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시에 서사시 제출은 특히 공유 가능한 기사가 되며 Google의 특정 제품 키워드에 대해 과도한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현재 수입을 늘리는 효율적인 방법이 될 수도 있고, 헌신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주요 수입원이 될 수도 있다.
고맙게도,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얼마나 많은 것을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한 실질적인 제한은 없습니다. 이 사람들은 무작위 상품을 밀고 시청자에게 진정한 가치를 제공하지 않고 지나치게 홍보합니다. 당신은 심지어 제품 비평이나 언박싱과 같은 제품을 마케팅하는 다른 멋진 방법들을 이용할 수도 있다.
당신은 신뢰할 수있는, 개인적인 온라인 존재를 만들 수있는 힘을해야합니다.
이러한 요소를 최우선으로 유지함으로써 블로깅에 집중할 장소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SE 랭킹과 같은 웹 최적화 장치를 사용하고 트래픽이 많고 경쟁이 적은 키워드를 찾으면 SERP를 지배하는 키워드 전략을 만들 수 있습니다. Keyword Research | Organic SERP History로 이동하여 목표로해야하는 관심 분야에 대한 전체 론적 관점을 얻으십시오.
광고 비용이 상승함에 따라 제휴 프로그램은 수수료의 일부에 대한 잠재적인 전망을 얻을 수 있는 강력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 플랫폼은 제휴 기업가가 제공을 발견하고 네트워크에 연결하며 평판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들은 콘텐츠 제작자, 웹 사이트 하우스 소유자 및 영향력있는 사람 https://mix1725041677.com 들이 자신의 가치에 부합하는 제조업체와 파트너십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Impact와 Rakuten은 제휴 네트워크에 뛰어 들기를 원한다면 두 가지 추가 선택입니다. 제휴 마케팅 기업에서 제휴사는 일반적으로 새로운 하이퍼 링크를 통해 커미션을받습니다.
따라서한 번의 구매로 77 달러에서 97 달러를 벌 수 있으며 매월 10 개 이상의 잠재 고객을 제공할 때한 달에 1000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또한 홍보 자료, 추적 대시보드 및 관련 프로그램의 성공을 지원하는 맞춤형 도움말을 얻을 수 있습니다. Constant Contact는 Facebook, WordPress 및 Shopify와 함께 주요 제조업체에서 사용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구매자나 잠재고객이 이메일 광고 도구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고려하기에 좋은 파트너쉽이다.
제휴사는 월별 구독료(최대 2,400달러!)에 대해 200%의 엄청난 수수료를 받는다. 게다가, Shopify Plus 계정에 대한 추천 표시기가 올라오면, 당신은 2,000달러의 균일한 현상금을 받는다. Associates 프로그램에는 iSpring Suite와 iSpring Suite Max가 포함되어 있으며 각각 770 달러와 970 달러입니다.
궁극적으로, 동료들로부터 유입되는 수입의 양이 중요하다. 그러나 목표와 측정 가능한 측정 기준을 설정하면 프로그램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고 적용 가능한 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사이트에 더 많은 트래픽을 가져올 때, 귀하는 이러한 사용자를 제품 페이지로 부드럽게 안내하고 마침내 판매를 시작할 것입니다. 좋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테스트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습니다. 동일한 요소의 두 가지 또는 추가 버전을 비교하는 것이 가장 좋은 트랙에 있는지 확인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Instagram Stories 및 IGTV를 사용하여 제품에 대해 이야기하고 홍보하십시오. 유명인사인 킴 카다시안, 카일리 제너, 셀레나 고메즈는 세계 최고의 영향력자들 중 한 명이다. 하지만, 많은 이상한 사람들은 단지 그들의 영향력 있는 지위와 참여하는 콘텐츠를 만들고 그들의 청중들과 상호작용하는 기술 때문에 유명해졌다. 제품 가치에 따라 판매 당 몇 달러 또는 센트를 받기 때문에 광고에 지출 할 수있는 마진은 그리 크지 않습니다.
소비자들은 구멍을 메우는 반쪽짜리 또는 정보가 없는 광고 노력을 꿰뚫어 볼 수 있는 위치에 있을 것이다.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되기 위해서는 홍보하는 요소에 대한 경험이 있어야합니다. 물론 이것은 당신이 스스로에게 묻게 될 백만 달러짜리 질문이다. 많은 것은 당신이 풀타임 직업으로 동반 마케팅을 하느냐 아니면 부업으로 하느냐에 달려 있을 것이다. 그것은 심지어 당신이 가입하는 제휴 프로그램의 수, 당신이 가지고있는 달성, 당신이 집중하는 공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모델이 성장하고 당신이 청중을 구성하기 시작하면, 당신은 보일 것입니다.
EPC는 클릭당 수익을 나타내는 제휴 마케팅의 표준 지표입니다. 이것은 상인 프로그램의 모든 동료에 대한 100 클릭당 평균 수입의 척도입니다. 가맹점 마케터들이 가맹점의 가맹 프로그램이 성과를 내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효율적인 방법이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 사이에서 가장 핫한 몇 가지 틈새가 있는데, 이는 돈(즉, 돈)과 비슷하다. 온라인으로 돈을 벌고, 투자하고, 구혼하고, 잘 지내고 있습니다. 이들은 모두 항상 과도한 수요가있는 서비스와 제품에 집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