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의 보증의 세부 사항을 발견하십시오

많은 자동차 서비스 센터가 부품 및 노동에 대해 12 개월 / 12,000 마일 서비스 보증을 사용합니다.이 서비스가 무엇을 커버하고 무엇을 커버하지 않는지 정확히 이해하십시오.걱정을 묻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신뢰할 수있는 센터는 숨길 것이 없어야합니다.수리 작업 시설은 전국적인 보증을 받게되며 12 개월 / 12,000 마일 이상을 커버 할 수있는 집안 보증이 있습니다.

훌륭한 팁은 차량 수리 작업 및 서비스 회사를 선택하기 전에 Better Business Bureau에 전화하는 것입니다. 파일에 불만 사항이 있으면 Better Company Bureau에서 알려줄 수 있습니다. 로스 앤젤레스 지역 상점이 자동차 서비스 우수 연구소 또는 ASE

상점의 구매 기능 및 장점 비록 시설이 다른 것보다 조금 더 많은 요금을 부과 할지라도, 더 긴 보증 기간, 완전 무료 긴급 견인, 예의 셔틀 서비스 또는 연장 된 시간을 제공한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요금이 항상 최선의 선택 방법은 아닙니다.

처음에는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있는 정비공에게 추천을 받으십시오. 친구는 추천을위한 훌륭한 출처입니다. 자동차 자동 수리 그들이 실제로 좋은 경험을했는지, 그리고 누가 그것을 막을 수 있는지 물어 보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의 촉매 변환기가 작동을 멈추고 있다고 가정하면, 당신은 당신의 자동차를 당신의 지역 정비사에게 운전한다.

당신의 제조와 모델에 대한 핸드북은 2시간에 그 일을 기록한다.

기술자가 촉매 변환기를 1시간 안에 바꿀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라. 그것은 아마도 불합리하겠지만, 당신은 여전히 2시간의 노동에 대해 요금을 부과할 것이다. 추가 청구 가능한 시간은 그 가게의 순수한 이익이다.

다음으로 할 일은 당신에게 조언 한 것에 대한 연구 조사를하는 것입니다 그들이 잘 알려진 자동차 협회의 회원이라면, 자동차 서비스 상점의 품질에 대한 훌륭한 지표 중 하나는 이러한 종류의 국가 가입이 품질의 우수한 지표입니다 이러한 조직은 일반적으로 인정 된 자동차 수리 작업 센터 회원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매우 엄격한 기준에 부합합니다. 또한 자동차 서비스 상점이 ASE 또는 Automotive Service Excellence, 공인 정비사

브레이크의 마찰, 오일 또는 그리스를 방해한다는 사실 때문에 브레이크 고장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브레이크가 너무 뜨거워지면 금속이 브레이크 패드의 마찰에 저항하여 브레이크 전원이 손실됩니다

근처에 어떤 상점이 있는지 찾기 시작할 수 있는 좋은 장소는 온라인 Google이며 다른 검색 엔진은 귀하의 지역을 기반으로 결과를 표시합니다. 많은 시간, 실제로 관련 리뷰가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결과 이 리뷰를 확인하면 이전 소비자가 실제로 상점에서 어떤 경험을 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시설 웹 사이트를보고 전문적이고 잘 조립된 것처럼 보이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훌륭한 정비사를 염두에두고 다른 사람이 당신이 피해야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을 말할 수있을 것입니다. 또한 수리 작업이 제 시간에 완료되었는지 묻습니다. 상점은 그들이 할 것이라고 말한 것을했습니까? 비용은 당신이 추정한 수량이었습니까? 그들은 그들이 받은 서비스에 만족하고 있는가?

당신이 당신의 브레이크에 도움을 필요로 할 때, 당신은 당신을 찢거나 가난한 작업을 수행하지 않을 좋은 자동차 수리 작업 상점을 발견하기 위해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 당신은 마찬가지로 당신이 경험이있는 면허 전문가에게 차를 가져갈 수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더, 당신은 그들의 작업에 대한 서비스 보증의 일종을 제공하는 차량 서비스 센터를 찾아야합니다

가능한 자동 수리를위한 십대 준비 글러브 박스의 유지 보수 책을 통해 쉽게 시작하십시오. 일단 학생이 자동차의 기본 유지 보수와 함께 나타나면 더 복잡한 상황을 검토하십시오. 사고 나 비상 사태의 경우 어떻게해야하는지 단계별로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자동차 자동 수리 십대는 이 세부 사항으로 엄청나게 편안해야 합니다.

유타 자동차 수리공을 찾으십시오. 자동차 수리가 필요하지 않도록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려줍니다. 정기적 인 자동차 정비는 차량 소유자가 취할 수있는 최선의 예방 조치입니다. 차량 수명을 유지하고 차량 수리로 수천 달러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현금을 절약하고 1 년에 두 번 브레이크 시스템을 점검하고 문제가 발생했을 때 수리하여 많은 큰 피해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대다수의 정비사가 같은 날 브레이크 수리 작업을 완료한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오일 교환이나 다른 기본적인 것을 위해 트럭 장기렌트가격비교 을 가게에 가져 가라. 거기에있는 동안, 서비스 기술자가 자신의 업무에서 경험이 풍부하고 교육받은 것처럼 보이는지 알아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동의 한 수량을 청구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