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어떤 것들은 사실이기에는 너무 좋게 들리지만, 이 경우 이점은 매우 집중적이고 효과적인 홍보의 결과입니다. 기업은 목표 시장을 설정하고 브랜드와 잘 어울리는 대표자를 선택할 수있는 장소에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온라인 마케팅이하는 일입니다. 기업들은 현재 그들의 방법에 대한 온라인 마케팅의 이점을 더 자주 보고 있다.
당신이 상상하는 인터넷 기업에서 훌륭한 디지털 제품을 선택하십시오. 전자 상거래 상점의 수수료는 일반적으로 간접비 때문에 많이 감소하므로 좋은 수입을 올리려면 많은 추가 상품을 홍보해야합니다. 당신의 독자가 어디에서든지 사야하는 상품 상품을 피하십시오 – 커미션이 너무 작아서 당신이 당신의 웹 사이트에 슈퍼 사이트 방문자를 몰 수 있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가치있는 돈을 벌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을 처음 시작할 때, 당신은 그들에게 부착하도록 요청하기 위해 제작자들에게 도달하기를 원할 수 있다.
이 과정은 표준 브랜드 파트너십을 위해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접촉하는 것처럼 보일 것이다. 팁을 받으려면 인스타그램 영향력 행사자를 찾는 도중에 제출물을 살펴보십시오. 제휴 광고는 당신이 적절하게 할 때 수동적인 수익의 훌륭한 공급이 될 수 있다.
13 전문 제휴 마케팅 전략 및 아이디어를 배우려면이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 Instagram은 클릭 가능한 링크에 너무 관대하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마케팅 비즈니스를위한 플랫폼을 사용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는 것은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가 더 많은 수익 흐름을 열어주는 빠르고 쉬운 방법이며, 어떤 비즈니스 소유자가 전체 수익을 늘리고 싶지 않습니까? 추천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당신의 연락책 중 한 명이 당신의 제휴 파트너로부터 구매 주문을 할 때마다, 당신은 제휴 수수료를 받게 될 것이다. 따라서 단순히 자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대신하여 마케팅하고 연락처를 참조하면 추가 수익이 시작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로그인하여 총 매출 및 통계를 보거나 제휴사 및 광고주 시장을 둘러보십시오. Sean Ogle은 Location Rebel의 창립자로 지난 12년 이상 사람들에게 인생에서하고 싶은 문제를 더 많이할 수 있는 온라인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제공했습니다. 그가 포틀랜드의 커피숍이나 발리의 해변에 있지 않을 때, 그는 아마도 그가 가장 확실히 속하지 않을 다른 고급 기관에 몰래 들어가고 있을 것이다. 내 친구 Matt Giovanisci는 아마도 내가 아는 가장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일 것이다.
구매자는 제휴사가 리베이트를 받기 위해 제품을 항상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시스템에 따라 판매자의 총 매출에 대한 제휴사의 기여도는 고유 한 방식으로 측정 될 수 있습니다. 제휴사는 일반적으로 그들이 판매하는 매우 특정한 청중을 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그 청중의 이익을 고수한다.
이것은 제휴사가 프로모션에 가장 많이 참여할 수 있는 소비자를 유혹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의된 틈새 시장 또는 개인 브랜드를 만듭니다.
따라서 제품 리뷰 웹 사이트보다 훨씬 좁아집니다. 이것을 광범위한 제품 / 서비스를 마스킹하는 올인원 웹 사이트라고 생각하십시오. 이 정보를 공개하지 않으면 법률을 위반 할뿐만 아니라 회사가 귀하에게 돈을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좋아하는 전문 서비스 제공 업체 중 일부는 제휴 패키지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많은 호스팅 회사는 반복적 인 커미션을 제공 할 것이며, 이는 당신이 추천하는 고객이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 진행하는 한 커미션을 받게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귀하의 제휴 수익의 대부분은 청중의 모든 사람이 원하고 추가로 큰 수수료를 지불하는 하나 또는 두 개의 “링거”핵심 상품에서 나옵니다. 제휴 계약에 의해 허용된다고 가정하면(때로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독자들에게만 독점적인 보너스 콘텐츠를 만들 수 있어 제휴 상품에서 훨씬 더 많은 가치를 얻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적시에 이메일 블래스트와 웹 최적화 콘텐츠를 혼합하면 광고 노력이 그 자체보다 더 향상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스펙트럼의 높은 마무리에서 Zip Recruiter는 미국 내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전형적인 임금을 154,700 달러로 기재합니다. 하단에서 Payscale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평균 연간 매출이 52,130 달러라고 주장합니다. 한편 Glassdoor는 전형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급여를 중간에 $ 66,415로 정확하게 지적합니다. 제휴 프로그램은 당신이 광고 영상을 위한 홍보 팀을 가지고 있거나 광고 집을 살 것을 요구하지 않는다. Statistica에 따르면, 미국에서만 온라인 마케팅 지출은 2022년까지 82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측된다.
이것은 전체 회사를 통해 파급 효과를 만들어 고객의 제품에 대한 고객 지원 경험에 영향을 미칩니다. 제휴사의 마케팅 실수의 스펙트럼에서, 나의 300 달러 실수는 너 오피 무 심각하지 않았습니다. 초보자가 판단력이나 경험이 부족한 탓으로 돌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