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은 WordPress 발전의 점진적으로 중요한 측면입니다.

보안은 WordPress 발전의 점진적으로 중요한 측면입니다. 현재 비행 군대, 육군 CIA, 해안 경비대, 에너지 부, 국토 안보부, 주 재무부, DEA, 해병대, FBI, 국가 안보부로 구성된 WP를 활용하는 20 개 이상의 미국 연방 정부 기관이 있습니다. 회사, 해군, 국가 정찰 회사, 지형 정보 회사 및 국방 정보 회사

유사한 메타 설명 기본적으로 WordPress는 귀하의 게시물에 고유 한 메타 설명 태그를 포함하는 도구를 제공하지 않으며 메타 설명이 없거나 단일 사이트 전체 설명을 공유합니다. 메타 설명이 전혀없는 것은 단점입니다. 적절하게 작성된 것은 SERP에서 스 니펫을 분리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모든 페이지에 대해 유사한 설명을 갖는 것은 위험합니다. Google이 너무 비슷하게 긴장시킬 수 있기 때문에 위험합니다.

WordPress의 훌륭한 기능은 플러그인 및 강력한 지원 지역과 같은 기능을 갖추고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블로깅 플랫폼에서는 이러한 기능을 추가해야하며 블로그 작성자는 관련 게시물을 공개하기 위해 주제를 수정해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WordPress를 사용하면 WordPress에서 쉽게 사용할 수있는 플러그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모든 것이 훨씬 쉬워집니다. WordPress 및 맞춤형 코드에서 쉽게 사용할 수있는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무엇이든 얻을 수 있습니다. WordPress 지원 포럼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내 웹 사이트와 블로그에서 Im은 WordPress가 Blogger보다 낫다는 질문을 끊임없이 제기합니다. 물론 응답은 예입니다.하지만 그 이유를 정말로 이해하려면 블로깅 플랫폼을 나란히보고 실제로 필요한 플랫폼을 확인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그래서 나는 몇 가지 응답을 위해 온라인 포럼으로 다시 향했다, 단지 더 당혹 스럽다 나는 여전히 뭔가를 놓치고 있었다 오히려 그것을 얻고 있었다. 그리고 어느 날, 내가 그것을 요청한 것처럼, 거기에 있었다, 그것은 내 받은 편지함에있는 가장 좋은 옵션 인 것처럼 보였다. 그것은 내가 그것을 지우기를 기다리고있는 또 다른 솔로 광고와 비슷하게 보이지만, 단어를 보았을 때 나는 https://partner-safe.net 계속 읽어야했다.

웹 사이트가 호스팅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트래픽은 각 블로거에게 중요합니다. 쉬운 말로, seo는 검색 엔진을위한 블로그 사이트의 최적화이며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얻습니다. 수많은 검색 엔진 최적화 옵션이 워드 프레스 블로깅 플랫폼에서 제공되며 사용자를 특정 설정으로 제한하지 않습니다

WordPress는 검색 엔진 최적화 (SEO) 기능으로 구성됩니다 내가 말하는 것은 블로그 기사를 블로그 기사를 가리키는 URL로 변환하는 기능입니다

나는 내 블로그의 관리 섹션에서 주위를 대략 poking 내 블로그의 모든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가지고 있었다 모든 기능에 익숙해하려고 노력 어딘가에 다소 분명, 다른 사람들은 내가 너무 확신하지 않았다 다음 블로그와 관련이없는 것 같은 몇 가지 기능이 있었다 그것은 내가 내 블로그 사이트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어떤 방향과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나에게 명확하게 끝났다 점 ORG 선택의 플러스 측면은 당신이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 시스템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백업, 보관을 위해 사본을 다운로드하고 FTP를 사용하여 원하는 모든 엑스트라 (플러그인, 테마 등)를 신속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마찬가지로 당신이 선택하는 무엇이든 호출되는 그것을 활용합니다 당신은 한 호스트에서 다른 호스트로 이동하고 도메인이 필요로하는 개발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나에게 모든 새로운이었다 그래서 나는 웹 사이트와 presto에 지시를 따랐다 나는 몇 분 안에 내 첫 번째 블로그 사이트를 설정했다 예쁘지 않았고 내가 무엇을하고 있었는지 전혀 몰랐다 인터페이스는 새로운, 탭은 신비했다 일반적인 기능은 나를위한 추측 게임이었다 말했다, 나는 미리 만들고, 게시물을 구성하고, 그 후에 무슨 일이 일어날 지보기 위해 다양한 탭과 선택을 확인했다

스타일은 당신이 당신의 워드 프레스 사이트에 적용 할 수있는 디자인 템플릿 (또는 레이아웃) 그것의 느낌과 모양을 변경하기 위해 워드 프레스를 활용할 때, 당신은 스타일의 간략한 실행하지 않습니다 워드 프레스의 기본 설치와 함께 제공되는 테마를 좋아하지 않는 경우, 당신은이 웹 사이트에서 다양한 것들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이 웹 사이트에 무료 스타일의 수백을 발견하고 완전히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있는 테마가 있습니다 또한 귀하의 웹 사이트를 뉴스 사이트, 개별 블로그 또는 사진 갤러리처럼 보이게하십시오.

내가 워드 프레스를 설치할 때 Permalinks를 켜면, 내가하는 첫 번째 일은 WordPress 도구가 포함되어있어 URL을 더 친숙하게 만듭니다.

Blogger 계정이있는 경우 Google 애드 센스로 시작하는 것이 더 간단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사실 Blogger 계정에서 애드 센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둘 다 같은 회사가 소유하고 있다는 사실에 대해 전혀 예상치 못한 생각은 아닙니다.

WordPress는 귀하의 웹 사이트가 귀하와 함께 성장하도록 도와줍니다!당신이 실제로 WordPress를 마스터하자마자, 당신은 곧 그것이 당신의 조직을 도울 것이라는 것을 곧 이해할 것입니다. 새로운 웹 사이트 디자인이든 비디오 갤러리의 필요성이든, 당신의 요구 사항이 미래에 바뀔 수 있지만, WordPress는 계속해서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