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삭이는 서 비밀

다시 이 이미지를 보면, 컨텐츠 자료 광고란 무엇인가라는 문구 주위에 상자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URL 슬러그인데, 이 슬러그는 구글에게 콘텐츠 자료가 무엇인지 알려주는 URL의 일부분이다. 이들은 단순히 가장 필요한 키워드를 삽입 할 수 있도록 추가로 필요한 영역입니다. 이 표제는 Google에 내용의 기사 또는 조각이 무엇인지 알려줍니다. 독자가 처음 페이지에 도착했을 때 독자를 끌어들이는 것이 당신의 대안입니다. H1에서 주요 키워드를 사용하고 싶지만 키워드를 채우고 싶지는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혼동하는 한 가지는 제목 태그와 H1 태그입니다.

Google 검색 콘솔은 좀 더 기술적이며 사이트 소유자에게 더 중점을 둡니다. 당신은 핵심 문구를 활용하는 더 큰 개념을 빨리 갖게 될 것입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기술을 실행하는 동안,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적절한 경로에 있는지 알기 위해 이러한 지표들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를 클릭하세요 .

솔리드 최적화의 기초를 빨리 습득하고 웹 사이트의 변경 사항이 웹 최적화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더 많이 인식할수록 수익성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전문적이거나 경험이 풍부한 출처를 제공하면 사용자가 기사 경험을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과학적 문제에 관한 페이지에서 잘 정립된 합의를 표현하는 것은 그러한 합의가 존재한다면 효율적인 관행이다. 그러나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에 맞춰 수많은 무의미한 키워드를 삽입하는 것은 고객들에게 성가시거나 터무니없다. 매력적이고 도움이되는 콘텐츠를 만드는 것은 아마도 여기에 언급 된 반대 요소보다 웹 사이트에 더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사용자들은 좋은 콘텐츠 자료를 본 후에 알고 있고 틀림없이 다른 고객들에게 그것을 지시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것은 블로그 게시물, 소셜 미디어 서비스, 전자 메일, 게시판 또는 기타 수단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분석의 진정한 조각을 작성하거나, 스릴있는 정보 이야기를 깨거나, 당신의 독특한 사람 기반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웹사이트들은 이러한 것들을 할 수 있는 출처나 경험이 부족할 수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단순히 웹 페이지가 Google에 표시되지 않도록하려면 noindex 태그를 사용하십시오.하지만 링크가있는 사람이 웹 페이지에 도달 할 수 있는지는 신경 쓰지 마십시오. 실제 보안을 위해 소비자 암호를 요구하거나 사이트에서 웹 페이지를 완전히 제거하는 것과 같은 적절한 인증 전략을 사용하십시오.

웹페이지 URL, 제목, 표제를 넘어 콘텐츠가 검색엔진 순위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키워드 구문을 페이지 전체에 걸쳐 여러 번 반복하십시오. 여닫는 단락에서 한두 번, 나머지 내용 자료 전체에 걸쳐 2 ~ 4 개의 추가 인스턴스가 있습니다. 관련 소스 및 추가 정보에 대한 전략적 하이퍼 링크 – 조직 내에서 광범위한 웹 사이트 및 심지어 도움이되는 다른 웹 사이트에도 연결됩니다. {공유성} 귀하의 웹 사이트에 있는 각 단일 콘텐츠가 수 톤의 시간에 연결되어 공유되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Google 순위를 제어하기 위해 특별히 하이퍼 링크를 만들려고 시도하면 검색 엔진 알고리즘이 이동하고 순위가 사라지는 경우 중소기업에 다른 가치를 창출하지 못합니다. {공유성} {귀하의 사이트에 있는 모든 단일 콘텐츠가 수백 개의 인스턴스에 연결되어 공유되는 것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