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탄생

만약 당 오피가이드 신이 쇼핑객들이 그들의 터치다운 페이지에서 전환을 향상시키는 것을 돕기를 희망하는 마케팅 담당자라면, 이 제휴는 당신 둘에게 윈-윈이 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이 어떤 제품을 홍보하든, 그것은 당신의 제휴 하이퍼링크를 통해 구입한 모든 상품의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받을 것이다. 또한, 그것은 당신의 청중에게 개별적으로 모든 제품을 참조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만약 당신이 더 비싸거나 관심 분야가 있는 서비스나 제품을 제공한다면, 대부분의 고객들은 구매하기 전에 그 주제에 대한 연구를 해야 할 것이다. 그렇다면 귀하의 서비스 또는 제품과 관련된 최고 평가 웹 사이트를 조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550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있는 이 인기 있는 웹사이트는 제휴사들에게 캠페인을 관리하고 감시할 수 있는 대시보드와 그들의 제공자를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창의적인 소지품을 제공한다.

물론 프로모션을 해야 하는 서비스에 따라 요금이 달라진다. 귀하의 업계에서 가장 훌륭한 구매자 인물과 정기적으로 상호 작용하는 인상적인 블로거 또는 소셜 미디어 영향자가 있다면, 그들과 파트너 관계를 맺을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 이것은 귀하의 목표 시장이 귀하의 웹 사이트를 살펴 보게하고, 귀하가 제공하는 제품을 좋아한다면 영향력있는 사람에게 추가 수익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제휴 패키지를 더 인식하려면 예제를 고려해 보겠습니다. 뉴욕 타임즈 회사인 Wirecutter.com은 구매자를위한 제품 권장 사항을 나열하는 웹 사이트입니다.

워크샵은 제휴 웹 마케팅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에 관한 것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프랜차이즈, 공동 브랜딩 및 온라인 마케팅의 현재 상업적 현실에 대처해야합니다. 제휴 광고는 콘텐츠를 수익화하고 인터넷 수입을 창출하는 쉬운 방법입니다.

벌어 들인 수수료는 제품 가격에서 나오므로 구매자에게 추가 가치를 창출하지 않습니다. 제휴 마케팅에 어떻게 얽히게 될지 궁금하셨나요? 제휴 광고는 전환을 촉진하고, 판매를 촉진하며, 궁극적으로 온라인에서 수동적인 수입을 올리기 위한 인기 있고 효율적인 전략이다.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려면 잠재 고객이 누구인지 알고 올바른 제휴 웹 마케팅 도구를 사용해야합니다. 연방거래위원회는 제휴 기업가들이 당신의 제품을 보증하기 위해 돈을 받고 있다는 것을 공개하도록 의무화하고 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엄청나게 이익을 얻을 수있는 저렴한 비용의 비즈니스 벤처입니다. 번창하는 사업을 운영하는 똑똑한 기업가들은 그 사업을 발전시키기 위해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시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문제를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는 한 가지 방법은 대체 수익 흐름을 발견하는 것이다.

사람들은 마이크로 사이트를 발견하고 공유하여 SEO 순위를 향상시킵니다. 흥미롭고, 타이밍이 잘 맞고, 지식이 풍부한 콘텐츠는 쇼핑객과 추종자들을 끌어들이고, 당신의 전환 비용을 증가시키고, 사실의 원천으로서 당신의 지위를 확고히 할 것이다. 제휴사는 철자가 틀린 도메인을 구입할 수 있으며 이후 리디렉션에서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래 차트에서 영화를 볼 수있는 방법과 블로그는 인터넷에서 가장 좋아하는 콘텐츠 유형입니다.

포틀랜드의 커피 아울렛이나 발리의 해변에 있지 않을 때, 그는 아마도 그가 가장 확실히 속하지 않는 다른 고급 시설에 몰래 들어가고 있을 것입니다. 튜토리얼은 단순히 계열사의 총 매출을 촉진하기 위한 효과적인 전략 중 일부입니다. 그들은 집단적으로 배치하는 데 매우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그것은 또한 그것을 완전히 가치 있게 여긴다. Bluehost | 새로운 블로거를위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넷 호스트가되는 것에 대해, Bluehost는 당신이 언급하는 모든 새로운 가입에 대해 $ 65의 유익한 제휴 수수료를 지불하기 시작합니다. 그들의 계열사 매니저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훌륭하고, 나는 그들의 서비스로 좋은 결과를 얻었다. SEMrush ⁇ 이것은 SEO 분석 소프트웨어 SEMrush의 동료 프로그램입니다.

일단 당신이 청중을 만들고 그들과 관계를 발전시키기 시작하면, 당신은 그 청중이 원하는 것을 배우기 시작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시청자들의 믿음을 형성하는 일을 훌륭하게 해냈다면, 같은 종류의 다른 제품들에 대한 잘 쓰여진 비교가능성 평가는 제휴 구매를 유도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다른 사람의 제안보다 더 효과적인 것은 없으며, 이 경우 제휴사로 판매하는 제품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조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