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대학의 궁극적 인 기술

인증서 패키지는 히스패닉계에서 특히 잘 알려져 있으며, 39 %는 오늘날의 경제에서 좋은 직업을 얻기 위해 개인을 매우 잘 모았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대학원생을 조직하여 수많은 연구 분야의 지도자, 연구원 및 학생으로 전환하기 위해 석사 학위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패키지는 대학에서의 전문 지식, 다양한 지역 사회에서의 실습, 언어 및 전통 수업 등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심지어 수많은 연구 프로젝트를 수행 할 수있는 대안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여기서 정말 큰 공동체 의식을 발견했고 나는 그것의 일부가 되는 것을 좋아한다.

경제 협력 개발기구의 2014년 보고서에 따르면 2014 년까지 젊은 사람들의 84 %가 고소득 국가에서 평생 동안 고등 교육을 마쳤습니다. 3차 교육을 받은 사람들은 중간 근로자들보다 두 배나 많은 수입을 올렸다. 학교 교육의 역사적 발전과 구별하여, 어린 소녀들은 젊은 남성들보다 더 높은 중등 교육을 받을 가능성이 더 높았다. 또한 학교 교육에 대한 진입이 증가하고 대학 교육을받는 다양한 개인의 진전이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2014 년까지 25 세에서 34 세 사이의 40 % (55 세에서 64 세 사이의 약 25 p.c)가 대학에서 교육을 받았다.

REQUEST INFO를 클릭하면 American College of Education에서 제공하는 이메일, 전화 또는 텍스트로 학술 회사와 관련하여 연락할 수 있는 명시적인 동의가 제공됩니다. 나는 ACE로부터 또는 ACE를 대신하여 자동 다이얼링/사전 녹화된 텔레마케팅 전화를 받는 것에 동의한다.

나는 내 동의가 어떤 ACE 교육 프로그램에 등록하거나 받아들이는 조건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우리 지역 사회와 학생 모두에게 봉사하기 위해 교육 대학은 협력 파트너십을 시작했으며 네바다 그룹과 과거를 지원하고 알리는 정보 공유 메커니즘을 개발했습니다. 교육 대학의 사명은 정책, 실천 및 영어과외 분석에 영향을 미치고 영향을 미치는 훌륭한 지식과 진보적인 모델의 선도적인 원천으로서 지역, 전국 및 국제적으로 명성을 실현하는 것입니다. 이 지명 유형을 작성하거나 동료 동료, 학생 또는 동창들과 함께 이동하십시오. 당신의 지명으로, 우리는 학생들을 그들에게 가장 좋은 대학과 연결시키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교사가 되는 것 외에도 석사 또는 의사 학위를 마친 후 교수, 연구원, 금융 전문가로 변신하기 위해 더 많은 시험을 치를 것입니다. 졸업 후, 대학생들은 숙련 된 중고등 학교 강사가되기 위해 헌신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직업 대안으로는 교육 기관, 비공개 회사, 대중 매체 회사 또는 당국 기관의 공무원에서 일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학부 과정 내에서 교육의 전반적인 지평을 파악할 수 있는 유연성을 창출하고 대학원 과정을 통해 학교 교육의 각 주요 공간을 연구함으로써 전 세계적으로 학문적이고 실용적인 리더십을 발휘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그것이 직업을 발견하고 큰 임금을받을 가능성을 높이는 것을 포함 할 때, 학교 학위는 없어서는 안될 도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