만에 Tasty는 2,000 개의 조리법 비디오를 게시하여 브랜드에 점진적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했습니다. 일반적으로 2 분 미만으로 지속되는 이 영화는 매우 열정적인 청중에게 트렌드 요리법을 제공합니다. 이 캠페인은 고객들이 부르고 싶어하는 이름을 존중하기로 약속함으로써 스타벅스 전문지식의 잘 알려진 측면, 즉 컵의 측면에 당신의 이름을 쓰는 것을 기반으로 한다.

소셜 미디어 팔로워들과 연결하고 함께 참여함으로써, 당신은 그들과 당신의 사업 사이에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할 수 있을 것이다. 귀하의 게시물에서 그들과 상호 작용하고, 질문과 의견에 응답하고, 그들이 인스타그램 좋아요 구매 원할 수있는 도움을 제공함으로써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귀하의 채널 중 하나에 소셜 미디어 광고 캠페인을 구현합니다. 실제로 소셜 미디어는 참여를 촉진함으로써 브랜드 의식을 높이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Simply Measured의 조사에 따르면 두 번째로 큰 세계 제조업체의 71 %가 Instagram을 광고 채널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기업의 경우 Instagram을 현재 및 잠재 고객과 연결하고 대화하는 소프트웨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회사는 그들의 모델에 대한 추가적인 사적인 사진을 제시할 수 있고, 그렇게 함으로써 그 회사는 더 좋고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전달한다.

Instagram 사진에 대한 생각은 이동 중에 있으며, 현재 상황이 발생하고 있으며, 비공개 및 올바른 기업 사진에 또 다른 레이어를 추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