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유용한 sns 마케팅

셀 오디오 스트리밍 또는 모바일 비디오에 해당하는 모바일 미디어 소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 미국에서는 1 억 명이 넘는 사용자가 셀룰러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비디오 콘텐츠에 진입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바일 동영상 수입은 유료 다운로드, 광고 및 구독으로 구성됩니다. 2013 년 현재 전세계 휴대 전화 인터넷 소비자 보급률은 73 %입니다.

결국, 그들은 당신의 브랜드의 소셜 채널에 구축되어, 당신이 그들에 액세스하기 위해 멀리 갈 필요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전문 소셜 미디어 관리자는 모든 기능을 갖춘보고 소프트웨어에 현금을 지출하기를 원하지만 원하는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간단한 무료 도구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그래픽에 적합한 크기의 템플릿, 무료 사진, 텍스트 및 그래픽 요소 입력, 쉬운 향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기관의 가장 좋은 점은 임원들과 함께 사내 직원들을 위한 코칭과 조향을 추가로 제공한다는 것이다. 그래서 그들을 고용할 때마다, 그것은 단지 캠페인을 위한 것이 아니라, 장기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숙련된 사내 그룹을 만드는 것이다. 따라서 모델은 사용자의 소셜 미디어 추구를 활용하기 위해 완전히 다른 소셜 네트워크에 고품질의 계정을 보유해야합니다.

AdVenture Media 팀은 홍보 경험과 디지털 노하우를 책상에 제공하지만, 항상 귀하의 회사와 시청자의 독특한 오피 행동 역학을 우리보다 더 잘 알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틈새 소셜 미디어 홍보 회사를 찾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누군가가 여러분의 모든 소셜 미디어를 다루기를 원한다면, 이것은 여러분에게 가장 적합한 선택이 아닐 수도 있다.

두 플랫폼은 동일한 광고 감독 소프트웨어를 공유하며, 이 소프트웨어는 수많은 유용한 청중 타겟팅과 다양한 고급 기능을 제공한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만드는 방법에 대한 팁에 대한 많은 팁을 가져 왔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유용한 광고 도구이지만, 수익에 어느 정도 기여하고 있는지 정량화하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다. ROI는 마케팅 분석 가치를 평가하여 데이터베이스 또는 CRM에 연락하고 총 판매 활동에 대한 광고 노력에 동참함으로써 측정할 수 있습니다. 2012년 허리케인 샌디 기간 동안 Gap은 추종자들에게 보호를 유지하라고 말하면서도 온라인 구매를 권장하고 무료 교통편을 제공하는 트윗을 발송했습니다. 그 트윗은 무감각하다고 여겨졌고, 갭은 결국 그것을 받아넘기고 사과했다. 예를 들어, Dominos Pizza 직원이 건강 코드 요구 사항을 위반한 YouTube 동영상을 구현하여 인터넷에서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나중에 두 명의 직원에 대한 중죄 비용이 발생했습니다.

만약 그들이 당신의 브랜드가 그들에게 말하고 있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당신을 무시할 것이다. 당신은 영업사원이나 이메일 광고를 통해 특별한 개인화된 방법으로 양육할 수 있는 리드를 만들어야 할 것이다. 사회적 증거는 잠재적 인 잠재 고객을 끌어들이는 자석과 같습니다. 목표 청중의 도달 범위를 늘리십시오 • 자신을 발견하는 여분의 사람들의 입장에서 모델을 얻으십시오. 수익을 올리기 위해서는 몇 가지 점진적인 조치를 취해야 한다.

모든 소셜 미디어 예산은 시간 및 / 또는 현금으로 지불하는 몇 가지 주요 구성 요소를 포함합니다.

소셜 미디어 홍보는 복잡하고 어둠 속에서 촬영하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A/B의 대가인 애드에스프레소가 그 안에 있다.

기본적으로 키워드, 브랜드 이름, 하이퍼링크, 작성자 이름 또는 영역을 기준으로 경고를 받습니다. 크롬 확장자를 사용하여 네트에서 버퍼 대기열로 기사 및 콘텐츠를 추가하거나 이동 중에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버버리가 시청자들이 이 플랫폼을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

콘텐츠 자료의 3분의 1은 당신의 사업이나 같은 생각을 가진 회사의 사상가들로부터 아이디어와 이야기를 공유한다.

어떤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할지 결정할 때, 추가적으로, 당신은 모든 것에 대한 당신의 전략을 정의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경쟁 업체의 회사 이름, 계정 핸들 및 소셜 미디어에서 서로 다른 관련 키워드를 검색합니다. 그들이 무엇을 공유하고 있는지, 다른 사람들이 그들에 대해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알아보자.

본 연구는 SNS 제공자와 실무자에게 SNS 광고 전략에 대한 방향을 제시한다.

고객 참여는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를 통한 광고 회사의 주요 목표였습니다. 당신은 정보를 추적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 광고 방법의 성공을 결정할 수 없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추적 태그를 부착하여 올바르게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