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다른 것을 읽지 않으면 SNS 마케팅에 대한이 보고서를 검토하십시오.

귀하의 사진이 Pinterest에 잘 어울리는 특정 형식을 원한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플랫폼이 디지털 세계에서 발판을 마련함에 따라, 나이든 인구가 플랫폼으로 멋지게 몰려들고 있다.

금요일에 직장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IPO가 함께하고, 심지어 혼자있을 때 어떻게 행동하는지 보여주십시오. 우리가 이미 논의했듯이, 잘못된 것을 홍보하는 것은 Reddit에서 중소기업을 돕는 대신 해를 끼칠 수 있으므로 자신이 무엇을 얻고 있는지 먼저 알 수 있도록 긍정적으로 생각하십시오. 대형 아웃사이드 기어 소매 체인의 CEO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Reddit에서 AMA를 시작했다.

소규모 비즈니스와 관련된 목표를 설정하십시오.대상 고객을 식별하십시오.중요한 측정 기준 및 KPI를 결정하십시오.컨텐츠 자료를 결합하십시오.소셜 미디어 채널을 선택하십시오.컨텐츠 자료를 계획하십시오.성능을 추적하십시오. LinkedIn의 가장 큰 장점은 전문가를위한 소셜 네트워크이기 때문에 위치입니다. 청중이 선택한 직업에 의해 식별되거나 제품이나 서비스를 원하는 회사가있는 경우 여기에 귀하의 존재를 구축하는 것이 가치가있을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에 대해 더 깊이 파고들기 전에, 그 기술을 플랫폼별로 구분하자. 소셜 미디어 채널을 시청하기 위해 소셜 리스닝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고 모델, 경쟁자, 제품 및 추가 사항에 대해 언급하십시오. 5단계에서 각 채널에 대해 작성한 이 사명문을 기억하십니까? 자, 이제 좀 더 깊이 들어가야 할 시간이다. 각 지역 사회에서의 사명을 수행하기 위해 게시 할 내용의 예를 제시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분석은 또한 귀하의 추종자가 누구인지, 그들이 머무는 장소, 소셜 미디어에서 귀하의 모델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 대한 귀중한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통찰력을 통해 전략을 다듬고 시청자의 목표를 높일 수 있습니다.

Facebook과 달리, 예산을 확보 할 수 있다면 Instagram 홍보 및 영향력있는 광고를 추구 할 수있는 옵션이 있지만 본질적으로 게임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도 상당히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게다가 페이스북과 구별하여, 페이스북 사용자의 거의 절반이 18세에서 34세 사이의 밀레니얼과 Z세대다. 청중이 공감할 수 있는 투명성을 제공하기 위해 제품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또는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공유하십시오. 시청자들에게 기업의 이면에 있는 사람들을 들여다보게 하는 것은 믿음을 창조하거나 창업자로서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긴 방법이 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매일 뭔가를 출판하기 위해 허둥대게 될 것이다.

팁으로, 당신은 그 모든 기둥들이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지 알고 서로에게 알려주고, 더 현명한 결정을 내리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소셜 미디어 기술을 수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다시 페이스북은 기업들이 우리의 모델 의식을 높이고 광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유료 서비스에 돈을 투자하도록 장려한다.

웹 사이트에 사이트 방문자를 구성하거나 이벤트에 등록하는 것이 든, 그렇게하면 제출 가시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된다고 말합니다. Rain Factory는 떠오르는 제조업체의 광고 부서로 운영되는 풀 서비스 디지털 대행사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약혼을 찾고 있다면, 인상을 모니터하십시오. 이러한 접근 방식을 사용하면 브랜드에 대한 단어를 유기적으로 전파하는 충성도 높은 팬 기반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Quora는 확실한 주제에 대해 전문가로서 자신을 확립하기위한 훌륭한 장소이며, 다른 사용자가 만든 질문에 답함으로써 그렇게 할 수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이 달력을 만들 때 가장 인기있는 콘텐츠 자료를 다시 게시하기 위해 가장 성공적인 게시물을 추적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미래의 전망과 연결되고 상호 작용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그들이있는 곳이어야합니다. 고객들과 개인들이 그들의 회사에 대해 말하는 것을 들어라.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모델을 어떻게 보는지에 대한 솔직한 피드백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준다.

LOCALiQ의 WordStream은 디지털 광고의 세계에서 데이터와 통찰력을 얻을 수있는 원천입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웹 로그, 무료 도구 및 온라인 광고를 간단하게 만드는 다양한 리소스를 확인하십시오. 개인이 소셜 미디어에 더 신중해지면 마케터는 브랜드의 인적 요소를 강조하는 캠페인을 만들어 그들을 안심시켜야합니다. 페이스북은 알고리즘을 바꾸는 것을 좋아하며, 소셜 네트워크만이 플랫폼에 매일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것은 아니다. 비록 우리가 이러한 수정에 대해 뭔가를 할 수는 없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수익성 있는 소셜 광고 기법을 유지하려면 그것들을 유지할 필요가 있다.

인스타 한국인 팔로워 점점 더 많은 소매 업체가 소셜 미디어에 발을 담그면이 광고 매체의 안팎을 이해하고 개인 기술을 강화하기 시작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