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얻는 방법

관련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현금을 많이 만들 수있는 한 가지를 단순히 홍보하는 대안으로 제품과 관련 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있는 결과로 훨씬 가치가 있습니다. 제품을 만들어 초기 구매자에게 전달하면 제휴 커뮤니티를 열어야 할 때입니다. 고객은 그들이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시스템의 절반이라는 것을 의식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이 웹 사이트에서 물건을 구입하면 약간의 수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와 같은 간단한 면책 조항.

실제로, 그들이 활용할 수 있는 완전히 다른 광고 채널들이 많이 있다.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개인 판매자와 기업은 구매자를 다루어야하며 구매한 것에 만족해야 합니다. 비매칭 비즈니스 마네킹에서 제휴 마케터는 자신들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와 아무런 연관이 없다. 그들은 제품의 틈새 시장에 대한 전문 지식이나 권한이 없으며 사용에 대한 주장도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젊은 소비자 청중들에게 초점을 맞추고 있다면, 인스타그램은 필수품이다. B2B 계열사의 총 매출을 전문으로하는 경우 LinkedIn이 귀하를위한 곳입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 및 자연적인 방법이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할 때 PPC 또는 유료 홍보는 사이트 방문자를 확보하고 효율성을 더욱 빠르게 높이는 방법입니다. SEO는 무료이지만 PPC는 검색, 소셜, 디스플레이 및 네이티브 광고 네트워크에서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선불로 지불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반면에, 당신은 당신의 가장 큰 청중을 성취하기 위해 타겟팅과 최적화 방법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누가 당신의 광고를 보는지에 대해 더 많은 통제력을 가지고 있다.

골프 세계에서 나는 8-20 % 사이의 제휴 수수료를 가진 수십 개의 회사와 직접 일합니다. 하지만 숙련도가 높아질수록 물리적 상품을 홍보하는 데 더 많은 이익이 되는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제휴 블로그나 틈새 웹 사이트를 구축하고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에 대한 완전한 분석을 찾고 있다면 이것을 확인하십시오. 제휴 하이퍼링크를 클릭하면 쿠키로 알려진 작은 파일이 사용자의 PC에 저장됩니다.

광고 용품은 제휴사가 모델과 함께 일할 때 일어나는 몇 가지 문제입니다. 광고 용품과 포인터를 미리 준비하면 귀하와 귀하의 계열사별로 작업이 더 간단 해집니다. 다음으로 일정을 평가하고 쿠폰 캠페인을 전략적으로 예약하십시오. 쿠폰은 크리스마스 또는 어머니의 날에 해당하는 일년 중 확실한시기에 올바르게 수행됩니다. 예를 들어, 조직의 이정표를 기념하는 것은 쿠폰 캠페인을위한 훌륭한 기회입니다. 동료를 세분화하여 어떤 전략으로 잘 수행 할 것인지 결정합니다.

나는 처음에는 울타리에 있었지만 그 증거가 거래를 봉인하고 나를 구매자캠프로 단단히 옮겼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당신의 제품을 팔기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그것을 직접 깨닫고, 안팎으로 깨달아야 한다.

그것은 매우 효과적인 것이므로 특정 제품에 대한 실제 경험이 이미 청중의 누군가와 가질 수있는 연결과 얼마나 더 효과적 일 수 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반면에 제품의 품질에 대해 슬퍼하는 구매자는 제품에 대해 불쾌한 평가를 할뿐만 아니라이를 홍보한 제휴사에 대해서도 불쾌한 평가를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물론 당신의 회사에 극도로 해를 끼칠 수도 있다.

스팸, 비현실적인 약속 및 도구의 오용에 해당하는 온라인 마케팅에 금지된 관행이 있음을 유의해야 합니다. 어떤 상품이 관심 분야와 가장 관련이 있는지 결정하고, 달성하 오피사이트 고자하는 시청자에게 더 나은 대안을 제공하고, 처리하기가 더 쉬울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사람들과 추종자가이 링크를 통해 새로운 ElectroMix 4000을 구입하는 경우, 당신은 판매의 일부를 적립됩니다. 당신의 청중을 아는 것은 당신의 목표 인구 통계에 매혹되는 계열사를 식별하는 것을 더 간단하게 만든다. 당신의 목표 시장과 그들이 집어삼키기 쉬운 콘텐츠의 형태를 생각해보라.

제휴 네트워크의 이점 중 하나는 일반적으로 제품이 얼마나 잘 판매되는지에 대한 지식이 더 많다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해당 지식을 사용하여 온라인 마케팅 수입을 늘릴 수 있습니다. 당신이 틈새 시장을 결정하는 일을 완수했다면, 홍보 할 제휴 상품을 선택하는 것은 간단해야합니다. 귀하의 틈새 시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고 귀하의 콘텐츠와 관련이 있습니다. 추가 성숙한 시장 내에서 현재 전통적인 제휴 마케팅 패키지의 1 % 미만이 클릭 당 가격과 밀 당 가격을 사용합니다.

그것은 항상 제휴 마케팅 치트 시트와 함께 무료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자원으로 당신을 위해 여기에있을 것입니다. 다른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에서 얻는 것은 당신이 그것에 접근하는 방식과 그것에 착수하는 방식에 관한 것이다. 스마트 패시브 소득 팟캐스트 9화에서 작가 겸 온라인 비즈니스 컨설턴트 니콜 딘은 톤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인용문 중 하나를 공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