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이야기를 시작한 출판사들은 월 8,000달러에서 10만 달러로 사업을 성장시킨 팻 플린과 월 20만 달러를 버는 아담 엔프로이를 형상화한다.
제휴 광고는 출판사가 수익을 창출하는 데 점점 더 인기있는 방법입니다. 작업장 또는 공유 커뮤니티에 있는 경우 커뮤니티 관리자에게 잘못 구성되었거나 오염된 장치를 찾기 위해 커뮤니티 전체에서 검색을 실행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제 당신은 제휴사가 무엇이고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게되었으므로, 나는 당신이이 시장에서 시작하기를 기다릴 수 없다고 내기합니다. Hotmart의 판매 웹 페이지는 해당 제품에 대한 책임이 있는 개인, 즉 제작자가 만듭니다. 그런 다음 하나 이상의 상품을 선택하고 모든 상품에 대해 {Promote} 버튼을 클릭하여 해당 상품과 제휴하십시오. 좋은 팁은 Hotmart 시스템이 검색 결과 내에서 모든 관련 상품을 제공하기 때문에 작업하기로 선택한 관심 영역과 관련된 핵심 문구를 찾는 것입니다. 이러한 관행은 심지어 Hotmart에 의해 당신의 계정이 차단되는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아마도 그들의 평균 전환율이 무엇인지, 또는 야구장이 고소득자의 월간 수수료를 결정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가입하고 싶은 제휴 프로그램에 대한 많은 데이터가 없으면 등록하고 질문하십시오. 공공 수입 리뷰를 보십시오. 블로거들이 그들의 제휴 제안으로 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있는지 공개적으로 밝히는 곳입니다. 그러나 유료 광고에 완전히 익숙하지 않고 광고 예산이 없다면 훌륭한 아이디어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유료 트래픽의 장점은 결제를 시작하는 순간 방문자가 발생한다는 것이다. 다른 좋은 점은 단순히 당신이 유익한 제품보다는 인수의 전체 가치에 대한 수수료를받는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또한이 제휴 프로그램은 선택의 폭을 넓히는 데 관심이있는 전자 상거래 기업에게 좋은 아이디어 일 수 있습니다. Hammacher Schlemmer는 온라인 소매업체의 성공을 돕기 위한 도구(비밀번호로 보호된 온라인 보고서 포함)와 콘텐츠 자료를 제공한다.
Targets Associates 프로그램은 볼륨 기반 수수료 구조로 운영됩니다. 즉, 구입한 개체 수가 증가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증가합니다. 슬프게도,이 모델의 혜택을받지 못하는 제품 클래스는 건강 및 미용 상품입니다.이 클래스의 수수료는 수량에 관계없이 1 %입니다.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웹 호스팅 플랫폼 인 GreenGeeks는 판매 당 최대 100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단 하나 판매를위한 $ 50를 포함하여 관대하게 지불하는 계층화 된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으며, 6 개 또는 추가로 $ 100를 지불합니다.
Elementor는 모든 세계 웹 사이트의 7 % 이상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동적 드래그 앤 드롭 웹 사이트 빌더입니다. 많은 위젯, 통합, 웹 사이트 템플릿 및 디자인 도구를 사용하여 Elementor 고객은 단일 코드 라인을 작성하지 않고도 WordPress 웹 사이트 구축 과정을 사용자 정의하고 확장 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 웹 사이트 빌더 중 유일하게 Elementor는 이제 클라우드 인터넷 호스팅 기능을 적절하게 제공합니다. Wirecutter는 독자가 제휴 소매 업체에서 제품을 구입하고 제품을 반환하지 않을 때만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그렇다면 와이어커터는 열등한 제품을 광고할 동기가 없다.
이것은 결국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생성한 총 매출의 양에 대해서는 아무 것도 말하지 않습니다. 얼마나 많은 돈을 벌 것인가는 함께 일하는 커미션 구조와 제휴 상품 홍보에 쏟는 노력과 시간에 달려 있다.
이것은 전형적인 계열사 매출에 대한 정확한 견적을 제공하는 것을 피곤하게 만든다. AffStat의 오래된 벤치마크 보고서에 따르면, 제휴 기업가의 35%가 제휴 노력에서 파생된 연간 수익 2만 달러 또는 추가 수익을 공개했다.
이전에 언급했듯이 온라인 마케팅을 사용하면 전통적인 광고보다 더 큰 시장과 더 많은 잠재 고객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블로거, 영향력있는 사람 및 콘텐츠 제작자는 모든 종류의 문제에 대해 흥분한 모든 삶의 추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성인용품 . 그렇다면 보통은 제품에 대해 생각하지 않거나 모델을 의식하지도 않는 구매자를 만날 수 있다는 뜻이다.