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고려 사항은 나이입니다.

첫 번째 고려 사항은 나이입니다 신용 카드는 고급 화이트 와인과 같은 나이입니다. 계정이 길수록 신용 보고서에 더 많은 주스를 제공합니다.이 기능을 제공하면 더 최근의 카드를 닫고 오래된 카드를 열어 두는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

신용 계약자 – 가장 좋은 카드에는 신용 주택 빌더 서비스라고하는 신용 등급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능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카드 소지자가 가입할 수 있는 선택적 기능입니다.이 대안을 사용하면 청구 카드가 비용 지불에 관한 보고서를 생성하고 미래의 채권자, 고용주 또는 다른 사람들이 설명할 수 있는 신용보고 기관에 전달할 수 있습니다

보증 신용 카드는 자신의 비용 절감 계정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직불 카드처럼 사용되는 계정에서 현금을 가져 오는 대 엑스머니 신 계정은 보안으로만 작동합니다. 신용 불량자를위한 제품으로 비용 절감 계정을 개설 할 돈이있는 한 큰 효과가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카드를 활용하면 많은 현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카드 이자율이 높으면 최소 6 개월에서 12 개월 동안 무이자를 사용하지 않는 카드로 전환하는 것을 고려해야합니다. 현재 청구 카드 회사가 현재이 거래를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절대적으로 관심을 보이지 않는 새로운 회사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새로운 비즈니스가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더 많은 신용 카드를 가지고 있을수록 더 많은 지불 날짜와 지불 금액을 따라 잡아야 합니다. 단순히 하나 또는 두 개의 카드가 있는 경우 매월 수많은 지불을 해야 합니다. 여러 개의 카드가 있는 경우 각 카드에 대한 카드, 잔액, 만기일 및 최소 월별 지불 목록을 작성하여 훨씬 더 잘 따라갈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상당한 혜택을 얻기 위해 신용 카드에 얼마나 많은 돈을 투자해야하는지 알고 있어야합니다.오랜 시간, 보상을 받기 위해 투입해야하는 노력은 가치가 없을 수 있습니다. 50 $의 혜택을 받기 위해 1 년에 10 000 달러를 지출해야한다면 당신을위한 훌륭한 제안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모든 구매에 1 % 돈에서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가스 또는 식료품을 구입하는 경우 2 %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환불의 수량에 제한이 없습니다, 많은 경우에 그들은 끝나지 않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그들을 보존하고 가스의 달 가치 현금을 활용하거나 휴가를 가지고 싶다면 그렇게 할 수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환불 옵션은 선물 카드, 신용, 또는 집에 우편으로 수표의 유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이 그것을 원할 때마다 비용 절감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오늘, 나는 이것이 단순히 내 친구에게 일어난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나의 좋은 친구는 우리에게 연락하여 단기간의 임금 삭감으로 인해 지난 몇 주 동안 카드에 실제로 약간의 요금을 부과했다고 말했고, 실제로 얼마나 많이 사용했는지에 대해 기분이 나빴습니다. 그녀는 기본 대중에게 다양한 개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와 좋은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임금은 기본입니다. 월급+월매출과 관련된 보상

왜 카드 한도 초과를 피해야 하죠? 대답은 신용 등급 강등의 위험이 있다는 것입니다. 신용 비율에 대한 재정적 의무는 전체 신용 보고서의 30 %를 차지합니다.이 비율은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카드를 최대화하면 점수가 떨어집니다. 더 중요한 것은 대출 기관이 카드에서 쉽게 사용할 수있는 신용을 거의 볼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을 큰 위협으로 간주하고 잠재적으로 당신의 신청을 거부합니다.

일반적으로 선불 신용 카드는 온라인 또는 매장 내 카드 제공 업체를 통해 얻을 수 있으며, 원하는 카드 라벨의 제휴 또는 파트너십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제 모든 멋진, 당신은 돈을 투자에 대한 무료 보상을 얻을 하지만 그것은 유일한 방법이 아니며, 확실히 가장 번성하는 방법, 신용 카드에서 돈을 벌기 위해 여기에 지출 계획을 검토하지 않고 많은 현금을 신속하게 만드는 방법

안전한 간단한 카드는 신용 등급을 복원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월간 구매를 거의하지 않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고가의 물건을 구입하려는 경우 안전한 보안 카드를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간 비용이 든 카드를 방지하십시오. 마찬가지로 발급자에게 이 특정 요금을 면제해 줄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신용 보고서가 우수한 유서 깊은 고객인 경우 특별히 요청을 기꺼이 승인한다는 사실에 놀랄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고객에게 가장 좋은 것이 무엇인지 자문해 볼 필요가 있다.

당신의 업무 라인에 있는 고객들은 그들의 지불을 청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가? 고객이 cc를 사용할 수 있을 때 추가 구매를 제공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이자율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구매가 미리 이루어지지 않았기 때문에이자 부담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APR 비용은 10 %에서 19 % 이상으로 다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