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장점

나는 많은 사람들이 결과적으로 잠재적인 수입이 부족하기 때문에 “슬프다”고 말한다.

왜냐하면 당신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사람들은 제품으로 이익을 얻는 것에 대해 가장 많이 생각하는 사람들이기 때문이다. 제품에 가입하고, 제품을 사용하는 경험을 더 높게 만들기 위해 몇 가지 트릭을 공유하고, 제품에 대해 가장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알려주십시오. 내 도구 웹 페이지에서 홍보하는 모든 제품, 전자 메일 마케팅을위한 ConvertKit, 방문 페이지를위한 리드 페이지 및 호스팅을위한 Bluehost에 해당하는 제품은 내가 광범위하게 사용한 제품입니다. 당신이 정말로 제품을 알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판매하는 방법, 당신이 그것을 홍보하기 위해 말하는 것,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공급하거나 추천 할 때마다 사람들이 얻을 수있는 전반적인 느낌을 형성 할 것입니다.

제휴 상품을 자연스럽게 연결할 수있는 곳이면 어디서나 – 예를 들어 애완 동물 상품을 평가하는 경우 직접 링크를 추가하여 독자가 클릭하여 구매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마지막으로, 당신의 공유가 제휴 제품에 대한 하이퍼 링크를 언급하는 것을 게을리하지 말고, 당신은 수수료를 받고 있습니다. 적절한 선물은 제휴 웹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거나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측정 기준은 개인이 하이퍼링크를 얼마나 자주 클릭하는지, 그리고 얼마나 일반적으로 구매하는지를 알려줄 것이다. 어떤 종류의 콘텐츠 자료가 총 매출을 견인하는 데 가장 적합한지 고려하고 그러한 종류의 콘텐츠 자료를 추가로 만드십시오.

개인 시간을 설정하고 홍보하고자 하는 상품과 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다.

노력과 시간 안에 넣기를 열망하는 사람들에게는 보상이 클 수 있다.

이 블로그는 당신이 시작해야 할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수익성있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전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청중의 신뢰를 실현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당신이 잘 알고 있는 상품만 제안하면 된다. 이상적으로, 당신은 그것을 추천하기 전에 서비스 또는 제품을 노력하고 성실한 피드백을 제공해야합니다.

브랜드 또는 제품을 홍보하는 경우 링크를 홍보하면 클릭, 리드 또는 판매로 연결되는지 알아야합니다. 당신은 아마 당신의 개인 목적으로 만들어진 모니터링 소프트웨어를 만들 수 있지만, 그것은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닐 가능성이 큽니다. 프로그램을 설정하는 가장 큰 방법은 위에서 이야기 한 것처럼 제휴 네트워크를 통과하는 것입니다. Shopify.com 모든 제휴 프로그램의 가장 필요한 구성 요소는 운동을 추적하는 데 사용되는 하이퍼 링크입니다. 귀하는 귀하의 링크가 추적 가능하고 식별 가능한지 확인하여 거래가 끝나면 돈을받을 수 있도록하고 싶습니다. 모든 하이퍼링크 또는 UTM을 관찰하기 위한 스프레드시트는 효율성을 측정하고 수입을 모니터링하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비디오를 보면서 구매해야한다고 느꼈을 때 자신에게 물어보십시오. 경험의 법칙은 아니지만,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노력을 해야 하는지 생각해보자. 블로그 또는 YouTube 채널, 가장 좋은 것은 제품 선택이 현재 콘텐츠와 관련되어야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깨닫고, 잠재력이 있다면, 당신이 광고하고자하는 디지털 제품을 시험해 보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즉, 시청자가 실제로 자금을 가치있게 만드는 양질의 제품을 제공한다는 것을 시청자에게 보장 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Hotmart의 총 판매 페이지는 해당 제품을 담당하는 개인, 즉 제작자가 만듭니다.

선택한 공간에서의 경험이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귀하의 웹 사이트를 방문합니다. 그것이 커피든 뜨개질이든 인공지능이든, 당신이 추천하는 제품은 당신의 콘텐츠 소재와 관련이 있고 정렬되어야 한다.

당신이 잘하는 것을 고수함으로써 당신의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한 메시지를 계속 유지하라. 그것은 장기적으로 성과를 거둘 것이다. Shopify 카테고리에 걸쳐 약 2백만 개의 소매업체와 함께 Shopify는 동료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ISpring은 eLearning 콘텐츠 자료 제작 및 온라인 코칭을 위한 도구를 생산하는 국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개선 회사입니다. 그들의 주력 제품은 인터랙티브 온라인 코스, 퀴즈, 비디오 자습서, 롤 플레잉 및 전자 책을 만들 수 있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저작 소프트웨어인 iSpring Suite입니다. Fiverr는 Fiverr, Fiverr Pro (주요 브랜드에서 신뢰할 수있는 재능있는 인재에게 액세스) 오피아트 및 Fiverr Learn을 포함하여 웹 사이트 또는 웹 로그를 통해 홍보 할 수있는 많은 상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Sendinblue의 무료 및 합리적인 가격 책정 계획은 전자 메일 광고 공간 내의 블로거 및 게시자에게 매우 매력적인 수익 기회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지불하는 고객을 참조하고 WPBeginner, Capterra, CodeinWP, e-mailvendorselection, e-mailtooltester 및 많은 추가와 같은 높은 계열사의 네트워크의 일부가 될 때마다 ⁇ 100를 얻을 것이다. 당신이 HubSpots 제휴 프로그램의 일부가 될 때, 당신은 데모 영화, 배너 및 복사 예제와 함께 큰 창의적인 인벤토리에 대한 액세스를 얻을, 모두 당신이 얻을 수있는 가장 많은 수수료를 얻을 수 있도록 설계.

그것의 플랫폼은 신생 기업과 소기업을 위한 제휴 마케팅을 더 간단하게 만든다. 라쿠텐 마케팅은 최고의 브랜드와 유명한 공동 브랜드를 결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