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에서 초보자를위한 엄지 손가락의 좋은 규칙은 첫 해에 $ 100에서 $ 1000 사이의 어느 곳에서나 벌고 있습니다. 점차적으로,이 양은 당신이 더 경험이되고 여분의 웹 사이트 방문자를 얻는 것으로 밝혀짐에 따라 향상 될 것입니다. 그러나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통해 진정으로 자신의 제품 / 서비스를 개발하는 단계를 건너 뛸 수 있으며 현재 제품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공급 업체는 dropshipping enterprise를 시작한 전자 상거래 상인일 수 있으며 제휴 웹 사이트에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함으로써 새로운 시청자에게 도달하고자합니다. 또는 공급 업체는 계열사를 활용하여 광고 소프트웨어를 홍보하는 SaaS 회사일 수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판매를 촉진하고 중요한 온라인 수입을 창출하는 좋은 방법이다. 두 브랜드와 제휴 기업가 모두에게 매우 유용하며, 훨씬 덜 전통적인 마케팅 전술을 향한 새로운 추진은 실제로 성과를 거두었다. 제조업체를위한 온라인 마케팅의 주요 이점은 홍보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장기간 시청자에게 다가 갈 수 있는 유연성을 갖는 것입니다. 제휴사는 브랜드의 전환 필수품에 따라 수수료만 받기 때문에 브랜드는 실제 기업 성과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이야기는 시청자와 쉽고 개인적인 관계를 맺을 수있는 방법입니다. 사람들은 개인들과 함께하고, 당신이 보는 사람들의 눈에 개인으로 변할 수 있는 여분의 것일수록, 그들이 당신과 더 잘 어울릴 것이다. 이 전략은 효과가 있었지만 Google과 Facebook은 이러한 광고를 포착하고 단속하기 시작하여 잡아 당기기가 훨씬 어려워졌습니다. 시청자들과 관계를 맺는 것은 신뢰의 뮤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청중을 깊이 알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당신은 아마도 그들의 욕구와 고통 요인을 인식할 수 있다.
이 YouTube 동영상은 내가 제휴사 인 웹 기반 코스 제작 플랫폼 인 Teachable이 주최 한 여러 온라인 코스 제작자와의 패널 토론을 특징으로했습니다. 고객이 구매를 하면, 당신은 주로 구매한 상품의 가치에 따라 수수료를 오피 받는다. 이것이 효과가 있는 이유는 개인이 쇼핑을 좋아하기 때문이지만 편리함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스마트 패시브 인컴의 팻 플린이 크게 지지했다. Kajabi는 사용자가 온라인 과정을 만들고,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고, 방문 페이지를 만들고, 완벽한 웹 사이트를 디자인할 수 있는 올인원 플랫폼입니다. 연락처 양식, 직원 만족도 설문 조사 및 이벤트 리드 캡처 양식을 포함한 대화 양식 및 설문 조사를 제공하는 Typeform은 추천에 대해 20 %의 반복 비용을 제공합니다. 즉, Typeform에 대한 추천 고객의 구독 중 20 %를 구독이 활성 상태로 유지되는만큼 길게 얻을 수 있습니다. Systeme.io는 30 일당 27 달러에서 yr 당 828 달러에 이르는 6 가지 완전히 다른 가격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심층적인 가격 책정 계층과 함께, 그들은 동료들이 그들의 깔때기에서 가장 많은 수의 결과를 끌어내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많은 납 자석과 온라인 강좌를 가지고 있다.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하거나 옵션을 비교하고 싶으십니까? 그러나 광고주가 경쟁하지 않고 잠재적인 제휴 동반자이기 때문에 동일한 목표 잠재 고객에게 호소하는 관련 웹 사이트. 공급 업체 또는 현재 고객은 그렇게하는 것이 현명하고 법적 지침이나 법률을 위반하지 않으면 신병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모델은 성숙한 전자 상거래 및 인터넷 광고 시장에서 감소했지만 일부 초기 산업에서는 여전히 널리 보급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