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에 제휴 마케팅에 대한 5 가지 예측

개인적인 리뷰를 작성하는 경우, 주로 제품에 대한 경험과 정보를 바탕으로 솔직한 의견을 제시하십시오. 사람들은 그들이 당신을 믿을 것이라고 느끼는 경우에 당신의 충고에 따라 오피사이트 더 아늑해질 것이다. 추가로 게시할 때 소셜 청취 도구, 웹 사이트 분석 및 소셜 미디어 통찰력과 같은 제휴 마케팅 부서를 사용하여 시청자가 누구이며 좋아하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한편 Glassdoor는 평균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임금을 중간에 $ 66,415로 정확하게 지적합니다. 당신은 아마 전에 제휴 마케팅의 예를 본 적이, 당신은 그것을 이해하지 않은 경우에도. 일반적으로 제휴사와 가맹점은 제휴사 커뮤니티를 통해 힘의 일부가 되며 제휴사 프로파일과 일치하는 다른 가맹점을 추가로 추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네트워크는 휴대폰을 비판하는 제휴사에 기술 상품의 확산을 제안할 수 있다.

내 틈새 사이트 구축 방법 게시물을 통해, 나는 당신이 틈새 사이트를 얻고 작동하는 데 필요한 모든 단계를 논의합니다.

목표는 청중이 즐길 틈새 상품을 유기적으로 소개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그들이 구매할 확률이 높아지고 당신은 제휴 수수료를 받게 될 것이다. 첫 번째 유형의 온라인 마케팅은 “부착되지 않은”또는 홍보하는 제품의 관심 영역 내에서 권한이없는 경우라고합니다.

따라서 높은 점수를 받은 제품으로만 작업하기로 선택하면 제휴사로서의 신뢰도가 높아져 제안에 대한 청중의 신뢰도가 더욱 높아질 수 있습니다. 어떤 상품이 귀하의 관심 분야와 가장 관련이 있는지 결정하고, 달성하고자하는 잠재 고객에게 더 높은 대안을 제공하며, 처리하기가 더 쉽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효율적인 동작 계획과 소셜 미디어 및 블로그에 게시물을 예약 할 수있는 몇 가지 도구를 사용해야합니다. 유기농 트래픽 방법을 구현하여 추가 자금 없이 소셜 미디어에서 콘텐츠 자료를 추가로 홍보할 수도 있다.

그래서, 도움을 제공하고 사람들은 당신의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통해 쇼핑하는 것에 대해 더 편안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이 고도로 기술적 인 성격의 경우 매우 필요합니다. 당신이 내 웹 사이트를 방문한 경우, 당신은 내 도구 페이지를 통해 올 수 있습니다. 당신을 신뢰하는 플랫폼과 청중을 가진 사람으로서, 그들이 성공해야 할 제품을 그들에게 주는 것은 당신의 책임이다. 제휴사 하이퍼링크라고 말하는 것 외에도, 질문에 답하기 위해 공급하고 필요한 경우 지원을 제공하십시오. 첫째, 때로는 제품이 제휴 소득을 창출 할 수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는 생각을 유지하십시오.

이 기간이 지나면, 당신이 그것을 철회할 수 있는 총 잔액이 시중에 나와 있다.

따라서 고객이 제작자의 외부 웹 사이트에서 구매하더라도 시스템은 최대 2 개월 전에 제휴사의 하이퍼 링크에 액세스했는지 확인합니다. 그 제품 중에서, 그것은 구매자가 구매할 수 있는 판매 페이지를 가리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