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산업 정보나 다른 사고 리더십 조각들을 공유하기 위해 다른 곳에서 만들어지고, 큐레이팅될 수 있다.
여기에는 특별히 호평을 받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모든 것에 대한 용도가 있다.
고객들이 좌절감을 표출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로 가져가기 때문에 부정적인 평가가 많을 수 있다.
그리고 플랫폼의 공공성 때문에 회사가 말하거나 하는 모든 것을 보고 반응해야 한다.
일부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앱은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 유튜브, 피스트, 인스타그램, 스냅챗을 구현한다.
그리고 조직이 다채널 메시지를 발송하기 위해 많은 양을 함께 사용할 때, 쇼핑객들은 가장 인기 있는 채널에서 이러한 메시지를 볼 수 있다.
뒤집어 보면, 그 모든 접촉들은 수 톤의 다른 사람들과 관련이 있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를 COI 대 ROI(무시 비용 대 투자 수익)로 보는 것을 좋아한다.
일반적으로 소셜 미디어의 목표는 직접적인 전환을 유도하는 것이 아니라 모델 의식과 충성도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Oktopost에는 소비자가 콘텐츠를 재조정, 편집, 제거 또는 수동으로 게시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캘린더가 추가로 있습니다.
계획된 것과 계획되지 않은 것의 주요 차이점은 내용 자료를 승인하는 시간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획되지 않은 콘텐츠는 광고 관리자가 허용해야하지만보다 빠른 방법으로는1⁄2 시간 이하이다. 브리토가 말하는 계획되지 않은 콘텐츠를 활용할 때, 반응할 준비를 하고, 포인트가 발생한 후에 대응하라. Brito는 “재해가 발생할 것”이라는 결과로 재난 확대 계획을 세우는 것에 대해 씁니다. 이 계획에는 난이도를 주제별로 세분화하고 문제를 팀으로 분류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계획된 콘텐츠는 일반적으로 고객에게 눈에 띄며 독창적이지 않거나 흥분이 부족하지만 대중의 불필요한 반발을 피하기 위한보다 안전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고의적인 콘텐츠 자료에 대한 두 경로 모두 위와 같이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승인을 위한 첫 번째 방법은 허용되기까지 72 시간이 걸립니다. 두 번째 경로는 상당히 짧을 수 있지만 추가적으로 허가된 부서 내에서 추가적인 위협을가집니다. 2012년 초 나이키는 Make It Count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마케팅 캠페인 시작으로 YouTubers Casey Neistat와 Max Joseph이 YouTube 동영상을 시작하여 13 개국 16 개 도시를 방문하기 위해 34,000 마일을 여행했습니다. 그들은 수십만 명의 소비자가 사진을 가져 와서 트윗을 보내 Twitter와 Instagram을 통해 공유한 #makeitcount 해시 태그를 홍보했습니다.
제 3 자 소셜 미디어 관리 또는 인기 관리 소프트웨어를 통해 통합된 소셜받은 편지함으로 필터링되는 상호 작용의 유입을 분류할 수 있습니다. 신속하게 대답하고 긴급한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하면 대규모 PR 문제를 앞지르고 조직,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모델 충성도와 신뢰를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은 브랜드의 사명을 공유하고 이야기를 공유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효과적인 스토리텔링은 브랜드의 이미지에 탁월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 이야기들은 당신이 가장 효과적이라고 생각하는 것에 따라 쉽거나 광범위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높은 빈도를 유지하려면 오래된 콘텐츠 조각을 사용하십시오 • 현재 웹 로그 게시물, 방문 페이지를 개조하고 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새로운 형식으로 모든 플랫폼에 맞게 제작하십시오.
광고는 다른 웹 사이트에서 제공 될 수 있으며 잠재 고객이 볼 수 있지만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웹을 검색하지만 정확하게 구매하려고 시도하지는 않습니다. 이 수준은 전망이 쉽게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비즈니스를 향상시키고 향상시키는 데 매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마케팅 자동화 도구의 가장 좋은 이점 중 하나는 캠페인에 집중할 수 있는 힘입니다. 다른 문구에서 적절한 콘텐츠 자료를 적절한 리드에 적절한 시간에 배송할 수 있습니다. 리드 스코어링과 사회적 행동의 수많은 트리거를 혼합하여 활용하면 리드가 누구인지, 관심있는 것이 무엇인지, 판매주기 내에서 어디에 있는지 인식 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인식하면 리드 품종에 대한 대상 캠페인을 만들어 총 매출을 추가로 성공적으로 창출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다른 플랫폼에서는 게시에서 직접 광고를 설정하여 참여도를 높이거나 채널 광고 플랫폼을 통해 고급 광고를 설정할 수 있 인스타그램 비로그인 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콘텐츠 자료를 제출하면 팔로워와 대부분의 사람들이 유기적으로 볼 수 있도록 데이터를 공유하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독특한 광고를 만들고, 인구 통계와 추구에 의해 시청자들을 목표로 할 수 있고, 당신의 브랜드가 당신의 최고의 고객 앞에 위치한다는 것을 보증할 수 있다.
이것은 모든 소셜 채널이 최적화 된 방식으로 플랫폼을 사용하기 위해 충족되어야하는 매개 변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완전히 플랫폼에 의존합니다.
예를 들어, 환상적인 농담이 필요할 수도 있지만, 3,000 단어 웹 로그 제출물의 어딘가에 배치하면 소수의 사람 만이 그것을 볼 가능성이 더 큽니다. 창조자가 온라인으로 돈을 벌 수있는 11 가지 방법 당신은 어리둥절 해 본 적이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