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다루는 것

저는 2009 년부터 첫 번째 웹 사이트 인 GreenExamAcademy.com에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일했습니다. 건축 관련 웹사이트인 그 웹사이트에서, 나는 수년 동안 20만 달러 이상의 커미션을 창출한 시험 소프트웨어 제품을 홍보했다. 사람들이 동료 프로그램에서 첫 번째 요금을 내고 있다면 제품이 제대로 변환 될 가능성이 큽니다.

제휴 하이퍼링크를 클릭하면 쿠키라는 작은 파일이 사용자의 컴퓨터에 저장됩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제품을 구입, 상인은 그들이 당신에 의해 참조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자동화 및 최적화된 설계를 통해 모든 문제를 해결하고 실시간으로 관찰할 수 있으며, 제휴 캠페인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기다리지 않습니다.

그것은 자신의 분야에서 전문가가 만든 디지털 제품, 코스 또는 그룹입니다. 다른 작은 회사들도 집에서 그렇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바로 여기서 손을 내밀고 약간의 연구를 하는 것이 가치가 있다.

그리고 가까운 과거에만 우리는 프리랜서가받은 편지함에서 바로 리드를 모니터링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훌륭한 장치로 Streak를 홍보했습니다. 다시 한 번, 그것은 청중에게 말하는 것이다. 그것은 오히려 더 발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게시에, 우리는 단순히 기본으로 시작 하 고 당신이 당신의 첫 번째 커미션을 만들 수 있는 장소 목적에 당신을 얻을 거 야.

제품을 할인 된 가격으로 제공함으로써 현금을 잃고 싶지는 않지만 처음으로 소비자가 웹 사이트를 확인하고 모델 지지자로 전환하는 데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스타티스타에 따르면 온라인 마케팅 거래는 2017년 54억 달러에서 2022년 82억 달러로 증가할 것으로 추산된다. 제휴 마케팅은 시작하기에 저렴하며 다른 온라인 엔터프라이즈 모델과 비교할 때 위협이 적습니다. Urikar는 모든 판매에 대해 10%의 수수료를 제공하는데, 이것은 당신이 엄청난 추종자를 가진 건강 영향자라면 빠르게 합산될 수 있다.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인 인공지능 근육 마사지기는 139달러 99센트에 판매되는데, 이는 매 판매마다 13달러 99센트를 벌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효율성 지표와 실행 가능한 통찰력, 그리고 사기 파트너를 설립하고 차단하기 위한 수단에 즉시 진입하기를 원한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독특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사용자 정의 모니터링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블로거 또는 YouTuber에 해당하는 제휴사가 총 매출 또는 광고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비즈니스 상품 또는 회사를 광고하는 수익 공유 마케팅 방법입니다. 뒤집어서, 동료는 마케팅 노력의 최종 결과로 만들어진 판매 또는 고객 트래픽의 몫을 얻습니다. EPC는 클릭당 수익을 나타내는 제휴 마케팅의 전형적인 척도입니다.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므로 비용은 청중을 구성하고 추천을받는 방식과 때로는 관련이 있습니다. 제휴사는 추천을 추적할 수 있는 고유한 하이퍼링크를 수신한다.

쿠키의 크기는 제휴 링크의 클릭 수를 추적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정의합니다. 다양한 기술과 플랫폼을 사용하여 서비스 제공 업체는 구매자를 배송 할 경우 추적 할 수 있으며 서비스 나 제품을 구매할 경우 비용을 지불합니다. 각 축하 행사가 어떻게 기능하는지 이해하면 전체 온라인 마케팅 프로세스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더 나은 이미지를 얻기 시작합니다. 이것은 단순히 제휴사가 함께 일하게 될 당사자입니다.

어소시에이트 프로그램은 광고 비주얼 또는 구매 광고 영역을 위한 광고 팀을 보유할 것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물론 일부 문제는 사실이기에는 너무 좋게 들리지만,이 경우 장점은 매우 집중적이고 효율적인 판매의 결과입니다. 기업은 목표 시장을 파악하고 브랜드와 잘 어울리는 적절한 대표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온라인 마케팅이하는 일입니다. 기업들은 오늘날 그들의 방법에서 온라인 마케팅의 이점을 더 자주 보고 있다.

귀하의 웹 사이트 비용은 귀하가 사용하는 플랫폼과 귀하가 원하는 추가 도구에 의존합니다.

많은 프로그램들이 마지막 클릭 속성으로 실행되는데, 이것은 구매보다 먼저 마지막 클릭을 받은 제휴사가 100% 신용 점수를 받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패키지가 속성 모델과 보고를 향상시키기 때문에 그것은 변화하고 있다.

예를 들어, 구매자의 전환 깔때기에 많은 수의 동료가 있는 경우 판매에 대해 동일한 크레딧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일단 허용되면, 당신은 지원, 추적, 보고, 지불에 대한 입력을 얻을 오피가이드 것이고 당신이 생성하는 각각의 추천을 추적하기 위해 당신만의 독특한 제휴 하이퍼링크를 갖게 될 것이다. BigCommerce는 제휴 파트너의 성공을 위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가입 방법을 찾을 수있는 다양한 제휴 패키지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여 금전적 수수료를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휴사 동료, 즉 귀하는 총 판매, 리드, 다운로드 등 서비스 제공 업체 또는 광고주에게 특정 최종 결과를 제공하는 데 대한 수수료를받습니다. 제휴 순 마케팅 패키지로 돈을 버는 것은 재수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