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당신이 훌륭한 신용 등급을 가지고 있고 당신이 이 특정한 카드 유형의 도움으로 그것을 증가시킬 수 있다고 확신하는 경우에 적합하다.

이것은 당신이 훌륭한 신용 등급을 가지고 있고 당신이이 특정 카드 유형 원조로 그것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확신하는 경우에 적합합니다. 반면에 낮은 입문을 가진 카드는 6 개월에서 12 개월 동안 0 %의 이자율 만 제공합니다. 이것은 현재 많은 현금을 절약하는 동시에 신용 등급을 높일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경기 침체로 인해 사람들은 이제 고급품으로 간주되는 품목에 투자할 수 있는 재량 소득이 적습니다. 그 이후로 그녀의 사업은 실제로 그 달의 매출을 낮추었고 수입은 더 작았으며 평소보다 청구 카드를 더 많이 사용해야했습니다.

당신의 신용등급에 어떤 것이 더 나쁜지 비교해 보자. 각각 1,000 달러의 신용 카드가 있는 3 개의 신용 카드와 각각 330 달러의 잔액이 있거나 정확히 동일한 3 개의 카드가 있지만 990 달러의 잔액이 있고 다른 2 개의 잔액이 0인 신용 카드가 있습니까? 대답은 차이가 없다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두 상황 모두에서 신용 총액이 3,000 달러이고 총 잔액이 990 달러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부정확합니다. $ 990이있는 카드 한 장이 훨씬 더 나쁩니다.

신용 이자율이 다른 금융 거래보다 상대적으로 높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서비스 제공 업체는 고객이 매월 수량을 입찰하면 이자율을 크게 낮 춥니 다. 회사는 카드 소지자가 설정일까지 수량을 지불하지 않으면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청구를 방지하기 위해 청구 계정을 소지자의 당좌 예금 계좌에 연결하여 만기 금액을 수시로 제공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고 싶다는 확신이 들면 즉시 이전 카드를 올바르게 닫아야 합니다. 단순히 잔액이 분명하기 때문에 계정이 폐쇄되었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의심할 여지없이 오래된 카드가 폐쇄된 카드 회사에 확인해야 합니다.

직불 카드는 일반적으로 거래를 완료하기 위해 PIN (개인 인식 번호)이 필요합니다. 이는 사기 구매를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이 카드의 스택을 개발하는 경우, 당신은 단순히 당신이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카드를 절단하고 그를 버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계정을 닫지 마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신용 등급을 제거합니다 당신이 전혀 사용하지 않는 계정을 가질 수 있지만, 그것은 여전히 당신이 매월 그것을 지불하고 있기 때문에 유리한 신용을 구축 이상한, 하지만 그것은 사실이다 그래서 수많은 계정을 가지고있는 것은 당신이 지불하는 한 신용 보고서를 지원합니다 신용 회사가 신용 보고서를 조사 할 때 많은 불리한 결과가 나열되어 있거나, 오랜 시간 동안 일을하지 않았거나, 실제로 다른 지역으로 자주 이사했음을 발견합니다. 그들은 당신을 높은 위험으로 읽을 것입니다. 따라서 선불되지 않는 한 그 사업과 함께 제공되는 청구 카드로 어떤 종류의 신용 한도도 거부 당할 것입니다

카드를 소유하고 사용하기위한 전반적인 비용을 결정하지 않음 – 각 신용 카드 대안에는 다양한 비용과 비용이 포함되며 연간 비용은 고려해야 할 한 가지 측면 일뿐입니다. 카드를 구입할 때 전체 비용을 계산하고 각 파워볼사이트 카드를 사용하여 어떤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더 비용 효율적인지 확인하십시오.

연간 비용이 드는 카드를 피하십시오. 발급자에게이 특정 요금을 면제 해줄 것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우수한 신용 기록을 보유한 유서 깊은 소비자라면 행복하게 귀하의 요청을 구체적으로 제공 할 것이라는 사실에 놀랄 것입니다.

첫째, 카드와 관련된 요금, 특히 연간 부분 요금 및 추가 요금 비용에주의해야합니다. 학생 카드가 일반 카드보다 높은 이자율을 갖는 것은 완전히 정상입니다. 왜냐하면 많은 학생들이 신용 등급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기 때문입니다. 즉, 이자율을 선택해야 함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신용을 복원하려는 경우, 이것은 확실히 좋은 옵션입니다, 당신이 제대로 활용하는 한, 그것을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이 필요로하는 물건을 지불하는 것입니다,하지만 너무 많은 돈을 구입하지 않습니다.

청구 카드 부채를 통합하는 옵션은 하나의 단일 계정에 모든 신용 카드를 함께 가져 오는 방법입니다.이를 통해 단일 월별 지불로 재무 의무를보다 잘 관리 할 수있는 능력을 갖추게됩니다. 하나의 지불 만 고려하기 때문에 더 간단하고 문제없는 방법으로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이 기술은 또한 성공적으로 입증되었으며 사실상 불필요한 수수료 및 요금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대부분의 은행은 일종의 직불 카드를 사용합니다. 가장 인기있는 것은 All-Access 선불 카드와 유선 플라스틱 선불 카드입니다. 둘 다 VISA에서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