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훌륭한 제휴 마케팅 기법은 탄탄한 기반에서 시작됩니다. 시작할 때 명심해야 할 기본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의 마지막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 예제는 인기있는 웹 사이트 구축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인 Wix입니다.

합리적인 방법은 청중과 고객의 전문 지식을 완벽하게 관리 할 수있는 인터넷 사이트를 만드는 것입니다. 한번은 제대로 홍보하고 돈을 많이 벌 줄 알았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접근한 적이 있다.

내 도구 페이지에서 홍보하는 모든 상품, 전자 메일 광고를위한 ConvertKit, 터치 다운 페이지를위한 리드 페이지 및 웹 호스팅을위한 Bluehost에 해당하는 모든 제품은 내가 광범위하게 사용한 제품입니다. 제품에 대한 권장 사항과 이웃으로부터 얻을 수있는 제휴사의 사랑은 사실상 당신이 그들로부터 그 믿음을 얻은 후에 자연스럽게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열사는 전자 소매 업체 광고 방법에서 주요 기능을 계속 수행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사이트가 판매로 이어지는 웹 사이트 방문자를 배송하는 동료에게 수수료를 지불하는 추천 프로그램입니다. 프리랜서 글쓰기 | 온라인으로 비즈니스를 시작하고, 몇 가지 기술을 구축하고, 온라인 마케팅과 같은 한 가지 일을 성공적으로 수행 할 수있는 능력에 대한 자신감을 키우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매주 팟 캐스트를 듣는 인터넷 사용자의 20.4 % 중 한 명이라면 온라인 마케팅을 실제로 들었을 가능성이 큽니다. 스폰서를위한 이러한 모든 프로모션 코드와 사용자 정의 URL은 Podcast의 제휴 판매를 추적하는 데 사용됩니다. 모델이든 콘텐츠 제작자이든 온라인 마케팅은 온라인에서 추가 현금을 벌 수있는 좋은 방법 일 수 있습니다.

구매하기 전에 이 많은 정보를 사람들에게 제시할 수 있다면, 그들은 실제로 구매 주문을 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하지만 감사하게도 당신은 청중의 신뢰를 유지하고 청중에게 당신의 제안에 감사하게 할 수 있다.

그것은 충분히 활용도가 낮은 매력적인 과정이고, 나는 이 모든 것이 효과가 있다는 정확한 의미를 여러분과 공유하게 되어 흥분된다.

소셜 미디어, 게스트 게시, 링크 구성, 다른 블로거와의 콘텐츠 공동 작업 및 전자 메일 목록을 사용하여 추가 사이트 방문자를 블로그로 유도하십시오. 예를 들어, 손님들이 전자 뉴스레터에 등록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당신은 할인이나 최종 가이드를 제공할 수 있다.

개념적으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된다는 것은 단순히 가장 유망한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고 콘텐츠 자료에 대한 추천 링크를 삽입하고 커미션을 기다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이보리 엘라는 모델 새로운 동반자 마케팅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성장시킬 의무가 있는 회사인 BVAccel에 접근했습니다. 그들은 파트너 마케팅이 아직 개발되지 않은 시장을 공략할 수 있다는 사실에 흥분했고,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데 있어 진입 장벽이 낮다는 사실에 고무되었다. 그들의 프로그램 목표는 새로운 잠재 고객에게 수도꼭지를 돌리고 기존의 사회적 영향력자를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하며 4 분기에 다른 강력한 동반자와의 관계를 창출하는 것이 었습니다. 기존의 제휴 커뮤니티와 달리, 당사의 Branded Sign Up 하이퍼링크는 귀하가 공공 제휴 시장에 상장되지 않은 독특한 동반자를 탑승시킬 수 있도록 합니다.

어쩌면 그것은 제품의 소유주와 함께 운동하는 감소일 수도 있고, 당신에게서 구매할 동기를 제공하는 감소일 수도 있다.

제휴사 제품 프로모션을 다음 단계로 진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웹 세미나를 개최하는 것입니다. 나는 처음부터 끝까지 당신의 자아를 기록하고, 그것을 덩어리로 분해하는 것을 지지한다.

이것은 내가 제휴사로 홍보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당신이 그 링크를 받을 때 나는 커미션을 받는다. 나는 그 사람들 중 몇 명이 그 하이퍼링크를 클릭할 기회에 흥분할 것이라고 장담한다.

제휴 제품을 판매할 때는 에잇마일 접근법을 활용하라. 이것은 전체 회사에 파문을 일으키고, 고객의 구매자 지원 경험에 영향을 미칩니다. 나는 제휴 마케팅 권리를 수행하는 방법을 평준화하는 것이 내 책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것을하지 않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을 특징으로합니다. 제휴사의 마케팅 실수의 스펙트럼에서, 나의 300 달러 실수는 너무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입해야 할 것이지만, 이익 또한 더 클 것이다. 이제 당신과 당신의 시청자들이 관심을 가질 만한 상품을 선택했으니, 수수료 가능성을 분석할 때가 되었다. 당신이 홍보 오피사이트 하는 디지털 상품이 제한적이지 않다면 판매량에도 제한이 없다. 단순히 11 개의 잼 포장 된 페이지에서 제휴 마케팅 치트 시트는 제휴 마케팅에서 수년간의 실제 경험을 통해 깨달은 통찰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것은 브랜드 콘텐츠 자료 게시물의 “유료 파트너십”태그와 매우 유사합니다. 어떤 것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 수수료 구조와 수수료 마네킹을 제공하는지 알아보는 것은 어느 정도 연구할 가치가 있다.

어소시에이츠 프로그램은 특히 브랜드가 나노 인플루언서의 추천을 통해 배울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그들은 전통적인 동반자 관계를 위해 브랜드의 레이더에 잡히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들의 추종자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