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적으로, 구매 허브는 바자회 또는 마켓 플레이스라고 불 렸습니다. 다양한 품목을 홍보하는 거리에 줄 지어있는 포장 마차의 구색. 상대적으로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에서 야외에서 발견되는 영구 매장은 거의 없었다. 대신에 전망들은 무역업자들과 함께 즉시 구매 옵션을 언급하는 무역업자들의 워크샵에 들어갔다.
체리 크릭 노스 (Cherry Creek North)와 체리 크릭 쇼핑 센터 (Cherry Creek Shopping Center)는 미국에서 가장 방대하고 다양하며 흥분되는 구매 구역 중 하나입니다. 여기서 한 시간을 보내거나 한 가지 종류의 물건을 검색하고 마일 하이 시티 (The Mile High City) 로의 여행을 회상 할 수있는 적절한 기념품을 찾고 있습니다. 라테를 들고 14번가와 15번가 사이의 라리머 가에 있는 라리머 센스토이 광장에서 작은 윈도우 쇼핑을 한다.
이 역사적인 지역은 도시 유형과 세련미를 전형적으로 보여줍니다. 내일의 경향을 찾고 있다면 소매상이나 sq.에서 놀고있는 지역 주민들에게 바로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덴버의 첫 번째 도시 블록으로 시작된 것은 오늘날 도시에서 가장 세련된 트렌드 지구 중 하나입니다.
나는 그녀에게 광장시장을 꼭 한번 가보라고 권하고 싶다. 1층에는 그녀가 지나가야 할 음식 시장이 있다(음식이 약간 모험적이라 할지라도 매우 흥미롭다). 시장의 일부는 직물과 재단사에 전념하고 있고 그것은 보기 좋은 장소가 될 수 있다.
서울의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강남 아래에 있는 명품 매장과 부티크들이 즐비하다.
뉴욕, 런던, 파리, 밀라노의 활주로에서 나온 200개 이상의 트렌드 변종들이 전시되고 있다.
신림사거리에 위치한 포도몰은 지상 23층, 연면적 3만7528m2 규모로 구성된 신림 공간의 랜드마크다. 외부 파사드의 커튼 월을 디자인함으로써, 건축은 독특한 구조를 드러냅니다. 특히 이 건물은 대만의 타이베이 금융센터와 중앙백화점을 설계한 세계적인 건축가 나이창이 설계했다.
또한 브랜드가 잠재 고객 및 소비자 부문을 재평가하고 우선 순위를 재평가하는 것이 가장 필요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모든 다음 정상적인 경향에 대한 강조는 대상 구매자에 따라 다를 것이기 때문입니다. 미국 쇼핑객의 약 40%가 일반적으로 지출을 줄였고, 그들은 특히 불필요한 것들을 줄이기를 기대하고 있다.
이러한 현실은 경제 상태에 대한 심오한 불편함을 보여준다. 미국인들이 다시 사러 나가는 것을 곰곰이 생각하면서 위생과 위생 투명성이 중요한 관심사로 떠올랐다. 가게와 식당들이 위생 프로토콜을 전적으로 준수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이 그러한 절차를 따르고 있다는 것을 효과적으로 말하는 것이 점점 더 필요해지고 있다.
온라인 구매는 소비자가 이제 제품 데이터를 찾고 완전히 다른 영역에 제품 주문을할 수 있기 때문에 소매 업계에서 중요한 혼란이 되었습니다. 온라인 소매상들은 그들의 제품을 쇼핑객들의 집, 직장, 또는 그들이 필요로 하는 곳 어디든지 직접 배송한다.
B2C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은 소매 업체 웹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제품을 선택하고 상대적으로 신속하게 배송 할 수있었습니다. 온라인 쇼핑 전략을 사용하면 물리적 상점을 물리적으로 방문하여 힘을 먹을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