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 당신이 임대하거나 소유하는 이벤트에서?

모든 기술 범위의 골퍼는 킹스 우드 코스의 열린 페어웨이와 대부분 평평한 지형에서 이익을 얻습니다. 킹스데일은 커플과 가족 놀이를 포함한 사회 골프에서 가장 좋아하는 코스다. 벨라 비스타 컨트리 클럽 골프 코스는 성숙한 목재, 걷기 쉬운 지형 및 리틀 슈거 크릭이 있는 여러 다른 구멍이 있는 긴 페어웨이를 특징으로합니다. 코스의 5 개 티는 기술에 관계없이 각각 어렵고 즐거운 골프 경험을 만듭니다.

라이더 컵에 패리티를 전달하기 위해 1979년 영국 팀을 확장하여 유럽 대륙 선수들을 멋지게 통합하기 위해 형식이 수정되었습니다. 이 전략은 성공적이었고, 이후의 라이더 컵 경기는 두 팀 모두 훌륭한 플레이를 보여 주면서 치열하게 경쟁했습니다. 1979 년에서 2000년 사이에 미국은 6 번, 유럽은 4 번,한 경기는 동점이 되었습니다. 샤프트의 개선은 번호가 매겨진 골프 장비의 최종 도입과 특정 인물 클럽보다 일치하는 세트의 머천다이징을 수반했습니다. 클럽은 역사적으로 그들에게 활용되었던 이름들(브라시, 스푼, 니블릭, 마시 등)보다 더 많고 정교하게 졸업된 것으로 밝혀졌다. ), 샤프트는 유연성 및 굴곡 지점에 대한 사양으로 제조 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신생 클럽을 찾는 골퍼가 “옳은 느낌”을 발견하고 비슷한 느낌의 다른 골프 장비를 찾으려고 할 때까지 매시 랙을 통해 갔지만 나중에는 같은 느낌을주기 위해 제조 된 전체 세트를 구입했습니다.

골프의 스포츠가 발전함에 따라 다양한 퍼팅 방법과 그립이 고안되어 골퍼에게 퍼팅을 할 수있는 가장 효과적인 확률을 제공합니다. 게임이 시작되었을 때, 골퍼들은 그립의 밑면에 지배적인 손을, 그립 위에 약한 손으로 퍼팅을 했습니다. 최근 크로스 핸드 배치는 프로 골퍼와 아마추어 사이에서 잘 알려진 패턴으로 밝혀졌습니다.

격차는 파로 분류되며, 이는 숙련된 골퍼가 오프닝 플레이를 완료하기를 기대할 수 있는 스트로크 수를 나타냅니다. 따라서 모든 홀의 최소 파는 3 개입니다. 티 샷을 위한 1 스트로크와 2 퍼트. 파 3, 4 및 5 홀은 골프 프로그램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훨씬 더 자주는 아니지만 코스는 파 6 홀과 파 7 홀까지도 작동할 수 있습니다.

유년기에 플레이어는 펜 나이프로 구멍을 최소화하고 뒤에 오는 사람들의 조종을 위해 깃털을 붙였습니다. 1870 년까지 회원 자격이 상당히 확립되었고 회원들은 Blackheath와 Westward Ho!의 Royal North Devon Club과 같은 클럽의 선수들과 경기를 했습니다. 로열 리버풀 클럽은 1885년에 영국 최초의 아마추어 챔피언십을, 1925년에는 영국 최초의 아마추어 챔피언십을 개최했다. 최초의 스코틀랜드 – 잉글랜드 신참 경기는 1902 년에 조직되었으며, 1921 년 Hoylake에서 아마추어 챔피언십의 커튼 라이저 인 영국과 미국 선수 간의 비공식 대회가 진행되어 Walker Cup 컬렉션의 기원이되었습니다 . 이 이벤트의 필드는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양의 12 명의 골퍼를 구현합니다. 마스터스는 1934년 창립 이래 조지아 주 오거스타에 있는 오거스타 내셔널 골프 클럽에서 공연되었습니다.

앵커 배치, 플레이어 복부 또는 턱 아래에 고정 될 수 있는 더 긴 퍼터 샤프트가 필요한 모드; 개념은 퍼터의한 마무리를 안정화시켜보다 일정한 진자 스트로크를 생성하는 것입니다. 이 스타일은 2016년부터 전문 회로에서 금지되었다. 두 볼이 스트로크 전에 그린에 놓이면 동료 선수에게 공을 치면 2 스트로크 페널티가 발생합니다 (규칙 11.1a). 일부 역사 학자들은 이 스포츠를 로마의 이교도 게임에 다시 암시합니다.이 게임을 통해 참가자들은 구부러진 끈기를 사용하여 채워진 가죽 기반 공을 쳤습니다. 한 가지 개념은 로마인들이 기원전 1 세기 동안 대륙의 많은 부분을 정복하고 궁극적으로 현대 게임으로 발전했기 때문에 이교도가 유럽 전역에 퍼 졌다고 주장합니다. 이 가운 코드는 골프장의 모든 회원과 친구들에게 적용된다.

독일 최초의 골프 회원인 베를린 골프 클럽은 1895 년에 설립되어 앵글로 색슨 족에 의해 운영되었습니다. 스위스의 다 보스 (Davos)에있는 주요 골프 코스는 1895 년 아서 코난 도일 (Arthur Conan Doyle) 경에 의해 고의적이었습니다. 아서 코난 도일 (Arthur Conan Doyle)은 소가 녹색을 표시하는 분홍색 깃발을 씹는 것을 좋아한다는 사실에 의해 완성되었습니다. 스코틀랜드의 St. Andrews (R & A)의 Royal and Ancient Golf Club은 1754 년에 거기에서 뛰었던 22 겜블시티 명의 골퍼들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사회가 채택한 지침은 사실상 에딘버러 신사 골퍼의 지침과 동일합니다. 이 두 클럽은 스코틀랜드에서 경기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결국 R & A는 일반적인 동의에 따라 규칙에 대한 오라클이되었습니다.

그 선수는 버디를 득점하면 홀에서 이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