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이 나쁜 의견을 얻는 이유 설명

그들은 거슬리는 팝업과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배너 광고에 지쳤다. 네이티브 광고는 사람들이 쇼핑 경험을 방해하지 않는보다 자연스러운 방식으로 새로운 상품 및 콘텐츠 자료를 발견하게함으로써 이러한 장애를 극복합니다. 제휴 광고는 판매할 때마다 적은 수수료를 받고 다른 사람의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가는 많은 웹 사이트에서 “제휴 링크”또는 “후원 게시물”로 표시된 제목을 보았을 가능성이 큽니다. 또는 아마도 당신은 이미 첫 번째 단계를 밟아 제휴 커뮤니티에 가입했을 것입니다. 이 숫자가 낮게 보일 수도 있지만, 회사는 미용 및 화장품 온라인 영역에서 2 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는 독자가 의심할 여지없이 그것에 대해 들어 왔으며 현재의 전망이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 자신의 페이스북 웹 페이지를 가지고 있거나, 웹 세미나와 팟캐스트를 제작할 수도 있다.

그들의 웹 사이트에서 행동을 완료하여 일종의 채우기, 판매자의 뉴스 레터 가입 또는 제품 데모에 전념하는 것과 같은 리드를 확고히합니다. 제휴사는 작성되거나 도난당한 정보로 온라인 등록 양식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는 조직이 이미 과도하게 순위를 매길 수 있는 검색 구문에 대한 애드워드를 구입하여 SEO 관행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사람들이 제품에 대해 흥분하면 구매할 수 벳무브 가입코드 있는 기회를 제공하십시오. 당신은 단순히 페이팔을 사용하고 당신이 일정량의 주문을 받으면 그것을 건설 할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서사시 모래성을 만드는 것을 훨씬 쉽게 만들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형태나 스텐실. 잠재 고객들에게 판매자의 제품이 결국 구매하게 될 가치를 설득하고 설득하라. 궁극적으로, 어떤 프로그램을 선택할지 결정할 때, 기억해야 할 중요한 부분들이 많이 있고, 온라인 팔로잉이 얼마나 확립되어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벌고 싶은 방법이 많이 있다.

목표 시장이 구매자, 과도한 순 가치가있는 사람들, 투자에 대해 생각하는 사람들, 통화 고문 또는 자산 관리자로 구성되어 있다면이 프로그램은 당신을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다른 동료 창녀를 전문으로하는 창녀를 제외하고 당신을 설정하고 더 높은 순위와 추가 방문자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온라인 마케팅 틈새와 그 아래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슬프게도, 제휴 웹 마케팅에 대한 많은 오해가 있으며,이 정보가 특히 중점을 둡니다. 그래서 나는 제휴 마케팅을 제대로 수행하기 위해 무료 전자 책 정보를 만들었습니다, 제휴 마케팅 속임수 시트. 나는 제휴 마케팅에 대한 많은 시행 착오 끝에 그것을 썼다 – 시작, 실패, 그리고 마침내 성공.

제휴사 넷 마케팅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여러분이 알아야 할 경향이 있을 것이다. 여기 그들이 당신의 제휴 마케팅 전략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를 주시하고 검토해야 할 가장 큰 4가지가 있다.

판매 당 벌 수 있는 금액은 가입한 수수료 구조에 따라 달라진다. 그것은 또한 그들이 완전히 다른 비용 구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어떤 제휴 네트워크의 일부가 되느냐에 달려 있다.

당신이 기술 회사라면 애완동물 제품을 전문으로 하는 계열사를 선택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전반적으로, 제휴 마케팅은 브랜드 가시성을 강화하고, 도달 범위를 높이고, 소규모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데 좋습니다. 제휴 마케팅의 장점은 당신이 당신의 약혼을 측정하고 곧 자금을 회수할 수 있다는 것이다. 특정 제품이 시장에서 제대로 사용 가능하지 않은 경우 제휴사에 집중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