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당신이 훌륭한 신용 점수를 가지고 있고 당신이 이 특정한 카드 유형의 도움으로 그것을 증가시킬 수 있다고 확신하는 경우에 적합하다.

이것은 당신이 우수한 신용 점수를 가지고 있고 당신이이 특정 카드 유형 원조로 그것을 증가시킬 수 있다고 확신하는 경우에 적합합니다. 반면에 초기가 낮은 카드는 6 개월에서 12 개월 동안 0 %의 이자율을 사용합니다. 이는 이미 많은 현금을 절약하는 동시에 신용 등급을 높일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소비자에게 가장 좋은 것이 무엇인지 자문해 볼 필요가 있다.

당신의 종류의 일에 종사하는 소비자들은 그들의 지불을 청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가? 당신은 당신의 소비자들이 cc를 사용할 수 있을 때 할 수 있는 추가 구매를 그만둘 준비가 되었는가?

너무 많은 웹 사이트에서 신청서를 작성하고 인증하지 않거나 거부 당하면 각 신청서가 귀하의 신용 등급에 대해 신용 조회가 이루어질 때마다 귀하의 등급이 낮아집니다. 따라서 사용하기 전에 카드에 대해 승인 될 가능성이 가장 높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이러한 쉬운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신용 보고서를 복원하거나, 파산 후 새로운 신용을 얻거나, 신용이 변기에 남아 있을 때 신용에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는가? 최근에 나에게 신청서 사본을 보낸 사람들에 따르면, 신용 점수가 낮거나 최근에 파산한 사람들은 사실이기에는 너무 커 보이는 사전 승인된 신용 제안으로 넘쳐나고 있다고 한다.

첫째, 카드와 관련된 요금, 특히 이자율 및 추가 요금 비용을 처리해야합니다. 학생 카드가 일반 카드보다 높은 이자율을 갖는 것은 완전히 규칙적이지만 많은 학생들이 신용 보고서가 거의 없거나 전혀 없기 때문에 그렇다고해서 이자율을 선택할 필요가 없습니다.

신용 카드는 고객의 구매력을 확장합니다. 월급 날이 월말까지 끝나지 않으면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고객이 월초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판매 혜택을 얻거나 제품 및 서비스가 즉시 필요하기 때문에 월급 날에 연결되지 않습니다.

공물 카드는 매년 연회비를 청구합니다, 당신은 신용으로 확장의 혜택을 위해 은행을 지불하는 경우, 수수료가 당신에게 어렵지 않은 경우, 속도를보고 검토하십시오 진실한 회사를 처리하고 적어도 일년 동안 잔액 이체에 0이자를 제공하는 카드를 요청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은행 및 신용 사업은 더 많은 사람들이 카드를 얻도록 유인하기 위해 초기 거래로 이러한 혜택을 자주 광고합니다 신용 회사가 여전히 낮은이자를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프로모션 기간이 종료된 후에도

당신은 장단점을 검토해야합니다 – 또는 위험과 혜택 – 청구 카드 지불을 수락의 다음, 당신이 cc를 수락하기로 결정하는 경우, 당신은 당신이 선을 그어 어디에 결정해야합니다 – 또는 당신이 그것을 그릴 경우 당신은 어떤 신용 카드를 받아 들일 것인가? 직불 카드를 받으시겠습니까? 온라인과 전화로 충전 카드 주문을 받으십니까?

모든 잔액을 제 시간에 지불하고 매월 완료하십시오. 지불을 연기하지 말고 매번 정기적인 월별 잔액을 지불하십시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이자 비용에 한 푼도 투자하지 않을 것임을 확실히 할 수 있다.

당신은 아마도 c c 지불보다 직불 카드 지불로 더 빨리 돈을 벌 것이다. 직불 카드는 보통 더 빨리 승인되는데, 이것은 돈이 당신의 손에 더 일찍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채권단은 당신이 당신의 신용 한도에 대해 책임이 있다는 현금서비스 것을 알고 싶어한다.

제한에서 실행되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재정 자원을 제대로 처리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우리는 우리의 신용 한도를 벗어나 살아서는 안 된다. 그래서 3개의 신용 카드로 최대 한도를 초과할 이유가 없다.

그녀의 카드로 일상적인 제품을 지불하는 것은 내 친구가 임대와 에너지와 같은 더 큰 비용을 돌보기 위해 그녀의 수입을 사용할 수 있게 해주었다. 그녀는 다른 비용과 계좌에 대한 모든 정기적인 지불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그녀는 제 시간에 무엇이든 지불할 수 있는 능력이 있었기 때문에 연체료가 없었다.

카드 조합은 또한 신용 보고서를 유리한 수준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수많은 비용을 지불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때 신용 보고서가 손상 될 수 있습니다.이를 하나로 통합하면 더 낮은 정기 월별 지불금을 즉시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이는 향후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신용 등급을 개발하고 향상시킵니다

경의 카드에는 예비 신용 한도가 매우 낮습니다. 이는 구매 요구 사항에 많은 금액이 포함되어있는 경우에만 소액 구매를 할 수있는 능력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는 큰 구매를 원할 경우 선불 직불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로 인해 연체 된 크레딧을 다시 설치하는 데 걸리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