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적으로는 중소기업이 발전하기를 원하는 방식에 대한 전략적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귀하의 소셜 미디어 광고 목표는 귀하의 가장 중요한 비즈니스 목표를 보완해야합니다. 소셜 미디어에 종사하는 많은 회사들이 직면 한 가장 중요한 문제 중 하나는 관련성 있고 실용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 목표를 설정하는 데 결코 시간을 할애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그들이 소셜 미디어에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지만, 왜 그들이 그곳에 있는지 모른다. 어쩌면 당신의 가정 중 하나가 틀렸거나 고객들이 당신이 어떤 면에서도 예상하지 못했던 다른 특성을 공유하고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Thrive에서는 업계 요구 사항, 소셜 미디어 광고 요구 및 목표에 따라 특정 전략가를 지정합니다.
2010년과 2012년의 비공개 출시 사이에 플랫폼에 올라갈 수 있는 초대장이 필요했기 때문에 5년 동안만 대중에게 공개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Pinterest에서 얻은 리드는 고품질입니다. 핀 보드의 특성으로 인해, Pinterest는 또한 유일한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 당신이 그들을 세로로 표시 할 때 장소 사진이 가장 잘 보입니다.
이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알고리즘은 플랫폼이 매일 변화하는 효과와 과제를 많이 선택하기 때문에 TikTok 고객 간의 창의력을 장려합니다. 이 기능으로 인해 크거나 작은 콘텐츠 제작자는 TikToks 페이지에 표시하여 바이러스에 감염 될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For you 웹 페이지 알고리즘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이전 시계, 좋아하는 영화 및 공유를 기반으로 영화를 추천 할 수 있습니다. 미국 내 스웨덴 가구 브랜드의 사업부는 Instagram을 통해 총 매출을 늘리는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이 회사는 “Instagram 사진을 쇼핑하십시오”라는 문구를 웹 사이트에 배치했습니다.
제대로 사용하면 회사를 보완하는 약이 될 수도 있고 잘못 사용하면 회사를 죽일 수도 있는 칼이 될 수도 있다.
투숙객 수나 팔로워 수를 전문화하기보다 SNS 광고가 중요한 도구로 활용된다면 SNS 광고를 통해 새로운 기회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스타트업의 가장 큰 약점은 측정 http://sns-pro.net 때문에 경쟁의 모습이다. 혹독한 스타트업 정글에서 살아남기 위해 스타트업은 SNS 광고 중 하나로 여겨지는 많은 팁을 소매 위로 올리기를 원한다.
긴 꼬리 마케팅의 일부가 되기 위해 저렴한 비용으로, SNS 광고는 노동의 결실을 얻기 위해 오랜 시간이 걸리며, 현재의 SNS 광고가 긴 회사가 경쟁에서 더 앞으로 나아갈 수 있게합니다. 예를 들어,한 신생 기업은 3년 동안 하루에한 기사를 발행하여 1,000 명을 추가했으며 미래에는 더 높은 자본을 가진 새로운 경쟁자가 천 기사를 인쇄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Instagram의 게시물을 수집하고 주요 웹 사이트의 제품 페이지로 고객을 리디렉션하는 터치 다운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추가했습니다. 이에 따라 고객들은 소셜미디어에서 본 상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다.
매니큐어 브랜드 Essie는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거나 정보를 수집하지 않고도 소셜 미디어에서 제품을 홍보하는 방법의 좋은 예입니다. 그 회사는 고객들에게 그들의 사진을 #essielove 해시태그와 공유하도록 장려하고 수많은 사용자 생성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그러나 2019년 마케터의 19%는 SMM의 효율성을 측정하는 방법을 알지 못했다.
소셜 미디어 그룹은 고객 감정을 이해하는 것과 관련하여 독특한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통찰력은 단순히 마케팅 기법을 알리는 것 이상의 역할을 할 수 있다.
2021 Sprout Social Index TM에 따르면, 소셜의 가장 일반적인 목표는 브랜드 의식 (58 %) 증가와 이웃 참여 (41 %) 증가입니다. 당신이 더 큰 팔로어를 만들고 싶든, 여분의 정력적인 그룹을 만들고 싶든, 당신의 사회적 목표를 개략적으로 설명하는 데 시간을 들이는 것이 그들에게 도달하기위한 첫 번째 단계입니다. 그의 책에서 Vaynerchuk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더 깊은 단계에서 추종자 및 고객과 함께하는 것뿐만 아니라이를 수행하는 방법을 다룹니다. 대회 콘텐츠 자료와 비교할 수 있는 기억에 남을만한 독특한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법을 배웁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은 현재적이고 시청자들과 대화함으로써 브랜드로서의 존경을 얻는다. 그렇기 때문에 소셜 고객 관리는 시청자의 인지도를 높이려는 브랜드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단어는 훌륭한 서비스에 대해 빠르게 여행합니다. 스프라우트의 분석 대시보드는 청중의 인구 통계를 입구와 중간에 배치합니다. 또한 어떤 소셜 네트워크가 가장 많은 활동을보고 있는지 강조하여 올바른 네트워크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마케터들에게는 장문의 콘텐츠 자료를 청중과 공유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특히 열렬한 독자가 아니라면 말이다. 예를 들어, 웹 로그 게시물을 비디오 자습서로 변환합니다. 하지만 페이스북은 당신이 최고의 고객을 발굴하는 최고의 일을 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당신을 운전석에 앉힌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BlogBuffers 소셜 미디어 광고 웹 로그는 Facebook, Instagra의 최신 소셜 미디어 전략 및 도구를 다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