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에서 온라인 구매 웹사이트

우리는 당신의 사생활이 우리 조직의 모든 단계에서 보호되도록 하기 위해 엄격한 내부 지침을 적용했다. 우리는 새로운 기술이 출현함에 따라 정책을 수정하고 추가적인 보안 조치를 시행할 것이다. 시스템 또는 웹 사이트의 특정 요소에 액세스 할 수있는 암호를 제공 한 경우 해당 암호를 기밀로 유지할 책임이 있습니다. 우리는 결코 원치 않는 의사소통 수단으로 당신의 안전한 개인 정보나 계정 지식을 요구하지 않을 것이다. 귀하는 귀하의 개인 및 계정 정보를 안전하게 유지하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지 않을 책임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주로 우리가 유지 관리하는 데이터, 또는 귀하의 이전 회사 사용 또는 귀하가 사전에 클릭했을 수있는 배너 또는 광고에 근거해야합니다.

이것은 배달 직원의 눈에 가져 오거나 헬프 데스크에 연락하여 배달 시간에 구성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현대 또는 부패하기 쉬운 제품 또는 특히 당신을 위해 포장 된 상품의 반품을 수락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계십시오, 그러나 어떤 제품이 가정 된 사용에 적합하지 않은 장소 우리는 환불을 위해 조직 할 것입니다. 2.20 프로그램 파트너와의 거래 및 프로그램 파트너를 통한 포인트 수집은 프로그램 파트너의 모든 관련 지침 및 조건 (예 :예약, 취소, 반환, 보증 등). 우리는 배달, 정상, 품질 또는 프로그램 파트너가 획득하거나 제공하는 모든 항목 및 서비스의 다른 경우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2.19 정해진 기간 동안 적립된 포인트는 일부 프로그램 파트너가 Money Back Vouchers로 전환하기 전에 제공한 제품/서비스/할인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깊은 연결과 깊은 연결을 구현하기위한 가장 훌륭한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Google 광고에서 쇼핑 광고를 처리하고 쇼핑 캠페인을 활용하여 Google 광고 내에서 판매자 센터 제품 재고를 관리하고 홍보하기 위한 쉽고 다재다능한 접근 방식입니다. 스마트 쇼핑 캠페인은 7월부터 기계적으로 성능 맥스로 업그레이드될 것이다. Smart Shopping 업그레이드는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는 추가 재고 및 형식을 잠금 해제하기 위해 새로운 원 클릭 장치를 사용하여 향후 몇 달 동안 자신을 캠페인한다.

Smart Shopping 캠페인을 Performance Max로 업그레이드하는 광고주는 동일하거나 더 나은 return-on-ad-spend .Learn extra에서 변환 값이 평균 12 % 향상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Google 검색, YouTube, 지도 등에서 귀사와 같은 회사를 검색할 때 수천만 명의 쇼핑객이 입장하십시오.

롯데백화점은 한국에서 오랜 역사를 자랑하고 있으며, 관악점은 1997년에 이 체인의 6번째 소매점으로 문을 열었다. 3.28 계약 당신과 지역 슈퍼밸류 소매점 사이에는 어떤 상품이나 서비스도 당신이 당신의 지역 슈퍼밸류 상점을 만족시키기 위해 당신이 상품을 배달하고 서명할 때까지 당신에게 판매하기 위한 어떠한 계 섹스기구 약도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귀하의 주문은 귀하의 원주민 SuperValu Store에서 구매하겠다는 제안이며, 우리가하거나 말하는 것은 우리가 진정으로 귀하에게 물품을 배송 할 때까지 그 공급을 수락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때까지 우리는 어떤 목적도 주지 않고 당신에게 어떤 상품도 공급하는 것을 거절할 수 있다.

모든 배송은 귀하의 지역 SuperValu 소매 업체의 단독 재량에 따라 이루어지며 모든 주문은 재량에 따라 거부 될 수 있습니다. 지급은 채취시기와 공급시기 사이에 매장에서 처리하여야 한다.

캠페인에 사용되는 제품의 다양성을 제한하려면 이 설정만 조정하면 됩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제품이 충족해야하는 요소를 선택하여 판매합니다. 귀하가 선택한 모든 요구 사항과 일치하는 상품 만 마케팅 캠페인에 추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