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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게임 정의에서 알 수 있듯이이 결론은 최종 결론이 아니었고 현재 Thomas Hurka와 같은 많은 철학 온라인 슬롯 사이트 자들은 Wittgenstein이 잘못되었고 Bernard Suits 정의가 문제에 대한 효율적인 답변이라고 생각합니다. 실험적 연구에 따르면 Nash 평형과 그 정교함은 비협조적인 전략적 비디오 게임에서 습관을 예측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RC 및 불평등 혐오에 해당하는 협력 모델은 표준 레크리에이션 이론 예측에 비해 우수한 예측을 산출합니다.
그러나 어린이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캔디 랜드 (Candy Land), 슈트 (Chutes), 사다리 (Ladders)와 같은 게임이 거의 결정되지 않은 상태에서 매우 운이 좋습니다. Greg Costikyan의 정의에 해당하는 일부 정의에 따르면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선택 사항이 없으므로 게임을 하지 않습니다. 이 논문은 백업 계약이 소규모 농업 생산자의 효율성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백업 계약은 모든 단계에 대해 실제 상품과는 별도로 많은 양의 상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 추가 읽기.
독일 스타일의 보드 게임은 때로는 많은 보드 게임보다 운이 좋지 않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게임은 때로 게임을하는 데 필요한 구성 요소로 분류됩니다 (예 :미니어처, 공, 카드, 보드 및 아이템 또는 컴퓨터). 다른 악기들은 특정 지역에 특별한 특이성이 있다.
예를 들어, 유럽의 많은 국제 지역에는 카드를 즐기는 독특한 평범한 데크가 있습니다. 체스에 해당하는 다른 비디오 게임도 주로 게임 아이템의 개발과 진화를 통해 추적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은 컴퓨터 또는 마이크로프로세서로 제어되는 비디오 게임이다.
즉시 당신의 마음에 드는 무료 온라인 게임을 포함하여 카드 게임, 퍼즐, 마인드 게임 및 기타 수십, 워싱턴 포스트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온. 체스와 고와 같은 일부 게임은 호기심을 위한 전략 구성 요소에만 의존하여 전적으로 결정 론적입니다. 그러한 게임은 종종 좋은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묘사됩니다. 유일한 알려지지 않은 것은 레크리에이션 내에 내재된 알려지지 않은 사건의 결과가 아니라 상대방의 정확한 사고 과정입니다.
많은 게임 도구들은 다른 것들을 나타내기 위한 토큰이다. 토큰은 보드에서 폰이 될 수도 있고, 현금을 사용하거나, 어느 정도 득점한 무형 상품이 될 수도 있습니다. 기원전 2600년경에 증명된 게임은 인간의 전문지식의 보편적인 부분이며 모든 문화에 존재한다.
가이드 라인은 변형 및 조정의 대상이 되지만 규칙 내에서 충분한 변경은 일반적으로 새로운 게임을 초래합니다. 예를 들어, 야구는 실제 야구나 위플볼로 할 수 있다.
그러나 게이머가 3 개의베이스만 가지고 게임하기로 결정하면 틀림없이 다른 스포츠를 즐기고 있습니다. 일부 비디오 게임에는 의도적으로 자체 규칙의 변경이 포함되어 있지만 예외적 인 경우도 있지만 종종 불변의 메타 규칙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