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는 우리의 기본 Kizi.com 웹 포털만큼 안전하고 안전하며 아동 친화적 인 휴대 전화 포털을 발견 할 것입니다. 최신 온라인 게임은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여 재생됩니다. 일부는 전용 소비자 응용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지만 다른 일부는 온라인 브라우저만 필요로합니다. 덜 복잡한 브라우저 게임은 비공식적인 게임 인구 통계 그룹에 매혹되어 다른 경우에는 몇 가지 비디오 게임만 재생합니다.
멀티 플레이어 레크리에이션은 독립적인 상대 또는 팀일 수 있는 여러 게이머의 게임입니다. 공정한 게이머가 많은 게임은 게이머가 친절하고 연합을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스포츠 원칙을 공식적으로 활용하는 것을 조사하는 것이 번거 롭습니다. 이 문맥에서 레크리에이션이라는 용어는 오락을 위해 연주되는 실제 스포츠 또는 수학적 레크리에이션 원칙에 의해 원칙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공격적인 운동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루드비히 비트겐슈타인 (Ludwig Wittgenstein)은 스포츠라는 단어의 정의를 다루는 최초의 자습서 철학자 일 가능성이 큽니다. 비트겐슈타인은 철학적 조사에서 게임, 가이드 라인 및 경쟁자에 해당하는 비디오 게임의 날씨가 모두 게임이 무엇인지를 적절하게 설명하지 못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능력의 게임은 레슬링, 투쟁의 잡아 당김, 홉 스코치, 표적 포착 및 스테이크, 체커 및 체스에 해당하는 심리적 재능의 게임과 유사한 신체 능력의 비디오 게임을 구현합니다. 기술 게임에는 체커, 체스, 이동, 아리마, 틱택 토가 포함되며 드물게 특정 롤대리 장비가 필요합니다. 가능성있는 게임은 비디오 게임 (블랙 잭, 마작, 룰렛 등)을 포함합니다. ), 뱀, 사다리 및 바위, 종이, 가위 이외에; 대부분 카드 나 주사위에 해당하는 장비가 필요합니다.
이로부터 비트겐슈타인은 사람들이 레크리에이션이라는 용어를 적어도 서로에게 품고 있는 다양한 이질적인 인간 활동에 적용한다고 결론 지었다. 다음과 같은 게임 정의가 있기 때문에이 결론은 궁극적인 결론이 아니었고 오늘날 Thomas Hurka와 같은 많은 철학자들은 Wittgenstein이 잘못되었고 Bernard Suits 정의가이 문제에 대한 효과적인 답변이라고 가정합니다. 레크리에이션은 여가 또는 재미를 위해 종종 수행되는 구조화된 형태의 놀이이며 일반적으로 교육용 소프트웨어로 사용됩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보수를 위해 수행되는 작업과 미적 또는 이데올로기적 요소의 표현인 예술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패들 컨트롤러와 같은보다 난해한 가젯이 추가로 입력에 사용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참가자가 상대방을 능가할 수는 있지만 효율성을 방해하기 위해 공격하지 않으면 전투는 경연입니다. (경쟁에는 레이싱과 피겨 스케이팅이 포함됩니다.)그러나 공격이 허용되면 전투는 레크리에이션의 자격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