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는 현금을 버는 방법에 대한 팁에 흥분하면 대출 및 자금 조달 제공 업체, 은행 카드 회사 또는 Affirm 또는 Zip과 같은 BNPL 제공 업체의 제휴사가 될 수 있습니다. 여기 당신이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우리의 주요 온라인 광고 아이디어가 있다.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개인 판매자와 회사는 소비자를 돌보고 그들이 구입한 것에 만족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즉, 귀하의 프로모션은 귀하가 제출물에 바로 떨어 뜨린 일반 제휴사 링크보다 훨씬 큰 거래가됩니다. 당신의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비디오 설명 안에, 이상적으로는 윤곽의 첫 부분 안에 포함시켜야 한다.
그래서 사람들은 그것을 보기 위해 더 보기를 클릭하거나 더 읽기를 클릭할 필요가 없다. 디지털 서비스와 제품은 일반적으로 제조 및 이행 가격이 낮기 때문에 더 큰 마진을 제공합니다. 조리되지 않은 재료, 제조, 선반 공간, 운송 비용 등이 없습니다. 매력적인 동료 프로그램은 고객을 위해 다른 사람들과 경쟁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제휴 광고는 온라인 기업가, 블로거, 그리고 실제로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고 그들이 진정으로 서비스할 시청자를 구성하기를 열망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다.
Urikar의 프로그램은 또한 전환 및 총 판매를 추적하기 위해 개인 전용 계정 관리자 및 대시 보드를 제공합니다. 일단 인가를 받으면, 동료들은 청중들과 공유할 수 있는 독특한 추천 링크를 얻는다. 그들은 누군가가 그들의 링크를 사용하여 지표를 나타낼 때마다 제휴 수입을 얻는다. 당신이 편안한 마케팅 플랫폼으로 시작하는 것은 당신이 고품질의 콘텐츠를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당신이 총매출로 바꿀 수 있는 더 강하고 더 많은 참여를 하는 청중들로 이어질 수 있다.
RevLifter의 전환 운전 전문가 패널에 합류하여 휴가 총 매출을 추가로 늘릴 수있는 6 가지 쉽게 구현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광고주들이 말했다… 그리고 파트너십 마케팅은 지난 1년 반 동안 많은 것을 바꾸어 놓았다. 15년간의 깊은 관계와 미래 지향적인 전통적인 계열사의 결합된 커뮤니티에 액세스하십시오.
제휴 상품을 홍보할 때, 다른 사람들이 그 상품과 그 뒤에 숨겨진 이야기에 대해 토론하게 하는 것은 사람들을 흥분시키는 강력한 방법이 될 수 있다.
설령 그들이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더라도, 당신이 이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사람들은 당신의 하이퍼링크를 통해 제품을 더 편안하게 느끼고 구매하고 싶어할 것이다.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을 믿고 그들의 투자에서 안전하다고 느끼는 개인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나는 항상 ConvertKit 및 내가 홍보하는 다른 제휴 상품에 대한 도움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광고 채널 전반에 걸쳐 나노 및 마이크로 영향력자들에게 추가적인 기회가 있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그 카테고리에 일치하고 포로가 된 청중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아마도 틱톡이나 인스타그램과 같은 플랫 오피사이트 폼에서 제휴사가 될 수 있는 제조업체에 대해 생각해 보라. 세계 제조업체의 80 %가 제휴 응용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으므로 숙제를 제대로해야 시장에 많은 대안이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계열사 광고비가 2022년 82억 달러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제품을 몇백 명의 사람들 앞에 내놓겠다고 약속한다면, 그들은 보통 기꺼이 당신에게 할인이나 특정한 묶음을 제공하여 개인들이 구매하도록 더 많은 동기를 부여할 것이다. 그들과 함께 세일을 하는 것은 그 결과로서 이상적인 적합성이기 때문에 쉬운 제안이 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에게 링크나 특정 주제에 대해 트윗을 한 사람들의 목록을 제공할 것이다. 일련의 비디오 – 당신이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장소, 단계별로, 5 개의 매우 구체적이고 서사시적인 모래 성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팁.
또한 StudioPress 테마를 홍보하고 생성 된 매출의 35 %를 얻을 수 있습니다. Crowdbotics는 수천만 개의 프로덕션 급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패키지 라이브러리를 참조하여 주어진 프로젝트에서 가장 효과적인 요소와 워크 플로를 결정합니다. 일단 당신의 소개 동반자가 그들의 앱을 만들기 시작하면, 당신은 아마도 돈 지불에서 개발 크레딧에 이르기까지 크라우드보틱스로부터 다양한 보상을 요구할 수 있을 것이다. 전 세계적으로 거의 2백만 명의 상인들이 있는 Shopify는 실제로 낙하산 거래에서 시장 책임자로 입증되었다.
Statista에 따르면, 제휴 마케팅에 대한 사업 지출은 2022년까지 미국 내에서 82억 달러를 기록할 것이라고 한다.
바라건대이 기사는 당신이 온라인 마케팅에서 전문가로 전환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당신을 도울 수있는 풍부한 자원과 함께 훌륭한 시작 라인을 제공했습니다. 슬프게도, 제휴사 넷 마케팅에 대한 많은 오해들이 있는데, 이것이 이 가이드가 특히 중점을 두고 있는 것이다. 그래서 나는 제휴 마케팅 권리, 제휴 마케팅 치트 시트를 수행하는 내 무료 전자 책 가이드를 만든 이유입니다.
이상적으로, 이것은 귀하의 웹 사이트를 살펴 보는 대상 시장으로 이어질 수있는 위치에 있으며, 귀하가 제공하는 제품을 좋아하는 경우 영향력있는 사람에게 추가 수입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마케팅에서, 당신은 당신의 영향력을 이용하여 어리석은 서비스와 제품을 홍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