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에 제휴 마케팅 받기

그것에 대한 한 가지 주요 목적은 당신의 목표 시장이 그들의 영향권 내에 있는 동료들로부터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듣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요컨대, 당신은 당신이 제공해야하는 것을 수용하는 매우 집중된 청중에게 직접 접근하고 영향력을 행사하는 제휴사를 통해 광고 노력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마케팅 활동은 제휴사에서 수행하기 때문에, 그들은 또한 첨부 된 수수료의 덩어리를 부담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커미션 기반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이 그들이 전달하는 판매로부터 동료들에게만 돈을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인터넷 게시자는 관련 사이트의 콘텐츠에 하이퍼 링크하고 소정의 수수료를받습니다. 광고주는 특정 모션이 수행된 경우에만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배너를 클릭하거나 웹 사이트에서 제품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콘텐츠를 게시하는 계열사의 점유율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온라인 마케팅은이 오래된 개념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립니다. 그것은 제조업자들이 매우 관련이 있는 창조자들의 충성스러운 추종자들을 성공시킬 수 있게 해준다.

그런데, 이것은 동일한 제품을 대표하는 다른 블로거와 차별화하는 놀라운 접근법입니다. 플랫폼 사용 방법 및 지불금과 유사한 정책 요약에 대한 지침 외에도 제휴 가이드. 당신은 또한 일반적으로 제품을 광고하기위한 몇 가지 아이디어와 유용한 자산을 얻을 것이다. 그것은 처음부터 관련된 믿음과 사전 데이터가 적기 때문에 생긴 결과야.

제휴 광고 및 배송은 제품의 마케팅 및 판매를 각각 포함한다는 점에서 유사합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에서 귀하는 고객에게 제품을 운송할 책임이 없으며 귀하의 수입은 주로 상인이 귀하에게 지불한 수수료에 근거합니다. 또한 제품의 가치를 설정하지 않으므로 수입은 판매자의 가격에 따라 다릅니다. 온라인 마케팅을위한 별개의 세그먼트를 선택할 때, 당신이 그것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래서 당신이 관심을 갖거나 당신이 정말로 열정적으로 느끼는 것을 결정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또한, 틈새 시장 내에서 많은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다면 (즉,그것은 당신의 취미, 또는 당신이 단지 사용하고 즐기는 제품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성공적으로 홍보하는 것이 훨씬 더 간단하게 만들 것입니다.

또한이 제휴 프로그램은 제품을 늘리는 데 관심이있는 전자 상거래 기업에게 좋은 제안이 될 수 있습니다. Hammacher Schlemmer는 온라인 스토어의 성공을 돕기 위해 도구(비밀번호로 보호된 온라인 보고서 포함)와 콘텐츠 자료를 제공한다.

타겟 어소시에이트 프로그램은 볼륨 기반 커미션 구조로 운영되며, 이는 구매한 다양한 기기가 증가함에 따라 커미션이 증가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슬프게도,이 마네킹에서 이익을 얻지 못하는 제품 카테고리는 Health and Beauty 제품입니다.이 클래스의 커미션은 볼륨에 관계없이 1 %입니다.

귀하의 비평은 단일 제품에 집중하거나 경쟁 제품을 나란히 조사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와 청중에게 의미있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십시오. 그러기 위해서는 청중들 앞에서 조언을 해야 한다.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의 추천을 신뢰할 수 있게 만들어야 한다는 것이다. 가맹점이 제휴사 ID가 있는 쿠키를 발견하면 제휴사는 판매액으로 적립됩니다.

550만 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인스타일 웹 사이트는 캠페인을 처리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는 대시보드와 제공업체를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예술적 소지품을 동료들에게 제공한다.

물론, 수수료는 당신이 홍보하고자 하는 서비스에 따라 다르다. 온라인 마케팅 패키지로 현금을 얻는 것은 일반적으로 과도한 위험을 감수하면서 모델 새로운 소득 흐름을 추가하는 보람있는 방법입니다. 시간을 미리 투자함으로써, 당신은 아마도 계속해서 보상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ShareASale의 정보를 바탕으로 평균 수수료가 1,460달러인 고가의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마사지 무기, 실내외 운동 도구 및 장비와 같은 피트니스 및 웰니스 제품을 판매합니다.

PPC 패키지는 제휴사가 구매자를 광고 플랫폼에서 판매자의 웹 사이트로 리디렉션하도록 장려하는 것을 고려합니다. 즉, 제휴사는 제휴사의 사이트에서 판매자의 웹 오피사이트 사이트로 이동하는 정도까지 구매자와 상호 작용해야합니다. 제휴 광고는 주로 웹 사이트 방문자를 생성하고 고객이 클릭하고 조치를 취하도록 시도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따라서 온라인 마케팅이 웹 최적화에 관한 모든 것이라는 신화는 충격이 아닙니다. 연결되지 않은 비즈니스 모델에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홍보하는 서비스 또는 제품과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그들은 제품의 틈새 시장 내에서 경험이나 권한이 없으며 사용에 대한 주장을할 수도 없습니다.

당신의 개인 소매상을 만들고 우리의 위험 없는 재판으로 지금 당장 홍보하기 시작하라.

연결되지 않은 제휴 마케팅을 시도해 본 적이 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