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서 무엇을 기대해야합니까?

만약 그 다큐멘터리의 마지막에 언급된 제휴 링크가 있었다면, 나는 그것을 이용하게 되어 매우 기뻤을 것이다. 나는 처음에는 울타리에 있었지만 그 증거를 보여줌으로써 거래가 봉쇄되었고 나를 구매자캠프로 단단히 옮겼습니다. 따라서 제품을 시청자에게 판매하기 전에 내부 및 외부에서 자신을 실현해야합니다. 그러니 특정 제품에 대한 당신의 실제 경험이 당신의 청중 중 누군가와 이미 맺고 있는 관계와 결합하여 얼마나 더 강력해질지 상상해보라. 때로는 한 걸음 더 나아가서 내 게시물에 댓글을 남긴 사람들의 블로그에 대한 피드백을 떠나기도 한다.

브랜드를 구축하는 최종 결과로서 모든 것은 관계를 구축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 운명적인 광고를 내기 전에, 나는 온라인 마케팅 커뮤니티에 가입했다. 즉, 제휴 마케팅에서 수익을 얻기 위해 모든 수입이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최근에 신제품을 홍보하기 시작했는데, 잘 되고 있다고 가정해 보자. 때로는 단순히 리드를 보내기 위한 자금을 제공하기도 하는데, 그 이유는 주로 광고가 쉽기 때문이다. 나는 정말로 그것이 당신에게 제휴 인터넷 마케팅 권리를 수행하는 방법을 표시하는 내 책임을 느낍니다 – 그리고 그것을하지 않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가 우리의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관계에서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요소 아래에 있는 제안 – 여러 가지 사건에서 제휴 마케팅이 어떻게 다른 경우에는 문맥에서 분명하지 않더라도 분명히 식별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철저하거나 규범적이어서는 안되며 권고된 것 이외의 접근법도 똑같이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광고 용품은 제휴사가 브랜드와 협력할 때 기대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오피사이트 . 마케팅 자료와 지침을 미리 준비하면 귀하와 귀하의 동료 모두에게 더 쉽게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광범위한 추적 보고서나 많은 수수료 선택이 필요할 것이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제조업체의 압도적 인 대다수 (99 %)는 판매 당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과 같은 액션 당 비용 마네킹을 사용합니다. 다른 선택사항에는 리드당 비용, 클릭당 가치 및 설정당 비용이 포함됩니다. 이것은 소셜 마케터가 정기적인 소셜 광고 캠페인에서 만드는 데 사용되는 선택입니다. 당신이 그렇게 많은 것을 제안했기 때문에 당신이 항상 파트너가 되기를 바랐던 제품들이 있는가?

당신의 급여는 대부분 당신이 얼마나 많은 수입을 창출하느냐에 따라 변동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파트너 광고 돈의 문구를 미리 계획 할 준비가되지 않을 것입니다. 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전에 입력 할 수 없었던 더 넓은 시청자에게 제공하는 저렴한 비용의 효율적인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