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백한 측면에서 설명 된 5 개의 밀접하게 보호 된 제휴 마케팅 비밀

제휴 광고는 당신의 작은 사업이며,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통제해야하며, 당신이 페이스 북, 트위터, 심지어 구글 같은 한 가지의 팔에 당신의 작은 사업을 넣어 경우, 당신은 모든 작은 것을 위험에. 왜냐하면 당신이 정말로 제품을 알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판매하는 방식, 당신이 그것을 시장에 내놓기 위해 말하는 것,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제안하거나 옹호한다면 개인들이 얻을 수 있는 일반적인 느낌을 형성할 것이기 때문이다. 내가 보기에 제휴사로서 제품을 홍보하려고 할 때 사람들이 저지르는 가장 중요한 실수 중 하나는 제품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하는 것이다.

당신을 신뢰하는 플랫폼과 청중을 가진 사람으로서, 그들이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상품을 제공하는 것은 당신의 책임이다. 제휴사 하이퍼링크라고 말하는 것 외에도, 질문에 답하고 원한다면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공급하라. 첫째, 때로는 제품이 제휴 수입을 창출 할 수있는 제품 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는 생각을 계속하십시오. 그리고 결과적으로, 그들은 성공적인 온라인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과 기술에 관해 모든 시간을 할애하는 것보다 오히려 나와 더 관련이 있습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전략적 단계에서는 지속적인 기업을 구축하는 것에 흥분하면 문제를 해결하는 올바른 방법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대신 관계 구축을 중심으로 한 장기적인 방법을 택해야 한다.

전문가는 고품질의 신뢰할 수있는 작업을 만들 수 있으므로 더 많은 사이트 방문자, 참여한 방문자 및 더 많은 제휴사 총 매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은 낙관적이고 불리한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실, 오랜 시간 동안 – 특히 2008 년 온라인 비즈니스에서 처음 시작한 후에 – 제휴 광고는 바람직하지 않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너무 일반적으로, 나는 개인이 사물의 연결 측면을 무시하면서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을 가장하여 제품을 판매하는 시간과 활력을 잃는 것을 본다.

이 지불금 시스템에서 제휴사는 사람을 상인의 웹 사이트로 안내하고 제품, 일반적으로 셀룰러 앱 또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마다 돈을 받게됩니다. 소비자는 항상 리베이트를 받기 위해 제휴사를 위해 제품을 구매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이 시스템에 따라 판매자의 판매에 대한 제휴사의 기여도는 고유 한 방식으로 측정됩니다. 제휴사들은 대개 그들이 마케팅하는 아주 특별한 청중을 가지고 있으며, 대개는 그 청중의 이익을 고수한다.

당신은 또한 하나의 프로그램에 충실 할 필요가 없습니다, 결과가 무엇인지보기 위해 몇 가지를 고려. Awin 플랫폼을 사용하면 파트너십, 기술 및 솔루션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고객의 회사를 성장시키는 데 무한한 통제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정확하고 정확한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전송하는 도구로 효율성을 측정합니다. 모든 채널에서 캠페인을 모니터링하여 최적화 방법에 대한 팁에 대한 심층적인 통찰력을 얻으십시오. 디스커버리, 리크루팅, 최적화, 보안, 비용 등을 하나의 플랫폼으로 총판모집 통합해 계열사 관리를 효율화한다.

더 나은 효율성을 위해 프로세스를 자동화함으로써 지루하고 반복적인 핸드북 작업을 제거합니다.

제휴 마케팅의 보상을 아직 얻지 못했더라도, 당신은 의심의 여지없이 그것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습니다. 게다가, 그것은 당신의 관심 분야에 관심이 있고 이미 당신의 콘텐츠와 함께 참여한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그것은 그들이 당신의 관심 분야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들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캠페인에 대해 훌륭한 청중을 만들 것이다. 페이지 수준에 초점을 맞추면 사이트의 특정 페이지에 대한 제휴 제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방문자가 귀하의 기사 중 하나를 연구 할 때, 귀하는 해당 기사에서 홍보하고있는 정확한 제휴 제품을 강조 표시하는 마케팅 캠페인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기술을 만드는 방법을 정확하게 알 수 있도록이 프로세스를 더 자세히 설명합시다.

새로운 시장에서 당신의 홍보 여행을 시작하기 위해 어떤 사업의 확립된 계열사를 사용하는 것은 획득하기에 환상적인 자산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작은 온라인 상점은 소매 업체 내에서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유인 쿠폰이 있는 친구 추천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쉽게 시작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고객이 도달할 수 있는 잠재력은 그리 높지 않다. 가장 효과적인 동료들을 위한 경쟁은 점점 더 치열해지고 있으며, 주로 더 크고 더 확립된 브랜드들은 최고의 마케팅 담당자와 출판업자들을 그들의 이익을 위해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더 작거나 새로운 모델은 기업가들을 그들의 편으로 유인하기 위해 상자 밖을 보아야 한다.

하나 또는 몇 가지 출처에만 의존하는 것은 결코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주로 궁극적으로 결과로서, 귀하는 귀하의 계열사에 대한 완전한 통제권과 귀하의 회사와 영원히 협력하려는 의지를 갖지 못할 것입니다.

개인(A.k.a, 제휴사)이 다른 개인이 만든 상품을 홍보하고 총 판매 수수료를 받는다. 일단 당신이 “제휴 마케팅이란 무엇인가?”라는 초기 질문에 답하면, 그것은 asp에게 드문 일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