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들이나 좋아하는 영화가 제휴 마케팅과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가서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과 교류하는 사람들과 친구가 될 필요가 있다.
그런 관계가 없다면 의미 있는 거래가 이루어지리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비록 판매의 일부분이 제휴 패키지들 사이에서 가장 흔하지만, 제휴 인터넷 마케팅 세계 안에 다른 유료 건물들이 존재한다.
귀하의 웹 사이트가 많은 것을 얻고 있으므로 제휴 파트너가되어 온라인 광고에서 손을 볼 때입니다. 청중과 가장 잘 연결되는 브랜드와 제품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당신의 이상적인 독자가 돈을 쓸 가능성이 가장 높은 서비스와 제품을 브레인스토밍하라. 그런 다음 가장 관련이있는 제휴 패키지에 대한 검색 범위를 좁히십시오 (아래에서 인기있는 응용 프로그램 목록을 제공 할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의 각 측면이 함께 작용할 때, 모든 축하 이점이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그들의 제품을 얻고, 소매업자들은 수익을 창출하며, 제휴사는 수수료를 받는다. 소비자는 당신의 광고 노력과 함께 상호 작용하고 출판사의 총 판매 깔때기로 더 이동함으로써 연결 삼각형을 완성합니다. 일단 그들이 무언가를 구입하거나 제휴사와 서비스 제공 업체가 동의 한 동의를 완료하면 모든 사람들이 거래의 일부를받습니다.
당신은 개인에게 방문할 수 있는 모든 훌륭한 장소와 가야 할 이유에 대한 일반화된 개요를 줄 수 있지만, 설득력 있는 세부사항으로 들어갈 수는 없었다. 링크는 이메일의 소년 내에서 또는 하이퍼 링크의 반올림으로 끝나는 과정에서 두드러지게 특징 지어집니다. 당신의 주된 관심사가 무엇이든 간에, 당신의 추종자들은 당신의 의견을 존중할 것이고 당신의 추천에 근거하여 구매를 하는 경향이 있다.
소셜 미디어 채널, 특히 Instagram, YouTube 및 Tik Tok. 당신은 또한 당신 자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가지고 있거나, 웹 세미나와 팟캐스트를 제작할 수도 있다.
유형을 작성하거나, 셀러의 출판물에 등록하거나, 제품 데모에 참여하는 것과 같이 사이트에서 리드를 확고히 하는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이 기술을 사용하면 항상 가장 수익성 높은 콘텐츠 자료의 우선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것이 당신에게 시간을 절약하고 잠재력만큼 효과적으로 수입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OptinMonster와 같은 전환 최적화 소프트웨어 프 오피가이드 로그램을 사용하면 현재 방문자를 제휴 잠재 고객으로 전환하여 수입을 늘릴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세포에 대 한 콘텐츠 자료를 최적화 하기 위해 확인 해야 합니다. 사람들은 그들의 전화기를 24시간 사용하여 웹사이트를 보고, 소셜 미디어를 확인하고,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블로그와 뉴스레터를 훑어본다. 인플루언서들은 그들의 헌신적인 청중들, 특히 신제품과 콘텐츠 자료를 먹어치우는 관심 시장에서 그들을 지배할 것이다. 셰익스피어가 쓴 것처럼 “당신에게, 자신을 진실하게하십시오.”그리고 결코 이것이 제휴 마케팅 측면에서보다 더 사실이라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의 능력, 축적된 기술, 학교, 배경, 취미, 추구, 그리고 당신을 만드는 다른 모든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또는 도움이 필요할 때,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일을 시작할 수있는 온라인 마케팅 회사와 항상 일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제품 배달, 당신은 단순히 제휴 프로그램 동반자를 정렬하고 수수료를 수집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만들어 예비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다면 이제는 제휴 커뮤니티를 열어야 할 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온라인 마케팅 거래의 각 측면에서 시작하기 위해 네 가지 기본 단계를 통해 당신을 산책 할 것입니다. 많은 양의 상품에 대한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되어 현금을 벌기 위해 쇼핑객에게 마케팅을 하십시오. 당신은 배너에서 공동 브랜드 랜딩 페이지, 유행하는 소셜 사진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창의적인 재산에 들어갈 수 있다.
그런 다음 ConvertKit을 시청자에게 제휴 제품으로 홍보 할 때 이러한 결과를 증거로 사용합니다. 내가 계열사 수익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릴 수 있었던 가장 큰 방법 중 하나는 이 상품들을 사용함으로써 얻은 것을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것이다. 한번은 잘 팔리고 돈을 많이 벌 줄 알았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접근한 적이 있다.
이 비디오에서 나는 비즈니스를 시작하고 성장시키려는 사람들을위한 8 가지 중요한 교훈을 공유했습니다.이 교훈은 ConvertKit이 1 백만 달러 MRR 기업으로 전환 한 사례에서 직접 얻은 교훈입니다. 예를 들어, 비디오 내에서, 나는 당신이 단순히 팟 캐스팅을 위해 마이크 중 하나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대신, 나는이 명시적인 마이크에 대한 추가 의미가있는 다른 사용 사례를지지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고객의 요구와 제품 / 서비스의 표준을 먼저 고려하고 수수료율과 구조를 두 번째로 고려하십시오. 그러나, 당신이 참조하는 개인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대해 지불하는 월별 요금의 일부를 벌면, 당신은 당신의 월별 수익이 감소하는 것을 볼 가능성이 훨씬 적다. 이 경우, Fiverr의 {Hybrid} 비용 구조는 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