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배워야 할 NBA에 대한 대답없는 질문

스포츠 경기는 현재 30 개 주에서 승인되었으며 ESPN의 직원들은 경기 승리를 발표했습니다. 현재 ESPN을 포함한 많은 스포츠 미디어 회사들은 스포츠북을 가지고 사업을 하고 있다.

그러나 뉴스 수집 기관으로서, 그들은 기자들을 위한 보험 정책을 추가로 만들려고 시도했다. ESPN 대변인은 그 회사가 10월에 근로자들을 위한 임금 정책을 업데이트했다고 말했다. Nets는 Irving, Kevin Durant, Ben Simmons, Joe Harris, Seth Curry, Cam Thomas, Day | Ron Sharpe 등 7 명의 게이머 만 계약을 맺었지만 Patty Mills는 자유 계약 선수가 될 수있는 옵션을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어빙은 그가 간판과 무역에 참여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 단체들의 목록을 네츠에 올렸지만, 레이커스는 결국 아무것도 얻지 못한 것보다 먼저 진정한 구혼자였다.

NBA는 공식 직원 유니폼에 회사 후원 로고를 허용하는 주요 북미 프로 스포츠 리그가 될 것이며, 마지막으로 유니폼 제조업체 브랜드가 직원 유니폼에 표시됩니다. 저지 스폰서 십을 발표한 첫 번째 그룹은 StubHub를 돌보는 데 동의한 Phil 엔트리 파워 볼 adelphia 76ers였습니다. 스퍼스가 2005 년에 다시 한번 우승한 후, 2006년 결승에서는 두 개의 프랜차이즈가 첫 번째 결승전에 출전했습니다.

마찬가지로 Zach LaVine은 제한없는 FA가 될 것이지만 시카고에 머물면서 Bulls의 얼굴이 될 것이라고합니다. LaVine을 넘어, 우리는 이미 Brunson과 Wall의 목적지를 언급했다. Dejounte Murray는 역방향 지시로 행동을 취할 수있는 티켓이었습니다.

예를 들어, 1948년 ABL 결선 진출자인 볼티모어 총알은 BAA로 옮겨 리그 1948 타이틀을 획득했으며 1948년 NBL 챔피언인 미네 아 폴리스 레이커스는 1949년 BAA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948-49 시즌 이전에는 Fort Wayne, Indianapolis, Minneapolis 및 Rochester의 NBL 그룹이 BAA로 뛰어 들었습니다. BAA는 BAA를 숙련된 기술자로 전환하려는 대학생을 위한 리그로 설립했습니다. NBA 비수기는 그룹과 게이머들이 연장에 동의하고, 옵션을 선택하고, 거래를 마무리하는 등 한창 진행 중이다.

NBA는 1983년에 약물 테스트 프로그램을 시작했고 1999년에 그것을 상당히 개선했다. 1999-2000 시즌에는 모든 게이머가 훈련 캠프에서 무작위로 검사되었으며 모든 신인 선수는 공통 시즌 동안 세 번의 추가 검사를 받았습니다. 랩터스는 오프 시즌이 낮았기 때문에 잠시 동안 있었지만, 다음 시즌 계약을 맺은 상위 6 명의 선수들과 함께 토론토에서 여름 시즌을 앞두고 있어야 합니다. TSN 랩터스 기자 조시 르웬버그는 그 후 몇 달 동안 별일 없을 것으로 예상하는 것과 상관없이, 그럼에도 불구하고 명단을 작성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이 있는 이유를 설명한다.

Warriors는 2019 년에 5년 연속 결승에 진출했지만 Kawhi Leonard를 인수한 후 첫 우승을 차지한 Toronto Raptors에게 잘못 배치되었습니다. Russell, Cousy, Auerbach가 이끄는 Boston은 1959 년부터 1966 년까지 NBA에서 8 번의 연속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들은 1966-67 시즌에 타이틀을 획득하지 못했지만 1967-68 시즌에 다시 회복했고 1969 년에 반복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