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모든 것

어소시에이트 프로그램에서 제휴 네트워크는 대개 어소시에이트에 대한 모든 추적,보고 및 지불을 처리합니다. 추적 전문 지식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일부 제휴 네트워크는 풀 서비스 관리 또는 프로그램 자체 서비스 관리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제휴 네트워크는 또한 제조업체가 네트워크를 첨부하기 위해 신청하는 제휴사 커뮤니티에 입장할 수 있게하며, 제휴사는 수천 개의 제휴 패키지에도 이러한 제휴사 입장을 제공합니다. 동료 프로그램을 다른 사람에게 제공하거나 다른 비즈니스의 제휴사만큼 서명 할 수 있습니다.

제품 평가는 그것을 구입하고 사용하고 평가 한 사람들이 작성합니다. 모든 유형의 온라인 기업과 마찬가지로 비평은 제품의 품질뿐만 아니라 신뢰성을 입증합니다. Hotmart 계정을 사용하면 플랫폼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홍보해야하는 제품을 찾기 위해 시장을 검색 할 수있는 유연성을 갖게됩니다. 어떤 제품이 관심 분야와 가장 관련이 있는지 결정하고, 달성하고자하는 시청자에게 더 나은 대안을 제공하며, 처리하기가 더 쉽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디제잉 결혼식에 관한 흥미로운 기사를 가지고 있는 블로거에게 도달한다.

당신은 그 기사의 링크 때문에 총 매출이 급증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제휴사의 청중인 파티 DJ의 일부가 당신을위한 모델 새로운 시장 부문이되었습니다. 블로거와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관계를 시작하면 몇 가지 게시물에서 제품에 대한 하이퍼 링크를 구현합니다. 오피 많은 블로그 독자 중 한 명이 제품의 판매 웹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클릭하고 컨트롤러를 구입하면 온라인 마케팅 시스템은 블로거가 판매하는 하이퍼 링크 및 크레딧을 봅니다. 기업은 블로거와 비슷한 타사 게시자에게 비용을 지불하여 회사의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한 리드를 생성합니다.

MMP는 대부분의 제휴 네트워크 및 전자 상거래 앱과 통합 될 수 있으므로 귀하의 기능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뉴욕 타임즈가 소유한 와이어커터는 기술에서 선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상품에 대한 수천 건의 비판을 담고 있다.

한 달에 1,200만 명이 넘는 손님들이 있는 이 제휴 사이트는 뉴욕 타임즈에 엄청난 수입을 올리고 있다.

나는 정말로 그것이 당신에게 제휴 웹 마케팅 권리를 수행하는 방법을 평준화하는 것이 내 의무라고 느낍니다. 온라인 마케팅 오류의 스펙트럼에서, 나의 300 달러 실수는 너무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초보자가 뛰어난 판단력이나 경험이 부족한 것만큼이나 그렇게 생각할 수 있다.

그러나 제휴 웹 마케팅은 항상 작동하지 않으며 개별 제품을 만드는 데 이점이 있습니다.

한 곳에 로그인하고 웹 사이트의 모든 개별 포털에 가지 않고 여러 동료의 효율성을 조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실제로 내 인생을 수정했습니다 … 나는 부모님의 집에서 덴버 시내의 쾌적한 아파트로 이사했고, 첫 번째 차를 구입하고, 2 마리의 새끼 고양이를 입양했으며, 신용 점수는 45 가지 요인을 올렸습니다. 나는 또한 GoFundMe 캠페인에 6k 달러를 기부했고 어머니와 아버지에게 6k를 기부했다.

다른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에서 얻는 것은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 방법화하고 그것에 무엇을 넣느냐에 관한 것이다. 이 정보는 온라인 마케팅 주제에 대한 나의 첫 번째 전자 책이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당신이 시간을 들여 개별 모델을 구성하고 당신이 봉사 할 수있는 청중을 키우는 것을지지합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유형의 제휴사 넷 마케팅은 매우 무서운 레크리에이션으로 판명 될 수 있습니다. 이 길을 걷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미 브랜드를 구축하지 않았기 때문에 사람들의 입장에서 링크를 얻으려면 광고 (Google Adwords와 같은 것)에 의존해야합니다. 이것은 제휴 마케팅의 어두운 측면과 관련된 나의 궁극적인 수준으로 나를 이끈다.

공급자를 사용하기로 약속하는 것보다 먼저 동료를 조사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일부 기업은 잠재적 제휴사 설문지를 보내서 모델과 잘 맞는지 고려하는 것보다 일찍 작성할 것이다. 연결되지 않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당신은 당신이 광고하는 제품에 대해 조언 할 의무가 없습니다. 따라서 전문 지식이 없는 제품을 마케팅할 수는 있지만 제품과의 연결 부족으로 인해 많은 고객을 유혹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제품 제작은 초보자로서 참여할 수 있는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의 많은 어려운 기능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