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 년 2 월 Google의 PageRank 알고리즘 업데이트 (BigDaddy) | 2005 년 여름 중반에 시작된 Google의 주요 업데이트 (재거)의 마지막 단계 | 특히 스팸 덱싱에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따라서 Google은 색인에서 컴퓨터로 생성된 많은 양의 중복 콘텐츠를 제거할 수 있었습니다. 행동 / 판매 방법 당 비용은 제휴사가 수수료를 받기 전에 추천된 손님이 광고주 웹 사이트에가는 것 이상을 수행해야 합니다. 아마도 가장 밀접하게 초점을 맞춘 방문자를 광고주에게 가능한 한 보내 전환 가능성을 확대하는 것이 제휴사의 가장 큰 호기심이다. 위험은 사 오피 이트 방문자를 캠페인에 투입하는 제휴사에 의해 흡수됩니다. 변환이 해고되지 않은 경우 게시자는 트래픽에 대한 보상을받지 못합니다.
기본적으로, 그것은 판매에 대한 커미션을받는 것과 같은 오래된 생각에 대한 현대적인 해석입니다. Impact에서 가장 최근의 콘텐츠, 기사 및 비디오에 대한 업데이트를 얻으려면 많이 서명하십시오. 제휴 광고는 많은 광고 방법의 중심으로 빠르게 변하고 있는데, 주로 다른 방법으로는 제공할 수 없는 당신의 돈에 있는 높은 뱅 때문이다. 중소기업을 위한 기업 수준의 프로세스, 전문 지식 및 전략. 아웃소싱된 서비스로, 모두 임팩트 그룹의 구성원이 지원합니다. Location Rebel Academy 내부에는 이제 Make Money Blogging이라는 과정이 있습니다.이 과정은 문자 그대로 현금을 만드는 틈새 웹 사이트를 만드는 데있어 가장 단계별로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대부분의 패키지와 마찬가지로 Sephora는 웹 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사용해야하는 홍보 배너 및 다양한 예술적 자산에 대한 동료 항목을 제공합니다. 리드 페이지는 일반적으로 특정 날짜까지 10+ 판매를 유도하는 동료에게 $ 5,000 보너스에 해당하는 특정 제공을 실행합니다. 모든 동료는 배너, 사이드 바 이미지 및 소셜 미디어 친화적 인 하이퍼 링크에 입장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 페이지가 아닌 무료 콘텐츠 자료 페이지에 단일 하이퍼링크를 공유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유일한 가격은 당신이 사용하는 광고 전술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만큼 빠르거나 점진적으로 발전할 것이다. 제휴사가 되는 것은 낙하산 운송보다 훨씬 간단한 길이며, 단순히 수익성이 있을 수 있다.
심지어 낙하산 매장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도 가능하다. 제휴사가 되는 것과는 달리, 드롭쉽핑은 개별 기업을 확인해야 한다.
당신은 웹 사이트를 개설하고, 프로듀서와 관계를 맺고, 사업을 운영하는 일상적인 사소한 일들을 처리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생산성을 극대화하고 총매출을 제휴시킬 수 있는 반면, 당신이 그러한 완벽한 파트너쉽을 찾는데 소비하는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셀룰러에 대 한 콘텐츠를 최적화 하기 위해 확인 하 고 싶습니다. 사람들은 24/7 전화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보고 소셜 미디어를 확인하고 좋아하는 블로그와 뉴스 레터를 탐색합니다.
A/B 테스트를 사용하여 결과를 비교하고 이 정보를 사용하여 제휴 기술을 세분화합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여 소비자에게 자신감을 심어주고 비디오 데모가 제품의 이점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되는지 고려하십시오. 예를 들어, 비디오 콘텐츠와 같이 방문자의 선호도에 맞는 콘텐츠 자료의 조합을 포함하십시오. 제품 비교 및 보상 가이드를 작성하여 시청자를 교육합니다.
일단 광고를 만들고, 재정을 결정하고, 약간의 최적화를 하면, 당신은 당신의 상인의 사이트로 손님을 보낼 배경 내에서 광고를 실행할 수 있을 것이다. 판매를 하기 위해서는 상당한 양의 선행 작업이 필요하지만, 시스템을 만들 때는 단순히 이익을 낼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스마트 폰은 우리가 전 세계와 함께 일하는 수단을 변화 시켰습니다. 즉, 제휴사가 청중을 어떻게 활용하는지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와 같은 성공담이 있으면, 가능한 한 빨리 뛰어들고 싶지 않은 것은 부담스러운 일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청중 앞에서 추천을 해야 한다.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은 당신의 추천을 신뢰할 수 있게 만들어야 한다는 것이다. 우리는 우리가 접근 할 수있는 제품에 제약을 받아 철저히 구매하거나 무료 샘플이나 재판을 받음으로써 고려해야합니다.
그들에게 제품에 가입하고, 그 제품을 더 잘 사용하는 전문 지식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트릭을 공유하고, 본질적으로 그 제품에 대해 가장 정기적으로 묻는 질문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알려주십시오. 왜냐하면 당신이 정말로 제품을 알고 있을 때,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홍보하는 방법, 당신이 그것을 판매하기 위해 말하는 것,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공급하거나 추천할 때 사람들이 얻을 전반적인 느낌을 형성할 것이기 때문이다. 개인이 제휴사로서 제품을 홍보하려고 시도할 때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는 제품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고객의 요구와 제품 / 서비스의 품질, 수수료율 및 건물을 먼저 고려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