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비디오 게임은 네트워크 및 시간 공유 컴퓨터 시스템의 초창기부터 문화의 일부였습니다. 플라톤과 비슷한 초기 비즈니스 시스템은 엄격한 교육적 가치만큼이나 게임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1958년 Tennis for Two는 방문객의 날을 지배하고 Brookhaven National Laboratory의 오실로스코프에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1980 년대까지 제록스 PARC는 주로 미로 전쟁으로 확인되었으며 방문객에게 직접 데모로 제공되었습니다. 규칙은 일반적으로 시간 관리 시스템, 게이머의 권리와 의무, 채점 기술, 미리 설정된 경계 및 모든 플레이어의 목표를 결정합니다. 숨바꼭질이나 태그와 유사한 게임은 명백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확실히, 그들의 상호 작용은 환경에 의해 윤곽이 드러납니다.
다른 경우에는 비디오 게임을 거의하지 않는 캐주얼 게임 인구 통계 그룹에 대한 덜 복잡한 브라우저 게임 마법. 비디오 게임은 컴퓨터 또는 마이크로프로세서로 제어되는 비디오 게임이다. 컴퓨터는 다양한 종류의 레크리에이션을위한 가상 영역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일부 비디오 게임은 카드 나 큐브와 같은 표준 레크리에이션 객체를 시뮬레이트하는 반면, 다른 비디오 게임은 현실에 기반을두고 있거나 환상적인 디자인 환경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일부 비디오 게임은 의도적으로 자신의 규칙을 변경하는 것을 포함하지만, 심지어는 불변의 메타 규칙이 종종 있다는 점에서 예외가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온라인 게임 웹 사이트 중독 게임입니다. 우리는 20 년 넘게 주변에 있었고 항상 인터넷이나 휴대 전화 시스템에서 가장 효과적인 무료 게임을 제공 한 게임 작가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최첨단 비디오 게임을 단독으로 출판하는 것이 아니라 추가로 제작하는 것이었다. 우리의 많은 다양한 직함들 중에서, 우리는 항상 Ev.io를 위해 관상동맥 심장에 섬세한 부분을 가지고 있다.
목표는 성공적인 동작을 위한 충분한 조건을 식별하는 반면 규칙은 허용 가능한 동작을 위한 필수적인 상황을 식별합니다. 예를 들어, 체스의 목적은 체크메이트를 하는 것이지만, 게이머들이 서로 체크메이트 겜블시티 가입코드 를 하려고 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플레이어가 잠재력이 있을 때마다 상대 참가자를 체크메이트해야 하는 것은 체스의 규칙이 아니다. 마찬가지로, 선수가 페널티에서 골을 넣어야 한다는 축구 규칙이 아닙니다. 플레이어가 시도할 것으로 예상되는 반면,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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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디오 게임의 핵심 요소는 목표, 지침, 문제 및 상호 작용입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정신적 또는 신체적 자극을 포함하며, 종종 각각을 포함한다.
많은 비디오 게임은 실용적인 기술을 개발하거나, 일종의 기차를 작동 시키거나, 다른 경우에는 학업, 시뮬레이션 또는 심리적 역할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게임 개발자는 우리의 플랫폼에 재미있는 새로운 게임을 매일 릴리스합니다. 우리의 가장 인기 있는 게임들은 지하철 서퍼, 래비드 와일드 레이스, 스틱맨 후크, 로데오 스탬피드와 같은 히트곡들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