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을 시작한다는 것은 제품, 직원, 장비, 임대료 등에 대한 선불 비용을 발생시키는 것을 의미한다.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 해도 시간과 약간의 돈만 낭비하면 된다. 상인들은 온라인 마케팅 기법을 만들어 온라인 총 매출 달성과 수익을 연장할 수도 있다.
블로깅은 제휴 마케팅에서 이익을 얻는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제품 평가는 구매하고 사용하고 평가한 개인이 작성합니다. 어떤 종류의 온라인 비즈니스와 마찬가지로, 비평은 제품의 표준뿐만 아니라 신뢰성에 대해서도 입증합니다. Hotmart 계정, 당신은 플랫폼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당신이 홍보하고자하는 상품에 대한 우리의 시장을 검색 할 수있는 유연성을 갖게됩니다. 어떤 제품이 당신의 틈새 시장과 가장 관련이 있는지, 당신이 도달하고자하는 시청자에게 더 나은 대안을 제공하고, 다루기가 더 쉬운지 결정하는 것은 당신만큼이나 많을 수 있습니다.
또는 수십 명의 제휴 기업가들이 첫 판매에 얼마나 오랜 시간이 걸렸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이 매혹적인 제출물을 읽어보십시오. 답변은 크게 달라지며, 한 계열사는 6개월 만에 0달러에서 7K달러의 수익을 올리고, 또 다른 계열사는 첫 제휴 판매를 하는 데 3개월이 걸렸다(약간 310달러!). 성공적인 제휴 기업가들이 많이 있으며, 그들이 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있는지 공개적으로 공유하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제이슨 스톤, 일명 백만장 자 멘토는 18 개월 만에 7 백만 달러의 매출을 올린 것으로 유명합니다.
현금을 지출 할 필요는 없지만 시작하려면 시간이 필요합니다. 제휴 광고는 숙련된 관행이며, 밧줄을 배우는 것은 점진적이고 지치는 고군분투가 될 수 있다.
법률마케팅 그러니 먼저 당신의 제휴 직업에 대한 큰 현금보다는 많은 시간을 보낼 준비를 하라. 그러나 소셜 미디어 광고에 뛰어 들기 전에 대상 고객이 본질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소셜 플랫폼을 찾아야하므로 시간과 PPC를 현명하게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젊은 소비자 시청자들에게 집중하고 있다면 인스타그램은 필수품이다. B2B 제휴사 판매에 집중하고 있다면 LinkedIn이 당신을위한 곳입니다.
관련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사용하지 않는 서비스와 제품을 홍보하는 곳이지만, 그것은 당신의 관심 영역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이 사건의 관련자들은 블로그, 유튜브, 틱톡, 또는 다른 채널을 운영하든 말든 청중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상품을 추천하는 데 있어 신뢰할 수 있는 공급처가 된다. 첫 번째 유형의 제휴 마케팅은 “부착되지 않은”또는 광고하는 제품의 틈새 시장에서 권한이 없는 경우로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