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야구는 실제 야구나 위플볼로 할 수 있다.
그러나 게이머가 3 개의베이스만 가지고 게임을 하기로 결정하면 틀림없이 독특한 레크리에이션을 하고 있습니다. 일부 비디오 게임은 의도적으로 자신의 규칙을 변경하는 것을 포함하지만, 때로는 불변의 메타 규칙이 있다는 점에서 예외가 있습니다. 게임은 때때로 게임을 하는 데 필요한 부분(예:)으로 분류된다. 미니어처, 공, 카드 놀이, 보드 및 조각 또는 컴퓨터).
비디오 게임은 컴퓨터 또는 마이크로프로세서로 제어되는 비디오 게임이다. 컴퓨터는 모든 종류의 스포츠를 위한 디지털 영역을 만들 수 있다.
일부 비디오 게임은 카드 나 주사위 놀이와 같은 전형적인 게임 객체를 시뮬레이트하는 반면, 다른 게임은 현실에 기반을두고 있거나 디자인면에서 환상적인 환경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1958년 Tennis for Two는 방문객의 날을 지배하고 Brookhaven National Laboratory의 오실로스코프에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80 년대에 Xerox PARC는 주로 미로 전쟁으로 유명했으며, 손님에게 직접 데모로 제공되었습니다. 게임 도구 및 지침은 필요한 능력, 기술, 행운 또는 그 혼합으로 이어지고 그에 따라 분류됩니다. 숨바꼭질이나 태그와 유사한 게임은 명백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다소 상호 작용은 환경에 의해 설명됩니다. 동일하거나 유사한 가이드 라인을 가진 게임은 주변 환경이 변경되면 완전히 다른 게임 플레이를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학교 건물의 숨바꼭질은 공원에서의 동일한 레크리에이션과 다릅니다. 자동차 경주는 동일한 차량으로도 관찰 또는 도로 코스에 따라 근본적으로 완전히 다를 수 있습니다. 많은 게임 도구들은 다른 것들을 상징하기 위한 토큰이다.
Video ReviewPlayers Aid의 37 분 평가 비디오를 Unhappy King Charles에게 추가했습니다!파리 온라인 ResourceAdded 24 분 비디오 자습서와 역사적인 과거에서 그 조각은 무엇을합니까? 모든 것을 뒤로 하고 농장으로 탈출하라, 공기는 현대적이고 사람들은 쾌적하다.
우리는 표준 레벨 K 마네킹이 대회에서 과소비를 합리화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최종 결과는 콘테스트에서 과도한 지출에 대한 지배적인 문헌을 향상시키고 […] 더 읽어보십시오. 통신 시장 내에서의 서브스크립션 결정은 고급스럽고 성가신 유형으로, 쇼핑객들에게 선택 관성을 불러 일으켜 최적의 선택을 하지 못하게 한다.
우리는 프로세스를 더 잘 인식하기 위해 선택 관성과 소비자 상호 작용을 에이전트 기반 모델로 구현했습니다.
토큰은 보드에서 폰이 될 수도 있고, 현금을 사용할 수도 있고, 점수가 매겨진 것과 비슷한 무형 상품이 될 수도 있습니다. 게임은 플레이어가 지침에 의해 정의된 인위적인 충돌에 관여하여 정량화할 수 있는 결과를 초래하는 시스템입니다. 신뢰는 다양한 사회적 상호작용의 중심이다. 서로 다른 연구 분야는 경험적으로나 이론적으로 신념을 조사하고 여러 조건에서 신뢰 행동을 관찰하고 완전히 다른 요소와 구성 요소를 정확히 지적합니다. 그러나, 그 수많은 부분과 구성 요소의 통일되고 계산적인 형식화 […] 추가 읽기. 콘테스트에 대한 실험적 증거는 일반적으로 이론적인 내쉬 균형 결과와 비교하여 콘테스트 멤버의 과다 지출을 검토합니다.
개발 라이프사이클의 각 단계에 대한 전투 테스트 서비스를 통해 스포츠를 다음 단계로 이동하십시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는 미리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파워 볼 사다리 지침을 찾고 비슷한시기에 과도한 막대를 설정하는 위험을 감수합니다. 새로운 Red Flag Over Paris Video ReviewPlayers Aidto the Red Flag Over Parisgame 웹 페이지에서 44 분짜리 비디오 평가를 추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