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해 모르는 모든 것

그러나 소셜 미디어 광고에 뛰어 들기 전에 잠재 고객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소셜 플랫폼을 찾아야하므로 시간과 PPC를 올바르게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젊은 쇼핑객들에게 집중한다면, 인스타그램은 필수품이다. B2B 제휴 판매를 전문으로 할 수 있다면 LinkedIn이 당신을위한 곳입니다.

예를 들어, Pat Flynn이 자신의 웹 사이트 인 Smart Passive Income에서 수많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상품을 홍보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링크된 도메인 보고서를 보면 팻이 아웨버와 하이퍼링크를 하는 것이 꽤 전형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프로그램 가용성 부족과 데이터 구색의 시간 제약으로 인해 모든 범주가 포함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제휴 웹 사이트에서 선택하는 관심 영역은 SEO 결과를보기 시작하는 어느 정도까지 건물을 짓는 데 많은 시간이나 노력이 필요한 방법을 안내합니다. “라고 Elise는 말합니다. 어떤 경로를 택하든 진정성과 시청자 구성은 온라인 마케팅의 가장 중요한 두 가지 구성 요소입니다. 계열사들은 그들의 프로그램을 위해 회사가 정한 원칙을 따라야 한다.

포지셔닝 리뷰의 창립자는 제휴 마케팅을 통해서만 수익을 창출했으며 마침내 6 백만 달러에 제공했습니다. 다음을 얻으려면, 당신은 그들이 읽고 더 많은 것을 배우기 위해 돌아올 고품질의 콘텐츠 자료를 그 청중에게 제공하고 싶을 것입니다. 너는 그 모든 것이 잘 될 수 있도록 약간의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비교 가능한 상품의 장점을 설명하는 비교 차트를 만듭니다. 상품의 다른 고객과 팬을 인터뷰하여 완전히 다른 의견을 제시하십시오. 제휴 웹 마케팅에 관해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른 사람이나 회사의 제품을 판매하여 수수료를받는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프로모션의 맛의 단점은 아마도 당신보다 여분의 경험과 여분의 능력을 가진 다른 제휴 마케팅 담당자를 끌어 들이기 때문에 경쟁자가 더 힘들다는 것입니다. 잠재적 시장의 규모, 즉 배고픈 군중은 훨씬 더 작을 수 있다.

제3부에서는 이러한 온라인 마케팅의 예를 제시한다.

이제 마케터는 그들의 추종자들과 그들이 당신의 제품을 그들의 틈새 고객들에게 엄격하게 광고하기 위해 구축한 믿음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관심 분야 청중은이 접근 방식에 더 높은 반응을 보일 것이며,이를 변환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비즈니스는 제휴 과정을 간소화 할 수 있으며 제휴 커뮤니티를 사용하여이 방법을 직접 처리해야하지는 않습니다.하지만 가격 인상은 고려해야 할 사항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많은 가치를 제공하고 오랜 시간 동안 좋은 일을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당신은 청중의 신뢰를 얻기를 원하고, 당신이 판매를 대폭 늘릴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오랫동안 그것을 해야 한다.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실행할 제안을 해결해야 합니다. 당신은 그 모든 선물들을 위한 캠페인을 만들어야 할 것이다.

제품 페이지로 가서 제휴사 하이퍼링크 공유하기를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관련 제휴 마케팅은 근본적으로 가장 수익성이 있습니다, 결과로 당신은 단순히 당신에게 많은 현금을 만들 수있는 무언가를 판매의 대안으로 제품에 관련 될 수있을 것입니다. 제품을 만들어 초기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게 되면 제휴 네트워크를 열어야 할 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온라인 마케팅 업계의 양쪽에서 시작하기위한 4 가지 기본 단계를 https://partner-safe.net 통해 당신을 안내 할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홍보할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제품의 데이터베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