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대기업들이 그들과 함께 일하며, 더 큰 제휴 네트워크와의 관계를 구축하면 다른 방법으로는 발견하지 못했을 수도 있는 추가적인 대안으로 이어질 수 있다.
우리는 당신이 온라인 마케팅의 모든 움직이는 요소를 이해할 때, 당신은 하늘이이 접근 방식에 의해 수익성과 관련하여 제한된다는 것을 이해하게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제휴 광고는 당신이 단지 당신의 무역 안에서 존경하는 브랜드와 다른 기업들과 가치 있는 관계를 구축하기 위한 수익성 있는 접근법이 될 수 있다.
AffStat의 벤치 마크 보고서에서 계열사의 35 %는 제휴 웹 마케팅 노력에서 파생된 최소 2만 달러의 연간 매출을 공개했습니다. 콘텐츠 중심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와 특히 관련이있는 것은 유기농 검색이 웹 사이트에 가장 많은 방문자를 제공하는 채널이라는 것입니다. BrightEdge에 의해 보고된 바와 같이, 유기농 검색은 산업 전반에 걸쳐 평균 53%의 트래픽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반면, 유료 검색은 15%를 차지한다.
그리고 B2B와 노하우 기업들은 유기농 검색으로 수익의 절반 이상을 창출한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은 일반적인 구매자 인수 가격과 함께 나온다.
OptinMonster와 같은 변환 최적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현재 사이트 방문자를 제휴 잠재 고객으로 더 많이 전환하여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그것은 당신의 방문객들을 급격히 증가시키는 것보다 훨씬 더 쉽다. 또는 관심 분야의 블로그를 규제하고 홍보하는 상품과 활용 전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좋은 카피 라이팅 기술과 광고 능력을 갖는 것이 추가적인 이점이 될지라도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판명되기 위해 실제로 필요한 자격은 없습니다. 이 수준에서 제휴 마케팅이 무엇인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있어야합니다.
나는 제휴 마케팅에 대한 많은 시행 착오 끝에 그것을 썼다 – 시작, 실패, 그리고 마침내 성공. 그러나 무엇을 조심해야하는지 알고 있다면, 많은 주목받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발생하는 광범위한 함정과 실수에 빠지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것을 당신의 주요 목적으로 만들 때, 당신은 당신이 돈을 벌 수있는 많은 옵션을 가지고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 제휴 인터넷 마케팅은 단지 그 선택 중 하나입니다. 즉, 제휴 웹 마케팅에서 수익을 모두 얻을 필요는 없습니다. 최근에 새로운 제품을 홍보하기 시작했다고 가정 해 봅시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제안하는 것은 당신이 전에 사용하고 이해한 제품을 항상 제공하고 추천함으로써 보호받는 쪽에 머물러야 한다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사람들이 그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종류의 전문지식을 정확하게 알고 있다.
그러나 제휴 넷 마케팅에서는 고객에게 제품을 운송할 책임이 없으며 귀하의 수입은 전적으로 판매자가 귀하에게 지불한 수수료에 근거합니다. 또한 제품의 가치를 설정하지 않으므로 수입은 판매자의 가격에 따라 다릅니다.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위한 틈새 시장을 선택할 때, 당신은 그것에 많은 시간을 할애 할 것이므로, 당신을 추구하거나 열정적으로 느끼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게다가 틈새시장 안에서 개인적인 경험이 많을 때(즉. 그것은 당신의 관심사, 또는 당신이 사용하고 즐기는 제품), 이것은 당신이 성공적으로 홍보 할 수 있도록 훨씬 간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본질적으로 당신이 많은 것을 벳무브 가입코드 이해할 수있는 것을 선택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 그것은 단순히 그것을 간단하게 만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